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의 의류 공장 사장이 도대체 왜 전행해야 합니까?
요즈음
복장
가공한 노진은 우리를 찾아서 양도 설비의 광고에 등극해 원인을 묻자 연거푸 한숨을 쉬었다.
그럼 진씨는 왜 전행합니까?
남경의 용중로에서 50km에 가까운 차를 타고, 기자는 노진을 따라 강녕빈강 개발구에 있는 이 복장 공장에 도착했다.
사실상 앞으로 몇 걸음 가면 안후마안산 경계에 들어설 것이다.
노진은 기자에게 이 장소를 찾는다면 임대료가 낮고, 둘째는 노동자 임금이 낮고, 셋은 소완 교계, 교통편리, 모퉁이를 돌면 고속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그러나 “어느덧 대여섯 년이 지났는데, 임대료는 연년에 값이 오르지 않고, 노동비용의 상승도 참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진씨는 손가락을 쪼개서 기자에게 알려주었다.
“내가 여공이 많으니, 나이가 든 숙련된 눈은 얼어서 움직이지 않는다. 몇몇 젊은이들은 또 아기를 낳는다.
다시 한 번 불러오너라, 아무것도 할 줄 모르니, 아직 나를 깔본다.
늙은 진은 “내 이 작은 공장은 지금 80후, 90후의 근로자를 모시지 못하고 임금이 낮다고 해도, 아직 발전공간이 없다며, 능력도 배울 수 없다 ”고 웃으며 말했다.
"2010년, 노동자들은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었는데, 원래 한 달에 1800위안, 나는 2200위안, 노동 보부서도 나를 찾아와, 보험에 가입해 주세요.
이 고생을 해서 나는 한 달에 12만 위안을 지불하고, 1년 144만원이다.
설 명절이 되면 나도 기업문화를 얘기하고, 응집력 있는 것도 그렇고, 또 230만 원에 써야 한다.
기자는 그에게 노동자가 소란을 피웠을 때 어떻게 했을까? 노진은 어쩔 수 없이 웃었다. “너는 그 기세를 보지 못했고 몇몇 선두의 막힌 대문, 협상, 몇 달 동안 월급을 보충하라고 요구하고 보험을 보충하고 임금 인상을 다시 제출했다.
나는 몇몇 앞장서서 소란을 피우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그들이 제기한 요구는 내가 전부 승낙했다.
승낙하지 않으면 나는 노동자가 없다. 노동자가 없고, 그 반제품, 계약들이 나를 배상하게 할 수 있다.
노진은 노동자들이 소란을 피우고 나서 나는 운반한 줄 알았는데 2011년 상반기 주문이 많아지자 이를 위해 재봉틀을 새로 샀고, 떠들썩할 때 100번 사람이 함께 일하러 갔다.
그러나 하반기 경제의 정세가 풍운과 풍운이 돌변하여 단번에 멍청해졌다.
하반기 노진의 주문서는 상반기 3할에 미치지 못하고 신진설비도 먼지를 털기 시작했다.
그는 큰 환경이 좋지 않아서, 우리 이런 스티커 사업도 어렵지만, 사실 대기업도 과하지 않으며, 현재 복장 가공을 하는 사람들은 모두 베트남 라오스 쪽으로 갔다.
대기업이 버틸 수 있다. 그들은 돈이 있고 루트가 있기 때문에, 인수를 하는데, 내가 어디 있니?
2011년 하반기 노진은 노동자를 사퇴하기 시작했고, 여러 명의 숙인이 재기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양도설비를 기다려야 할 수 밖에 없었다.
노진은 차를 구금하고 기자에게 말했다. “ 나를 좀 봐, 바로 작업장이야. 비록 유수화 작업의 솜씨가 있다고 말하지만, 우연부는 쌀 없는 취사를 하기 어렵다.
계산을 해봤으니, 복장 가공을 해도 그다지 큰 의미가 없다. 자금, 두 가지 기술도 없고, 세금도 싸지 않으니 개업해라.
나는 기계가공을 전행하려고 한다.
나는 보았습니다. 이 해의 기계가공도 곡바닥이었지만 부가가치는 높습니다. 몇 개 이상의 공사를 따라 해도 됩니다."
사실상 과거 경방투자 소소와는 달리 기계가공 설비의 투입이 높고 노진 설비 중 작은 용문고리는 수십만, 큰 수백만, 노진 씨가 가능한가요?
옛날에는 친척 친구들이 돈을 모으면 돈을 버틸 수 있지만 지금의 작은 작업장 업체들도 은행에 돈을 빌릴 수밖에 없었다.
"60만원을 빌리기 위해 다리까지 가늘게 달리고 있는데, 아직도 사람들이 내가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고, 내가 규모를 만들면 나도 몇 명의 용문고리를 만들어 그들에게 보여 주었다.
하지만 지금은 다른 사람을 쓰는 것이고, 우리도 우세하고, 뭉치잖아."
노진은 또 기자에게 “ 주변의 친구들이 돈이 좀 있는 것도 대부분 하지 않고, 개업하지 않으면 돈벌이로 간다 ” 고 말했다.
내가 기계가공의 부가가치는 15시로 합시다. 좋은 신탁도 이 수익이 있지요. 당신은 아직 신경을 쓰지 않고 몸을 다치지 않습니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KITH X Nike Air Force 1 신규 연승화 시리즈가 처음 공개돼 내년 봄 등장~
- 패션 브랜드 | Bape 와 Aape 의 차이는 어디에 있나요?아직 구분을 못 했네요. 봐봐요.
- 뉴스 택배 | 2019 닝파 패션절의 포인트는 크지만 아름다움과 작고 정교하다
- 조류 풍향표 | 콘베르세는 해구주의 스타일의 캔버스 슈즈를 내놓았다.
- 겉감 | 동방 국제 그룹 은 서비스 수입 박람회 에서 국유 대그룹 의 풍격 을 드러내고 있다
- 겉감 | 파키스탄 정부는 방직업의 장기적인 발전 전략을 제정할 것이다
- 겉감 | 평양: 전문가와 기업과 함께'짜임새'미래
- 매일 첫머리 | '품질 은 지조 · 감정 이 미래 를 주조 해 '제2회 중국 · 숙녕 침방 의상 문화 축제 성대 개막
- 매일 첫머리 | 물가 6국 방직 의류 산업 생산에너지 합작으로 출항하다
- 매일 첫머리 | 2019 중국 의류 협회 남성복 전문위원회 연회 성공적 개최
- 2013 멕시코 의상, 원단, 보조 전개막
- 임지령은 《사랑은 연거푸 보고 》에 참가한다. 패션 의상 거점.
- 스트라이프 프린팅 완승 허만 날씬한 느낌
- 2013 독일 베를린 -아시아 의상 및 액세서리 박람회 곧 개막
- 청두 부금로 옷 가게 인테리어 4점원 포름알데히드 중독
- 화방 방직 소송 은 과거 의 은원 이 9억 자금 점용 의혹 을 넘겼다
- 미모계 여신 문영잔과 전당급 인물 Angelababy 패션쇼
- 미국 은 계속 면화 수출 브라질 에 대한 불만 을 표시했다
- 2013 제95회 중국 바늘 면직품 교역회 /속옷, 가방전 개막
- 한경 유럽 의상 비전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