소수남에서'삼총 '브랜드 제국 꿈 을 주조 하다
'p `p `
은 수남씨를 만났을 때 그는 노반로의 사무실에서 분필을 하고 있다.
은퇴 후 그는 여전히 예전처럼 늘 멈추지 않는 것 같다.
가족의 만류는 여태껏 작용하지 않았다. "심장 안에 8개의 지지가 있더라도 그가 매일 사무실로 뛰어갈 수 없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이란 이른바 ‘사무실 ’은 사실 수수수남에 한 가족이 사는 약 40제곱미터의 노아파트이다.
‘출근 ’도 그의 자각적인 행동이다.
그는 “ 방직의 그 감정에 대해 헤어지기 어렵다 ” 라고 말하며 “ 삼총 ” 을 떠난 지 8년이 되었지만 “ 삼총 ” 에 관해 “ 나는 일생 동안 이런 일을 했다 ” 고 말했다.
13세의 상하이에서 니트 9공장으로 뛰어들어 견습공으로 일하고, 2005년 3총그룹 사장은 퇴직하였다.
53년 내내 소수남은 방직사업에 정력을 바쳐 모든 감정을 삼총 브랜드에 쏟았다.
바로 < p >
'strong'이 사전에 나오는 사전총 '첫 번째 총을 맞출 수 있는
은 쑤저우에서 태어난 수남에 태어난 언니 세 명이 있는데, 인딩이 가난한 사람에게 좋은 일이 아니다.
11살이 되자 어머니는 병이 나셨다. "어머니가 임종 전에 가장 불안한 것이 바로 나였다.
2년 후 아버지도 세상을 떠나셨다.
생계를 구하기 위해 13세의 어린 수남은 삼형이 이끌고 상하이 니트 9공장의 앞몸인 신륙 니트 공장을 견습공으로 삼았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무얼 하든지, 임금은 공짜만 먹지 않는다.
스승의 사형들은 그가 부지런히 철이 든 것을 보고 기예를 전부 전수하여 18세에 반장이 되었다.
1977년 그의 인생을 바꾸는 해였다.
해에 그는 니트 9공장 공장장으로 임명되었다.
이때 봄바람이 몰려오기 시작했다.
바로 < p >
은 수남에서 기업이 많은 브랜드를 만들어 서로 상쇄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한 사람도 기후가 되지 못하므로 브랜드를 창건해야 한다고 한다.
왜 ‘삼총 ’을 선택하는가? 소수남추억은 ‘삼총 ’이라는 상표가 항전 봉화시대에 탄생하였는데, 니트 9공장의 앞몸의 주정휘가 창립되었는데, 당시 그는 사격경기에서 3연패를 획득하여 국물, 일화물을 제창하기 위해 1937년 ‘삼총상표 ’를 사용하여 선명한 민족적 특징을 지녔다.
이로써 니트 9공장에서 가장 좋은 제품을 삼총 브랜드에 주입한다.
바로 < p >
'삼총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소수남까지 광고를 하는 것은 그 당시의 국기업에서 많이 보지 않았다.
어떤 사람은 그가 미친 사람이라고 말하고, 팔지 않고 광고를 한다.
그러나 시장경제의 큰 흐름이 쏟아질 때 ‘ 삼총 ’ 의 위력은 폭발하기 시작하여, 어떤 제품이든 판매가 비어 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위기가 점점 닥쳐왔다.
국문이 열리자 세계 명품 속옷이 빠르게 시장을 점령했다.
방직 기업들이 잇달아 곤경에 빠졌다.
소수남은 방직업계 위기에서 삼총을 낳고 있다고 주장했다.
'생사전'을 빼'를 만들다.
'시장의 일선'을'시장의 일선'이라는'의 관념'을 만들기'를 직원들에게 배울 것이다.
소수남은 부공장장과 부서 책임자를 조직하여 도로를 돌아다니며 시장을 구경하였다.
“ 내가 본업에 종사하지 않고 몇 번이나 뛰었더니 관념이 달라졌다 ” 고 그는 생산을 둘러싸고 돌아가면 갈수록 돌아가고, 시장을 둘러싸고 돌아갈수록 살아날수록 브랜드는 광고가 확대되고 영향력을 넓혀야 하지만 제품의 혁신으로 시장을 공고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p ’은 부드러운 난방 스웨터 바지에 ‘삼총 ’ 역사를 담은 새로운 시도이다.
이것을 언급해 노소는 마음이 설렌다.
바로 < p >
은 1991년 대만의 동행방문을 하고 수남에서 그 회사가 신식 면모 외투를 생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마침내 두 벌의 옷을 입어 보았다.
