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강 녕파 백화점 복장 환절기 대할인
날씨도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름철 상품 환절기 세일 바람은 이미 성 크기의 매장에서 분다.
"여름 청산품" "50% 할인, 두 장 3장, 만장 3절"...
각 대형 백화점, 의류 가게에서는 이런 판촉 광고판이 어디서나 볼 수 있다.
일부 상인들이 연금에 이르다
신형 추장
이미 출시되었다.
복장
환절기 대할인
"6월에 600여 위안을 써서 7점 바지를 쓰고 지금은 200위안도 안 된다."
어제 오전에 어느 대형 백화점에서
브랜드
여성복구, 30대 초반의 젊은 여자는 오른손으로 회색 칠부 바지를 만지며 동반자에게 말했다.
뒤이어 두 사람은 자신이 좋아하는 여름옷을 꺼내기 시작했다.
백화점 안에는 시민들이 환절기 여름옷을 할인하고 있다.
기자는 여장구를 한 바퀴 돌아다녔는데 환절기에 싸게 줍는 생각을 가진 사람이 적지 않다.
"나는 옷을 샀는데, 옷을 좀 더 중시한다. 그런데 옷이 아무리 좋아도 가격이 너무 비싸면 안 사는데, 수입이 많지 않아!"쇼핑몰 중인 장 여사는 기자에게 "막 시장에 나온 옷이라면 인터넷쇼핑을 자주 한다.
지금 환절기 할인은 더 이상 인터넷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근의 다른 상점에서 기자들은 이곳의 남장, 여장 구역 내에서도 각종 판촉 광고판을 볼 수 있고, 할인된 할인은 대부분 ‘할인 ’ 이하 ‘삼십 ’의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여름옷을 고르고 있는 중년 여사는 기자에게 입추가 되었지만'가을호랑이'는 위풍을 떨고 환절기에 여름옷을 몇 벌 사도 입을 수 있다.
"내년에도 입을 수 있어요. 지금 입고 있는 이 상의는 작년 환절기에서 샀어요."
그녀는 웃으며 기자에게 말했다.
백화점 내의 일부 브랜드 대리상은 기자에게 세일력이 비교적 커서 요 요 며칠 의류의 판매 상황이 괜찮습니다.
"며칠 전에 날씨가 좋았을 때 하루에 백 개를 팔 수 있었다."
그는 여름옷 유행 시간이 비교적 짧다고 말했다. "지금은 큰 할인을 하지 않고, 날씨가 식으면 더 싼 여름 옷도 팔 수 없다"고 말했다.
여름옷 할인 외에 수영복도 분분하다.
기자는 롯데마트 하루 만에 슈퍼마켓 복장 구역에서 각종 수영복을 선보였다.
그중 대부분은 작은 할인을 주었고, 일부 브랜드가 ‘만취사 ’의 혜택을 내놓았고, 한 브랜드의 수영복을 선보여 ‘만129원짜리 수영복 30원짜리 수영복 한 벌을 내놓았고, 만 199위안은 40원짜리 수영경 한 벌을 선물했다.
그러나 하복구에는 많은 고객들이 ‘타오보 ’와 달리 수영복 할인은 고객의 흡인력이 뚜렷하지 않고 수영복을 고르는 고객이 많지 않다.
기자가 방문하여 많은 백화점 안에 추장 신상품도 분분히 출시되었고, 눈에 띄는 위치에 놓여 있다.
돗자리 등 여름 용품은 싸게 팔기 시작했다
방문 중 기자는 현재 하복의 판촉이 커서 돗자리, 선풍기 등 하령용품도 할인 판매를 시작했다.
동문 몇 개 대형 가전 마트 매장 내에서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며칠 동안 매장 안의 선풍기도 이미 7에서 80% 할인된 환절기가를 내놓았다.
그 중 개별 브랜드의 선풍기가 있어 세일력이 더 커서 50% 에 이른다.
종합성 마트에서 선풍기 등 여름철 가전제품 세일 현상도 마찬가지로, 땅에서 한 광장의 악매 마켓의 한 점원이 기자에게 현재 이 가게 선풍기 가격은 지난달 30% 하락했다.
한편, 롯 마트 및 삼강쇼핑 내에서 판매되는 대자리, 초석 등 여름철 침구용도 6에서 70퍼센트 할인, 모기용품까지 상당한 할인이 나왔다.
해서모포로 한 슈퍼마켓 수은원은 기자에게 모기향, 모기 구제제 등 두 달간 매일 340박스를 팔고, 지금은 하루에 10상자가 넘는다.
하지만 은태일 1집에서 자외선 차단제 판매량은 아직까지 좋지만 뚜렷한 할인과 혜택이 없다.
시내 몇 개의 슈퍼마켓에서 음료수 판촉도 난리가 났다.
기자는 롯데마트 1점짜리 음료수 구역 내에서 볼 수 있는 노란색 꼬리표가 수십 여 개나 빽빽이 들어있고, 도로 쌓인 땅더미에 포장된 세일 음료, 냉차음료, 냉차음료, 각종 주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자세히 대조한 후 기자들은 각종 음료 중 냉차의 판촉력이 가장 컸고, 브랜드는 ‘250ml ×24 상자의 냉차 125ml ×24 박스 냉차 한 상자를 보내는 등 ‘구매 ’ 이벤트 표어를 내놓았다.
- 관련 읽기
- 겉감 | 장강 유역 면화 품질 이상 변형 업그레이드
- 재경 요문 | 유니폼 과 토리 가 계속 손잡고 새 프로젝트 를 내놓을 것 이다
- 시장 시세 | 아동 의 업태 는 이미 상가 의 눈 속 의 ‘ 탕승 고기 ’ 가 되었다
- 시장 특제 | 면 기업이 양극화 판매 격차를 보여 한층 더 커졌다
- 뉴스 택배 | 지소 패셔니스타 PK 가력과 낭자지분 우세는 어디일까?
- 이번 시즌 유행 | 외투를 어떻게 입어야 좋을지, 입으면 가장 카리스마가 있다.
- 패션 인물 | 스타도 에그 코트 트렌드 패션은 누가 가장 멋스럽게 입어요?
- 유행 색채 | 검은색 외투를 고르면 OK, 날씬하지 않으면 번개도'뱀뱀'이 된다.
- 패션 브랜드 | 사치스러운 브랜드 UGG 의 브랜드가 확장되는 길
- 재료 화공 | '인터넷 +'은 염화재료 기업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것인가?
- 국내 원단 시장 거래 상황 분석
- 여름 셔츠가 새롭게 어울려 여자의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을 펼친다.
- 사무실 여성들이 바라보니, 초가을의 아름다운 신발이 단장되었다.
- 원단 지식: 몰랐던 실사
- 호북 형주 의류 시장 하장 불꽃놀이 판촉 가을 옷 잠잠히 출시
- 의류 상식: 인터넷 쇼핑 의류 정수 공략 빠르면 상품의 좋고 나쁨을 분별한다
- 강성 가을 옷 신상 을 앞다투어 계열장 을 다투어 가을 옷 판매 난처하다
- 중온은 일찍이 너를 감동시킨 그 동정적인 작은 액세서리
- 산동 박물관 은 처음 사회 대중 에게 백 건의 절판 의 낡은 옷차림 을 전시하였다
- 아동복 기업이 핵심 경쟁력 전환을 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