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3 가을 여장 트렌드: 권세형 세트 고조 컴백

2013/8/20 14:57:00 114

권세형 세트세트2013 가을 여성복 유행 트렌드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8 /201308200820082005659. JPG'에 이르기

은 23년 전 Vogue 잡지가 권세형 옷차림을 선언한 시대가 이미 지나갔다.

반면 현재 `a href =`htttp://sjfzxm.com /news /index u f.astp `의 권세형 세트 `(power suit)가 사전에 재래하고 있다.

바로 < p >


은 1980년대에 고전적인 패기코트가 된 2013년 가을로 돌아가게 되었다.

지난 8월 패션잡지는 크리스틴 디올 (Christian Dior), 쿠시치 (Guccci), 자연과 권세형 세트 조지 아마니 (Gorgio Armani)의 광고로 출시될 신형 권세 세트를 선보였다.

앤 테일러 (Ann Taylor)와 바나나 리프릭)의 이런 세트 가격은 친민적인 편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8 /20 /20130820020020020082004 /sj.JPG''-'


‘p style =‘text -align:center ’가 20세기 70년대, ‘a http:sjfzm.com /news /index.u.aaaaaas ’를 통해 ‘조지 아마니 ’를 출시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많은 직업인들의 캐주얼한 옷차림에 비해 180도 큰 전환이다.

또한, 사람들은 단일색 세트를 싫어하고 미셸 오바마 (미셀 오바마)가 보급된 원피스에 카디건 벨트를 매는 시대가 끝날 수도 있다.

바로 < p >


‘p ’이 새로 유행하는 권세형 세트와 80년대처럼 모두 상의와 커팅에 들어간 긴 바지로 구성되어 있다.일부 버전은 치마 대체용 바지를 사용한다.

커팅은 칼날 처럼 똑바르게 펴졌지만 지금은 좀 좁고 각선미를 지니고, 소매가 더 날씬해 라인을 돋보이며 어깨도 80년대 여성 세트보다 그 럭비 선수의 모습은 더욱 여성스러웠다.

바로 < p >


'조지 아르마니'는 얼마 전에 파리에서 인터뷰를 받았을 때 "과거 유행과 현재 유행했던 권세형 세트 차이"라고 말했다.

현재의 권세형 세트는 여성스러울 수 있다.

바로 < p >


'바니스 일품 매장 (Barneys) 패션 디렉터 창고 (Tomoko Ogura)는 이 사치품 소매업체가'극히 우수하다'는 세트를 사재고 있다고 말한다.

다음 몇 주 동안 바니스는 데일리 아이콘의 캡슐 계열의 합체 저고리, 캐주얼 팬츠와 스커트를 판매한다.

소창고는 "모두 최초판형 현대화 버전이다"고 말했다.

그는 올 가을 세트를 내놓은 다른 유명 브랜드에는 산로란 (Saint Laurent)과 더루우가 있다고 지적했다.

성로란은 T 사에서 그랑기 스타일 (grunge)의 <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sjfzfzxm.com > 의상 > 을 출시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8 /20 /20130820082008200711 \usj.JPG' <


‘p style =‘text -align:center ’는 20세기 70년대, 아르마니의 고객은 로렌 헤턴 등 패션권 유명인을 포함한다.

바로 < p >


‘p ’의 현재 권세형 세트는 더 큰 실험 여지가 있다.

바지는 복사뼈 라인이나 넓은 대형일 수 있습니다.

상하 몸은 꼭 같은 무늬가 아니라 서로 조화시켜야 한다.

유일한 불변량도 기백을 드러내는 관건이며, 패기 있는 상의다.

그것은 갑옷 같은 작용을 하고 상반신을 미화시킨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전통으로 복귀하는 곳이 있는데, 즉 색채가 부드럽고 최근 몇 계절에 유행하는 밝은 색과 다채로운 프린트가 있다.

권세형 세트의 색깔은 여전히 검은색, 회색, 베이지 위주로, 새로운 회색, 때로는 금속회도 있다.

지난 9월 9일 개봉, 마트 다몽 (Matt Damon)과 주디 포스터 (Jodie Foster)가 주연한 영화 ‘극락공간 ’(Elysium)에는 이런 새로운 권세 세트가 등장했다.

