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곳곳마다 ‘ 잠재규칙 ’ 이라는 대형 의상도 도망칠 수 없다

2012/3/31 8:14:00 16

대패이탈리아핀디잠재규칙LV

2010년 11월 북경 상인 손선생은 핀디 신광천지점과 국무역점에서 각각 두 벌의 핀디 패딩을 샀고 모두 89200위안을 썼다.

이어 그는 이 네 개의 패딩을 장사 파트너 왕 사장에게 주었다.

손 선생은 옷을 살 때 점원이 그에게 의류 원산지를 이탈리아라고 거듭 말했다.

그도 패딩의 중국어 라벨을 본 적이 있고 산지에서 이탈리아로 표시되었다.


2011년 5월, 손 선생은 갑자기 왕 사장의 운전기사의 전화를 받고 그에게 물건을 가져와, 기사가 큰 쇼핑백을 그의 품에 밀쳤다.

손 선생이 보자마자 바로 그 네 개의 패딩이었다.

운전기사는 "A 품 (모조품)을 얼렁뚱땅 가지고 사람을 속이는 것이 아니냐?" 손선생은 어색하게 반환된 선물을 받았다.


손씨는 영어가 좋은 친구를 찾아와서 패딩 안감 사이의 물세탁 태그에 "MADE IN BULGARIA"(불가리아 생산)를 표시했다.


손 씨는 체면을 만회하기 위해 또 15만 위안을 쓰고 왕 사장을 선물했다고 말했다.

2011년 8월 손 씨는 벤디 (상하이) 상업회사 (이하 ‘벤디 회사 ’를 기소하고, 라벨과 의류 실제 생산지로 구성되지 않는 사기를 이유로 2배로 178400원을 배상할 것을 요구했다.


법정에서 벤디는 반품에 동의했지만, 배상도 동의하지 않는다.


법원이 심리하고 핀디는 사기에 속하지 않는다.


2011년 12월 14일, 이심법원은 이 사건을 원심을 유지할 것을 심판했다.

2심 법원은 패딩 워싱 마크가 영어로 실산지를 표시해 벤디 회사가 진실한 생산지를 숨기지 않았기 때문에 벤디 회사가 사기를 했다고 인정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기자 조사


핀디 국무역점'불가리아산'은 드물다.


소송 과정에서 벤디는 법원에 《생산 및 판매 상황 설명 》을 제출했다.

핀디는 "의류계 핀디 이탈리아사 (FENDI SRL)가 불가리아의 생산업체에 의뢰한 뒤 불가리아의 생산업체가 의류를 부쳐 이탈리아로 보내며 FENDI SRL 통일 배송한다"고 설명했다.


핀디는 옷의 중국어 라벨을 이탈리아로 표시했다. 핀디 이탈리아사가 전달한 정보는 ‘산지 이탈리아 ’라고 주장했다.


핀디의 변호사는 법원에 ‘ 제품 상황 설명 ’ 을 제출했다.

동봉한 명세서에서 기자들은 2010년 11월 핀디 국무역점만 ‘불가리아 생산 ’을 판매한 가을 겨울 의류21, ‘루마니아 생산 ’의 가을 겨울 의류 1항을 발견했다.


기자는 이 가게에서 판매되는'2011년 봄 여름 상품'에 루마니아산 의상 2개, 우크라이나 의류 4개, 피플은 모두 중국에서 생산됐다.


벤디는 또 법원에 수입 화물 신고서를 제공했다.

이 가운데 섭안 패딩 패딩과 함께 중국에 들어간 154가지 의상이 있다.


광고는 모두 ‘ 이탈리아 ’ 로 대공 정보를 찾을 수 없다


인터넷상에서 벤디 상품에 대한 기자들은 다른 나라에 속하는 뉴스나 소식을 찾지 못했다.

찾아낼 수 있는 것은 ‘이탈리아에서 온 극진한 럭셔리 ’ ‘FENDI 이탈리아 여행 ’, ‘FENDI 핀디하면 이탈리아 로맨틱 거리 ’라는 광고어와 브랜드 소개를 할 수 있다.


