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화 신군 의 전쟁: 결실 한 내부 시스템 계획
9월 5일 "간다, 간다."
모동
신
브랜드 홍보회가 끝나자 심양 대리상이 동반자를 독촉해 오후 상품을 보려는 의도는 전혀 남지 않아 주문을 더할 수 없다.
작은 인터가 떠나면서 투자자에게 큰 기대를 준 주문은 대리상의 집단퇴장에 따라 잠시 마침표를 그렸다.
다음 시즌 권토중래 여부는 실패를 선고할 것인지, 이런 상담 결과는 이 아동화 ‘신인 ’에게 묵직한 사고를 남겼다.
쇼, 전략적 기획, 정책 지원...
거의 모든 새로운 브랜드의 시작, 이런 주문 패턴을 투용하고 있다. “이런 노상담의 도가 정말 나를 감동시키는 이유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실력 있는 기업을 찾아서 만들고 싶다.
유행 의상
대리님, 혹시 이름도 모르는 대리상 같은 말은 모든 현기를 폭로할 수도 있다.
실력 있어? 이 새로움.
대리상
마음속의 실력은 어떤 정의를 갖고 있을까? 현장에 있던 다른 한 사람은 황급히 떠나는 신장 대리상 유영강은 한 마디 던져 버렸다. 이 브랜드 제품 개발이 전혀 안 돼 시장이 걷잡을 수 없다.
단지 제품의 장점만 있다면 대리상과 시장이 인정한 ‘실력 ’인가? 단일제품의 우세는 정말 시장의 주목을 받을 수 있을까? 사실 그렇지 않으면 목림슨 어린이 시리즈, 타니크 등 더 많은 새 브랜드들이 영업을 시작하는 과정에서 대리점의 배회망망망망에 직접적으로 포기해도 더 많은 문제를 반출할 수 있다.
"그 집에는 공장이 없어, 이렇게 되면 후속적인 제품 개발과 생산을 보장해 줄 방법이 없어 걱정이다."
"이제 단일한 스타일의 제품의 우세도 경쟁력이 부족하다. 기업 브랜드, 제품, 생산, 물류 등 일련은 따라갈 수 있다"고 말했다.
어쩌면 대리상 일방적인 말일 수도 있지만, 결국 현실을 반영하고 어린이 용품 업계의 상업 위험이 커지고 새로운 브랜드 업체의 종합 실력에 더욱 높은 문턱을 제시했다.
“ 대리상은 과거와 같지 않다. 새로운 브랜드가 있으면 빼앗으면 돈을 벌게 된다. 지금의 시장 환경은 이미 변화하고, 특히 대리상 간의 경쟁이 이미 백열화 단계에 이르렀고, 일단 새로운 브랜드를 선택하면 재고와 채널 건설 등 큰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
남기창업유한회사 나정명 부사장은 입에서 말하는 실력 있는 기업이 연경면에서 균형 발전을 이루고 자성시스템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단계적 전략을 세우고 있다고 설명했다.
선천적
내부 시스템 계획 부족
한 장면 에서 난처하게 상담회 의 배후 에 굴절 된 것 은
아동화
신군들의 단판: 내부 시스템 계획 부족.
사실 2년 전체의 신발 업계가 지속적으로 저조했지만, 각 대기업들은 아동용품 업계의 열정이 줄지 않고, 가장 직접적으로 구현된 것은 신흥 아동화 브랜드의 시작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아동화 신군이 고조로 입시한 뒤, 입상 상황이 이상적이지 않아 브랜드 운영이 도중에 서성이고 있다.
이런 궁색한 상황은 또 스니커즈의 전형과 변혁을 동반했다. 새로 시장에 입시된 스니커즈 브랜드는 분명 설상가상이다.
“이제 새로운 브랜드를 선택한 대리상은 대부분 산도에서 온 옛 대리상을 비롯해, 그들은 브랜드 전매, 단말기 운영에 적응하지 못했고, 많은 대리상이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더욱이 인지도가 부족한 새로운 브랜드 선택에 직면하고 있다 ”고 말했다.
카뚜 브랜드 매니저 하군이 말했다.
“한 브랜드가 1년 넘게 작동된 지 1년이 넘게 되자 거래상이 여러 차례 바꿨는데, 브랜드는 정위전매에서 통로 전매를 하고, 이후에는 채널과 정위상에서 여전히 미과를 들썩이고 있다 ”고 말했다.
호패 스니커즈 마케팅 왕 샤오군은 새 브랜드가 시작할 때 기업과 대리상 사이에서 양방향으로 선택해야 할 국제적인 만남을 시작으로, 기업은 대리상 자격을 평가할 때 하드웨어 조건을 고려할 때를 제외하고 대리상과 충분히 소통해야 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브랜드를 시작하는 것은 절대 쉽지 않다. 상업 소매환경의 곤경에서 역추를 거스르면 결론을 얻을 수 있다. 상류기업의 요구가 자연히 높아지고, 이 2년 동안 주문회 모드 모델은 이미 새로운 브랜드에서 시장의 점프판이 아니다.