포스트는 세계를 지배하는 그 캐릭터로, 아르마니 본인이 영화를 위해 디자인한 긴 바지 세트 두 세트를 입었다.

스타일리시한 세트는 위엄을 드러냈고, 몸의 절재와 우아한 색채를 선보이며 차가운 태도가 충격을 줬다.

{page break} < < >


'p `p `


바로'strong '세트의 판매량이 크게 올라가서


'p '최신 유행하는 이런 세트는 회장에게 어울리지만 최초로 이 유행을 포옹하는 것은 비교적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처음 유행하는 권세형 세트를 경험한 적이 없다.

2, 3년 전 청년 남성은 정장을 구매하기 시작했다.

NDP Group 데이터에 따르면 그동안 하락한 여성 세트 판매량은 지난 1년에 12% 급증했다.

바로 < p >


은 올해 약 39억 달러의 여종 세트가 미국인의 옷장에 들어갈 것이다.

상승폭이 가장 큰'분배식'(matched separates)인 상의는 사이즈별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몸에 맞는'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w.sjfzfzxm.com' 의상을 더 많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NPD 소비자 추적 부문에 따르면 2013년 5월까지 연간 걸그룹세트 매출이 27% 증가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8 /20 /2013082008200716 /sj.JPG'을 비롯해서 <


‘p ’은 TV MC 브리리 (왼쪽)가 입은 보수적, 남성화의 권세형 세트가 20세기 80년대 기업 여성제복이다.

이 사진은 1985년 브라이언트 카벨을 찍었다.

바로 < p >


'p'의 권세형 세트 출현은 현대여장의 창의적 순간이다.

폴 보열 (Paul Poiret)은 20세기 초에 허리를 묶는 디자인을 포기했다.

코코아 샤넬 (Coco Chanel)이 남자의 바지와 니트를 여장으로 바꿨다.

이프 세인로란 (Yves Saint Laurent)이 1966년 선보인 야간 드레스 ‘흡연복 ’(Le Smoking)이 패션 여성을 사로잡았지만 남성복 10년도 기후를 형성하지 못했다.

바로 < p >


은 70년대 초기에 히피 (히피)가 유행했을 때 젊은 조지 아르마니가 해구식 남성세트를 만들고 있다.

그는 당시 여동생 로샤나 (Rosanna)가 직업적인 옷을 찾기 어려웠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에게 세트를 주문해 어깨를 과장했지만 색으로 남장보다 부드럽고 비둘기 회색, 베이지 같은 느낌을 주었다.

바로 < p >


‘p ’은 그가 1975년에 자신의 여장 브랜드를 설립하여 소산 세트로 판매하였다.

아르마니는 "반향은 강렬해! 이게 내 길인데"라고 말했다.

바로 < p >


'p'이 세트 밀려나올 때 출근 여성들이 사무실에 무엇을 입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

Vogue 잡지의 인터넷 백과사전에 따르면'보게페디아 '첫 번째 권세형 세트는 1976년 9월 호 Vogue 잡지에 14페이지의 편폭으로 출근하기 좋은 세트를 선보였다.

아르마니는 1980년에 개봉한 영화'미국 댄서남'(American Gigolo)의 디자인을 통해 패션계에 이름을 날리고 있는 그는 가유호한 이름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8 /20 /201308200820025 /sj.JPG'을 비롯해서 <


‘p ’은 1988년 영화 ‘화이트칼라 여인 ’에서 메란니 그레페스 (중)와 시그니 웨퍼 (우)가 맡은 캐릭터가 권세형 세트를 입을때 이들은 성공인사를 대표했다.

사진 속 왼쪽은 남자 배우, 해리슨 포터로 좌측.

바로 < p >


'p'은 80년대 아마니 세트가 거의 수천수만 명의 자신의 중요성을 과시하는 여성이 입고 싶은 제복 한 세트가 되었다.

배우 글렌 크로스 (Glenn Close)는 영화'게프 눈의 세계'(The World According to Garp)를 위해 옷을 골라 구입할 때 처음으로 아르마니의 맥디슨 거리에 있는 전문점으로 들어섰다.