‘보배 ’가 대만에서 보내왔다. 소수남 정중지사가 가족에게 ‘이 두 건 ‘a href =http://www.sjfzm.com /target =‘target =’(U blank)’을 통해 ‘이 ’를 ‘이 두 건 아무한테도 움직이지 않는다. 나는 공장을 구해야 한다.
'-'p' '
'p '이튿날 그는 설계 인원 연구 해부를 조직하여 그 소재 특성을 면모 속옷으로 바꾸고 수입 대원기에서 시험 제작에 성공했다.
비용을 낮추기 위해 소수남에서 기술을 이끌고 일야분투하여 성공적으로 대원기 기능을 국산기에 접목하여 각 항목의 지표가 완전히 합격하였다.
1992년 제품이 시장에 투입한 후 ‘삼총 ’ 풍조를 일으켰고, 그 해에는 부드럽고 훈훈한 시리즈 이익 8000만 위안! 바로
'p'은 수남이가 모험가라고 말한 사람이 있다.
당시 노동자들이 낡은 기계를 개조하는 것을 격려하기 위해 개조마다 200위안을 장려하였다.
이처럼 큰 격려는 그해 국유기업의 첫창입니다.
“내가 잘못한 것은 내가 책임지고, 돈이 내 주머니에 들어가지 않았어도 나는 무섭지 않았다.”
바로 < p >
'p class ='p0 '' ({page break} < < < < < < < < < div >
바로'strong '브랜드 제국몽 주조 < < strong >
'3총'이 할수록 다른 형제기업은 생사의 가장자리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이때 소남에서 모험가의 본색을 재현했다.
바로 < p >
'p '당시 그가' 1 +1 (-1)'공식을 제시했다.
“니트 9공장은 1, 적자 기업은 -1, 합병으로, 적자 기업의 여유, 경화된 국유 자산 유향의 우세한 니트 9공장으로 재생량을 재활용하고 국유 자산 증량을 확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1991년부터 1996년까지 니트 9공장은 연속 7개 부실기업을 합병해 채무3억 58억 위안으로 직원 5000여 명을 배치했다.
6년 중 니트 9공장의 경제 효율은 100배 증가했다. 그간 가장 놀라운 당사자는 니트 공장에 대한 합병전.
당시 백달공장의 누적 적자가 7000여 만 위안을 위태롭게 하였다.
그러나 합병후 니트 9공장의 자산부채율이 101% 에 달한다.
'복어는 독이 있지만 맛이 신선하고, 백달공장은 바로'복어어'입니다. 관건은 어떻게 먹습니까? '고깃돌 한 판은 수남으로 살아나게 합니다.
이 싸움은 그에게 ‘ 대왕 ’ 의 명예를 합병하도록 하였다.
바로 < p >
의 니트 제조 공장은 1994년 상해 3총그룹의 유한회사로 바꾸어 ‘ 속옷 제국 ’ 의 길로 갈수록 확실해지고 있다.
바로 < p >
은 그런데 이때 삼총그룹은 세금을 창출하는 사람들이기도 하고 오금을 배출하는 사람들이다.
‘시내에 남아 있는 것은 기다리는 것이다 ’고 그는 포동강교에 3억원을 투자하고 ‘ 삼총공업성 ’ 을 건설하겠다고 제안했다.
"당시 몇몇 친구들이 권유하고 있었고, 이미 60대가 넘었고, 사업은 다른 사람에게 남겨 두게 되었고, 천고의 원한을 이루지 못했다"고 말했다. 소수남은 “삼총은 내 평생 분투하는 사업이니, 문제를 후임자에게 남겨서는 안 된다.
당시 60이 지난 소수남라자금, 달리기 정책, 겨우 2년, 3총공업성이 생산되었다.
바로 < p >
은 그가 “ 시대에 수남으로 만들어졌으니, 나는 반드시 모든 심혈을 기울여 시대에 봉사 ” 라고 말하였다. “ < p >
은 현재 수남의 후임자가 시대의 릴레이를 받아 계속 달리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CISMA 칸베 과학기술 뉴스 발표회: 신판 유닉 PLM
2013 중국 국제 봉제 설비전람회는 오늘 상하이에서 성대하게 열리고, 격백은 과학 기술 뉴스 브리핑을 열고, 테크크뉴스 브리핑에서 최신판 유유니크엠, 유유니크엠 신상품선 기획 기능은 각 소매상과 브랜드의 큰 가치를 가져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 속도와 정확도를 높여 기획 프로젝트의 조기 평가 상품선의 제품의 수익을 충족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