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미 온라인수정 5년 전략 다시 경쟁 전략 을 세웠다
은 제3자 데이터에 따르면 6월 국내 전자상들의 집단 광환에서 국미 온라인 사용자의 관심도가 445%에 달한다.
6월에는 좋은 폭을 얻고 있지만, 천고양이, 경동이 형성된 유량블랙홀보다 국미 격차가 크다.
7월 들어 국미 온라인은'최강회원월'의 활동을 시작하며 7월 다시'풍광'을 되찾길 바란다.
현재 천고양이, 경동, 소녕은 따라가지 않는다는 뜻은 일반적으로 더위를 걷고 있다.
이미 경동 ·소닝이 뒤의 국미 온라인에 차였으며 7월 독수는 도대체 무엇을 빼앗으려 하는가? uu
사전의 strong ‧ 7월 분쟁 출위 < < < < strong >
은 다른 대전기상들의 더위에 비해 국미의 이번 역량이 확실히 가장 크며, 가장 맹렬하게 추정할 것이며, 우선적으로 6월보다 자금이 더 많이 투입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예를 들어 만여대의 특가기 판매는 만장 축소, 환권, 추첨, 초살 등 다중 양익혜로, 전체 합계 총 10억 위안을 양도하고, 국미 역사상 최대 규모의 세일.
바로 < p >
은 다른 전자상들이 따라가지 않아서 국미의 판촉 활동이 꽤 독특한 느낌이 든다.
"우리는 자신을 증명해야 한다."
모귀는 우선 국미 의 강점 은 공급 사슬 의 통합 에 있다. 특히 가전제품 공급 체인 "전자상 미래 경쟁 은 장기 저가 고, 이 뒤에는 공급 사슬의 경쟁 이다"고 말했다.
바로 < p >
'공급사슬 경쟁'을 기반한 국미는 이번이 전방판이지만 가전품에서 동작이 가장 큰 데,'일부 품성 공급 사슬 능력이 약한데, 가제 (가전품)이 없으면, 가제 (a target =u blank)'http:'wwww.sjfzecom.com)'이 있는 의상 /a (A)가 안됩니다."
바로 < p >
은 국미 온라인이 가정가구, 예술류 상품, 빨리 소품 (식품, 술수) 등의 품종의 공급 사슬을 포함해, “ 1년 안에 5 ~6개 품목의 배치를 완성할 수 있다 ” 고 전했다.
수사를 통해 국미가 포석하고 있는 품종을 발견할 수 있으며, 시장은 아직 절대적인 맏형이 아니라 찬문이다.
전자상권에서 부정확한 국미를 찾는다는 점에서 자신의 의미를 입증하는 데 급급하다.
바로 < p >
‘p ’은 사실 2012년 몇 차례의 가격전 이후, 업계 내에서 꾸준히 운영 시대를 호소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이번 대박의 목표에 대해, 매출액이 6월 보다 30% 늘어날 것 같다.
하지만 우리는 회원들의 느낌을 더욱 신경쓰고, 회원들이 체험 면에서 좋은 향상을 바라고 있다.
바로 < p >
은 전기상 장선의 경쟁 추세에 대해 국미가 5개 방면에서만 할 수 있는 기회가 서서히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였다.
그중 3개는 전자상 분야에서 가장 뜨거운 단어: 모바일 인터넷, 빅데이터, O2O, 그리고 두 가지 국미는 미래 경쟁의 관건점: 공급 체와 서비스다.
"미래 5개 중 2 ~3개 업종 1위를 할 수 있다면, 다른 두 항목은 업종 중 3개에 진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전략 수정'을'미스 (strong)'을 정하기 위해서 < < < < < 의 < 의 < 의 < 을 < 의 <
은 외부에서 보기에 국미, 소녕 두 가전 소매업 과두가 인터넷으로 돌아가는 과정에서 국미가 현저히 뒤처지고 있다.
이미 초보적으로 완료된 전자상순위에서 국미도 우위를 차지할 수 없었다.
바로 < p >
서닝이 인터넷의 전환형에 비해 더 결단을 내리며 퇴로를 남기지 않는다.
이언굉이 올해 귀머거리 발탁한 말처럼 “ 인터넷은 한 업계에서 하나의 산업으로 변해 수직에서 수준으로 변해 모든 비인터넷업계에 침투와 개조, 다시 정의하고 있다. ” 고 말했다.