{page ubreak}
반면 아동화 신군들은 중요한 상인들을 비롯해 상류 공급 사슬, 하류 채널 등을 세로로 빗질하는 등 가로 세로 분류의 크로스 연신 측면에서 더욱 가혹한 요구를 제기하고, 이들 모두 기업들이 새 패를 시작하고 내부 시스템의 기획을 마련해야 한다.
시스템 작업을 잘 하다
소비자가'누구세요'라고 기억해 주세요.
누군가가 기뻐하는 것은 근심이 있고, 이 말은 반대로 마찬가지로 성립되었다.
대부분의 스니커즈의 새 브랜드가 활탄루를 만났을 때 같은 다른 아동화 ‘신인 ’이 ‘풍년수 ’로 섞여 있다.
"신군으로서...
아동화 브랜드
아이보리 스니커즈는 처음부터 청소년 야외 장비 브랜드에 명확하게 자리매김했다.
이 브랜드의 시작부터 본격적으로 시장을 추진하기 위해 전후 반년 동안 제품 개발, 유별조합, 단말기획, 브랜드 지정, 소매진열 등 각 코너 에 해당하는 배치를 마련했다.
영고인 등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에서 서비스했던 업계 인사들이 멀리 분석했다.
육리리원은 신흥의 스니커즈 브랜드는 현재 시장의 각오와 자신감에 직면해야 한다. 물론 브랜드를 조작할 필요도 있다. 새로운 비즈니스 패턴과 견지와 소비자와 의존할 수 있는 가치 핵심을 가지는 것이 어렵다는 것이다.
"현재 진강에는 많은 아동화 새 브랜드들이 융자 확장을 시작하는 단계에 있는데, 브랜드 초심을 잊고, 브랜드가 어떤 가치를 견지해야 하는지를 잊고 있다. 소비자의 각도에만 서서 자신의 시장전략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소비자가 아니라 모든 시장의 시장이 아니라 모든 시장을 빌리는 동풍이 아니라, 모든 것을 빌려주는 동풍을 만나야 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육원 표시.
이런 관점도 적지 않은 업계 인사들의 인정을 받았다.
나정명 은 아동용 용품 업계 의 대범주 를 포함 한 아동 용품 업계 의 대범주, 어린이 의 먹, 신고, 주거, 행 전방위 를 신발 부터 부터 부터
복장
가방까지, 장난감 부품까지, 스니커즈 신군들은 사실상 덮을 수 있는 시장공간이 크기 때문에 어느 분량부터 자신에게 명확한 위치를 주는 것도 중요하다.
"브랜드는 제품, 마케팅, 물류 등 복잡한 시스템공사로 한 단일 우세에 기대어 이기지 말고 다른 방면의 잘 어울리고, 모든 세부적인 것만을 중시해야 반공배가 된다. 특히 막 브랜드의 도로를 밟은 아동 신군들에게 융합을 배워야 한다. 제품, 단말기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너는 누구냐'를 기억할 수 있다."
나정명이 마지막으로 이야기하다.
핵심 힌트: 일전 한 신입생 아동화 브랜드 유치가 막을 올렸다.
그러나 이 브랜드의 책임자는 상상도 못했던 것은 오전에 소개를 할 때 100호 대리상이 무대 아래에 앉아 있고 오후가 되면 얼마 남지 않은 고객이 들어올 수 없는 마음가짐이 있다.
이 장면은 싱글 스니커즈 브랜드에서 발생한 것이 아니다.
더욱더 많은 기업들이 자금을 들여 새로운 스니커즈 브랜드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 새 브랜드들은 기업주들이 생각한 만큼 순조롭지 않다.
E -sped, 베나리 등 새로운 얼굴들이 자취를 감추고 있다.
스니커즈의 선천적인 결함이 있는 걸까, 아니면 대리상들은 오래된 브랜드 ‘유독종 ’에 대해? 스니커즈의 신군들은 사고에 빠졌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야오오 는 서기 를 틈타 갈우 에게 키스 를 하지 않 으면 상대방 이 즐겁다
- 직장 계획 | 四招打开职场知名度
- 직장 계획 | 职场必须知道的三大角落礼仪
- 이번 시즌 유행 | 리웬 은 속옷 을 입고 쇼 에 온 몸 에 깃발 을 꽂아 기자들 을 놀라게 했다
- 조류 분석 | 캐시미어 원단 베스트 트렌치
- 국내 데이터 | 2010 방직 의류 업계 가 앞 의 높은 추세 를 보이다
- 공상 세무 | 홍콩 내년 연초세 인상 세율
- 패션 인물 | 陈豪逛街被认出,挥手表友好
- 여성집 | 2010 호화 피초족 전시 일선 패션
- 패션 인물 | 성룡은 “ 신석방 소룡 ” 을 총애하고 간식 을 바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