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브랜드 '상업기는 여전히 무한하다.
온주인 대리.
국제 브랜드
"역사는 손소비는 돌릴 수 없는 사람이다.
2009년, 그는 반장해, 홍건교 등 4인과 피어카르단 인수에 대해 사회 각계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피어카르단 브랜드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정상적인 발전에 있다."
손소비는 인수 완료 후, 그들은 일련의 운영을 진행하였으며, 현재 이 브랜드는 인수 전과 마찬가지로 발전세가 매우 좋다고 말했다.
피어카르단 인수가 완료된 뒤 손소비는 그의 작업의 중심이 또 카덴로브랜드의 발전으로 돌아갔고, 특히 최근 2년 동안 그와 같은 광저우의 온상은 예전과 같지 않은 곳곳에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중심을 브랜드 건설에 옮기는 것이다.
주업은 크게 강행해야 한다
올해 4월, 가수 손남, 손샤가 장악하는 유명한 의상 브랜드 캐럿 (카덴로)2012 가을 신제품 발표회에 참석해 본격적으로 이 브랜드 비즈니스 로 러브콜을 받았다.
남성복
형상 대변인.
브리핑에서 손소비는 매체에 따르면, 카덴로는 2011년 아시안게임 스폰서, 아시아경기와의 결합, 브랜드에 새로운 요소를 주입해 2012년 국제적인 발전을 위해 손남의 이미지와 지위가 매우 잘 어울린다고 소개했다.
"최근 2년 동안 카다니로 브랜드의 발전 추세가 매우 신속하여 업계 내에서 소문이 자자하다."
이것은 광저우에서 의상을 만드는 고향이 카다니로 브랜드에 대한 평가다.
2002년 상반기 카다니로 브랜드 인수에 성공한 뒤 손소비는 이 브랜드에 새로운 내포를 부여했고, 패션, 동감, 예술은 이 브랜드의 주요 요소가 되었다.
특히 2011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카덴로사는 의류 업계의 유일한 스폰서로, 회사 유치, 실적이 크게 상승했다.
"아시안 게임의 스폰서가 되든 스타에게 모델을 부탁하든 주요 목적은 브랜드를 보급시키는 것이다."
손소비는 기자에게 최근 2년 동안 다른 투자에 발을 들여놓았지만, 그의 중심은 줄곧 카다니로 브랜드에서 주업을 강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매
국제 브랜드 는 기회 를 잡아 우세 를 빌려야 한다
사실 피어카르단 브랜드 인수에 성공한 뒤 손소비는 다른 우수한 해외 자산을 적극적으로 사들이고 있으며, 그중 가장 성공적인 것은 2010년 오사카 증권거래소에서 상장된 북국 주식회사 16%의 주식을 인수해 이 회사의 최대 주주가 됐다.
북방주식회사가 1961년, 일본의 유명한 다선객 도산자 (북해도의 아이) 라면이 바로 이 회사의 득의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는 1990년에 일본 오사카에서 출시돼 전성기는 일본 전국의 체인점에서 1200개에 달했다.
1970년대 이 회사는 미국 시장에 진출해 미국 시장을 최초로 개발한 일본 라면회사가 됐다.
동시에 다라식객 브랜드도 2009년부터 중국 시장에 진입하고 2010년 4월 상하이 인민광장 근처와 상하이 엑스포에서 직영점을 개설했다.
"일본의 경제는 시작이 비교적 이르지만, 최근 몇 년 발전이 느리고 많은 일본이 아주 좋은 기업으로, 그 가치는 모두 과소평가된다."
손소비는 이 기업을 인수하는 가장 중요한 원인으로 일본의 기업은 매우 좋은 관리 패턴과 경영 이념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것을 참고하여 공부할 만하다.
손소비는 현재 다라식객 브랜드가 국내에서 잘 발전하고 있으며 특히 장삼각 구역에 있다.
온상업계의 해외 인수는 저급부터 고급까지의 과정이자 ‘무의식 ’부터 적극적으로 출격한 과정이다.
손소비에서 보면 2008년 금융위기에서 현재의 오채위기까지 외국의 우수한 브랜드의 가치를 크게 축소시켜 그들에게 베끼는 공간을 주었다.