소닌은 이미 전기상 업무에 대한 기획이 회사의 전체적으로 향상되었고, 단순한 선상, 선 아래 업무의 결합이 아니다.
바로 < p >
사전의 국미 반관은 전자상 분야에서 약간 망설였다.
국미는 2003년부터 전자상무부를 설립했지만 뚜렷한 동작을 하지 않았다.
2010년 경동에서 전면 발력을 시작한 이후 국내 전자상구조는 중대한 변화가 발생하기 시작했다.
국미는 지난 해 9월 발표한 5년 발전 전략 (2015년까지)을 전략적으로 확장하는 주요 방향으로, 인터넷이 가져온 충격을 과소평가하며 경동 ·소녕 전자상 분야의 능력을 과소평가했다.
바로 < p >
의 모귀선은 국미 전자상들이 잠시 뒤처지는 주요 원인은 “하지만 작년 말부터 국미전기 (웨이보)와 쿠바를 통합, 우리 전기 전략을 대표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고 말했다.
2012년 말 국미전기는 미집행된 5년 전략을 수정하고 실체문점과 투입 부분에 중대한 조정을 했다.
전기 상업의 발전 부분에 국미 전기는 전자상거래를 실체문점과 같은 발전을 높이고 미래 발전의 전략 방향으로 확대한다.
사이트 통합 완료 및 전략의 재개와 함께 국미 온라인은 본격적인'각두장'에 들어섰다.
바로 < p >
은 선상, 선상 업무 사이의 관계에 대해 모귀선은 기자에게 현재도 하나의 전략으로 고려하고 있으며, 그 본인은 선상, 선 아래 업무의 하나의 연결축으로 나선다.
바로 < p >
의 모귀선은 비교적 저조한 사람이라 유강동, 이국경 등과의 기질이 완전히 다르다.
유강동, 이국경은 그 회사의 경쟁력의 일부를 부인할 수 없다.
이 점에서 모귀선은 자신의 성격을 잘 알고 있다. “이런 방식은 내가 모르는 것이 아니라, 그냥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
모귀선은 자신의 사상이 이미 인터넷화되었으나 인터넷 분야의 일부 게임 규칙에 대해서는 아직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고 생각했다.
바로 < p >
은 국미 7월 독수를 통해 국미가 올해 다시 출발한 후 자신의 위치에 근거하여 경쟁 전략을 다시 세웠다.
그러나 천고양이, 경동, 소령은 최근 2년 동안 너무 빨리 걷고 있어 국미는 뒷걸음질을 하기 쉽지 않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상회 협회 | 완적 은 태주 봉제 설비 산업 협회 회장 에 당선되었다
- 산업 집단 | 中国轻纺城首季成交额234亿元
- 패션 인물 | 无法被复制的时尚 撒切尔时尚造型盘点
- 여성복 | Balnciaaga 2013 추동 여장 시리즈 패션
- 여성집 | Oscar de la renta 2013春夏画册时尚发布
- 패션 라이브러리 | D&G 2013新款女装系列时尚来袭
- 웨딩드레스 | 왕 미미미한 2013 봄 웨딩드레스 로맨틱 시리즈 등장
- 패션 라이브러리 | BDBA 2013 春夏服饰系列时尚发布
- 업종 종합 서술 | 면 시 춘추위 봄은 결국 올 것이다
- 업종 투석 | 면화 단말기 소비난 기대하기 곤란 해결 난국 은 다관 하 다
- 쇼핑몰 의 대체적 양량화 추세 는 분명히 업태 가 잠잠한 변화 를 보이고 있다
- 방직 기업의 주문서는 인심항구 수입 면재고가 크다
- 중저급 방선 수요가 저조한 고지사 판매도 전기적으로 늦춰졌다
- 사치품 대리상 조사: 다브랜드 회수 대리권 사업은 하기 어렵다
- 불산시 융자 설비 는 모두 전국 에서 나아가 전 세계 의 선두 수준 에 이르렀다
- 방직업은 원자재 부족과 가격 상승 이중 압력에 직면했다
- 정책: 시점 기간 수입 귀족을 강조
- 방적 기업은 ‘ 무미식 ’ 의 국방용 방출 판매를 멈추지 못한다
- 자이툰 그룹 은 백 년 기업 의 꿈 을 추월 하여 대기업 의 모범 을 보이 고 있다
- 광저우 사치품은 심상치 않은 ‘세일 시즌 ’을 겪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