{page break} < < >


'p `p `


바로'strong'의'엄숙한 옷 '-'tstrong'이 바로 `


‘p ’은 그 검은색 버튼 상의를 내가 산 가장 엄숙한 옷 ’이라고 말한다.

이후 크로스는 아마니 브랜드의 옷을 입고 케네디센터 영예상 (Kennedy Center Honors) 시상현장에서 로나드 리근 (Ronald Reagan)을 만나'치명적 유혹'(Fatal Attraction)을 주연으로 지목한 그 오스카 시상식 현장에 참석해 데라 클라클 (Deborah Kerr)에게 오스카영광상을 수여했다.

크로스는 "나는 소박한 사람이다.

나는 어떤 이미지를 의식적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다. 나는 편한 옷을 입는 것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8 /20 /201308200820028731 (JPG)'가 <<<


‘p ’의 슈퍼모델 제리 홀은 1980년 아마니의 봄 패션쇼에서 스트라이프 슈트를 선보였다.

도나 캐런 (도나카란)은 1984년 자신의 브랜드를 설립해 권세형 세트 라인을 연화시켰다.

1988년대까지 회사화 시대를 반영한 영화'화이트칼라 여인'(Working Girl)이 개봉할 때 권세형 세트는 이미 여성의 출근의 모범이 됐다.

영화 속 메란니 그리피스 (멜니여자친구 여자친구)가 연기한 캐릭터가 여상사의 권세형 세트를 입을때 그녀는 이미 자신의 성공을 위해 준비를 마쳤다.

바로 < p >


<그레이스 코딩턴 >은 1990년 1월 패션 사설을 발표하며 패션 라인이 유창해지면서 권세형 옷차림의 시대가 지났다.

글은 "여성이 회색 스트라이프 세트를 입고 전달된 능력과 자신감이 이미 받아들여졌다. 대부분'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sjfzffzm.com'을 통해'디자이너'는 사전에 가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이라는 세트가 사무실에서 10년 동안 유행했지만 이후 사무실 이 점점 캐주얼 워크숍 원피스와 여성화 원피스까지 점령됐다.

아르마니도 "앞으로 가자"며 원피스를 디자인했고, 심지어 여성식 야식 드레스 (아르마니는 이런 디자인이 가장 ‘참패 ’를 맞았다.

바로 < p >


‘p ’은 현재 패션이 다시 앞으로 다가오면서, 몇몇 여성들이 오랫동안 봉고된 구식 권세형 세트 를 참지 못할 수 있다.

이것은 겉으로 쉽게: 큰 어깨, 방대한 핏과 유행, 육중한 원단을 사용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

바로 < p >


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그녀의 만궤 >의 권세 세트를 다시 한 번 볼 수 없었다.

그녀는 “ 너는 이 세트를 모두 입을 수 있다.

그것은 이렇게 강렬한 표현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2013 가을 겨울 여장 유행 트렌드: 입맛의 색다른 패션

조류 풍향표
|
2013/8/14 16:18:00
596

원피스 여름 스타일의'황후 '꿈

조류 풍향표
|
2013/8/14 15:49:00
42

2013 가을 겨울 여장 트렌드

조류 풍향표
|
2013/8/10 9:55:00
454

2013 가을 겨울 여장 트렌드: 40년대 스타일

조류 풍향표
|
2013/8/9 11:42:00
576

여름철 임산부 룩 완벽 구매 교묘 코디 화사한 예비 엄마

조류 풍향표
|
2013/8/8 14:41: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여름날 유유유미 코디하여 미모 를 입고 좋은 기질 을 뽐낸다

아름다움의 마음은 모두 있다. MM 은 다양한 유행을 추구하며 각종 패션잡지 구매, 패션 채널을 시청하고 패션쇼에 참여하는 것은 더 예쁜 옷차림으로 눈에 띈다.이번 시즌에 어떤 의상이 좋을지 모르면, 이 의상에 코디된 글들을 살펴보면, 세계의류구두망의 작은 편은 여러분들에게 의상 코디를 매치해 드리는 안내를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