바로 이런 기회이다. 원래 가깝지 않은 브랜드를 비롯해, 결국 온주인들의 손에는 특히 광저우 온상이 비할 수 없는 대리인 ‘국제 브랜드 ’의 우세를 보여 그들의 인수를 다른 사람의 앞서게 했다.
성립
집단을 운영하다
여러 브랜드 운영
광저우에서는 현재 많은 온상들이 경로를 돕는 우위를 빌려 여러 브랜드의 발전이 일제히 발전하고 있다.
2005년 온상 오욱남화 1800만원은'보스썬윈윈 '브랜드를 대중화구의 모든 권익을 매수하여 브랜드 경영, 발전, 이미지 유지 등을 포함했다.
이후 오욱남은 이 브랜드를 둘러싸고 끊임없이 글을 쓰며 몇 년 내 시장의 점유량이 상승하고 있다.
'보스썬원 '브랜드 운영에 성공한 뒤 2011년 오욱남과 프랑스 유명 성복 디자이너 브랜드'루이설 (JEAN -LOUIS SCHERERERERER)'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정착화된 브랜드다.
오욱남은 올해 ‘루이설레 ’ 브랜드를 내놓지 않고 다른 해외 브랜드와 호흡을 맞췄다고 밝혔다.
그가 보기에 성공적으로 한 브랜드의 경험을 운영하고, 한 브랜드를 운영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루트 우세하다.
이 아래 브랜드 운영과 종류가 확대되면서 브랜드 간, 종류 사이의 차이화는 기업이 직면해야 하는 현실이 되고 통일의 운영센터를 설립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지난해 오욱남은 이 계획을 완수하여 통일적인 운영그룹을 세웠다.
"국제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하고, 여명이 두드러지게 만들었다."
광저우 온주 상회 부회장은 이 고향을 매우 추앙하였다.
이탈리아 ‘캥거루 ’ 가죽 시리즈, 홍콩 ‘악어티셔츠 ’ 가죽 가방, 속옷 시리즈, 이탈리아 ‘소치 ’ 의상 시리즈, 이탈리아 ‘탁바니 ·워렌천노 ’ 구두 시리즈, 홍콩 ‘금리레 ’ 보석 시리즈, 프랑스 엘리 HOME HOMME 고급 남장 시리즈, 이탈리아 ‘노벨타 ’ 구두 시리즈, 프랑스 ‘파리세가 ’ 여성 가죽 가죽 제품 시리즈 등 국제상급 브랜드의 대리권, 이파리밍에 의해 품고 있다.
‘ 중국인이 국제 브랜드를 누리게 한다 ’ 는 이레밍이 브랜드를 만드는 소원이다.
현재 당신은 전국의 임의한 도시에 들어서기만 하면 국제브랜드 가죽 전문점 (전문점) 이 60% 와 연관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조작단일 브랜드나 다브랜드가 작동하고 과정이 똑같아 결국 시장을 본다."
잎이 새로 보기에 좋은 브랜드를 경영할 능력이 있는 사람은 더 많은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운영자가 경험이 풍부한 단체가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말하자면 중국의 시장은 갈수록 커지고, 소비자의 브랜드 의식이 갈수록 강해지고, 상업기가 방대하다.
- 관련 읽기
- 임신 아동 | 경동투자 디신 통신 9% 지분 이 3C 선 아래 판도 를 확장 할 것이다
- 즉시 뉴스 | 여자 신발 세대 공상들이 구흥 절지 반격하여 올해 주가가 50% 초과 올랐다
- 전문가 시평 | 국내외 면화 시장 수요 편납 와이드 가격 반탄 공간 유한
- 전문가 시평 | 시장 환경이 열악하고 인도 면사 생산판매가 막혔다.
- 매일 첫머리 | 돌발장쑤 성
- 즉시 뉴스 | 다프니의 실적 이 연속 하락 하여 자기 구원 이 더욱 어렵게 되었다
- 즉시 뉴스 | 백화점, 과연 미래가 있을까?
- 즉시 뉴스 | 레비앤서 3539;S 티셔츠와 상의를 10억 달러의 장사를 어떻게 만들었을까?
- 즉시 뉴스 | 품질 문은 인량품 의 미래 가 어디로 갈 것인가
- 겉감 | 인도는 다브랜드 소매업 외자 지주 비율 상한49% 규정에 대해 변함이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