베이징에 있는 핀디 전문점, 핀디 국무점, 핀디 신광 천지점 두 곳.

기자가 탐방한 결과, 두 점 내 기자가 살펴본 의상 태그, 산지가 모두 이탈리아였다.


국무역점 한 남자 판매원은 기자에게, 벤디가 파는 니트와 피초, 원산지는 모두 이탈리아다.

기자가 특별히 패딩을 묻자 그는 모두 이탈리아산이라고 말했다.

이때 한 여성 판매원은 기자와 남자 점원의 대화를 듣고 곧바로 다가왔다. 이어 "패딩은 이탈리아 산은 아니다"고 말했다.


빈디는 이탈리아 로마에 위치한 플래그숍도 인터뷰했다.

이 가게는 매체의 접대를 담당하는 직원들이 중국에서 출산지 문의에 대해 듣고 이탈리아에 공장이 많다고 주장하고, 적어도 이탈리아에서 생산한 핀디는 ‘이탈리아 원산 ’이라는 말을 듣지 않았다.


기자는 핀디 본부의 전화를 요구하려 했지만 거절당하고 메일 연락을 요구했다.

그러나 인터뷰 우편물이 나온 후 아직 답장을 받지 못했다.


업계 내에서 비밀을 폭로하다.


제품은 대부분 외국에서 대리 입국하여 ‘ 안개 지퍼 ’ 를 한다


핀디 회사'생산 및 판매 상황 설명'에서 언급한 세부 사항은 기자들에게 의문점을 두고, 의류는 불가리아에서 직접 불가리아에서 제3국 물류 원가 가장 낮다고 하는데 왜 이탈리아 국내를 먼저 돌려보내야 하는가.


이에 따라 기자는 한 의류 대리사 진군과 인터뷰를 했다.

그는 기자에게 놀라운 내막을 드러내었다.


진군은 현재 많은 세계적인 사치품 브랜드들이 국내에서 생산한 제품이 아니라 일부 노동력이 저렴한 국가를 대신하는 나라들이다.


그는 기자에게 ‘큰 패 ’의 ‘잠재규칙 ’을 유행하고 있다. 각국의 규정에 따라 어느 나라에서 마지막 가공 절차를 완성하고 결국 완제품 이 되고 어느 나라가 ‘산지국 ’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대패 ’들은 이 빈틈을 뚫고, 그들은 재료를 대공국으로 배송해 제품 가공의 대부분을 완성한 후 ‘반성품 ’을 국내로 운반해 마지막 부분의 가공 절차를 본국에 완성했다.

이렇게 생산한 제품은 원산지가 여전히 ‘ 대패 ’ 가 있는 나라다.


"예를 들어 이탈리아 브랜드 의상을 한 가지면, 불가리아에서 대부분의 가공 절차를 완성할 수 있고, 단추를 달지 않고 지퍼를 끼워 넣지 않고, 이후 ‘반제품 ’을 이탈리아로 운반해 노동자들에게 단추를 달고 지퍼를 장착하게 한다."

진군은 "이 의상은 이탈리아 노동자의 손에 철저히 완산 후 다른 나라에 수출할 때 원산지가 ‘ 이탈리아 ’ 라고 표기할 수 있다"며 "법적 규정에 부합된 것은 허표가 아니다"고 말했다.


대공 ‘ 반제품 ’ 이 귀국하여 관세를 더 아끼다


이런 특수한 가공 방식은 자연히 자신의 의술이 있다.


진군은 이렇게 하면 두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일면 제품은 좋은 생산지국을 표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리 후 제품을 국내로 운반해 관세도 절약할 수 있다.


그는 최후 생산 절차를 완성하지 못했고, 상표가 없는 상황에서 대공 후 제품은 반제품, ‘ 반제품 ’ ’ ’ 반제품 ’ 이라는 원가를 검토하기 어렵기 때문에 자국의 관세를 운반한 것보다 훨씬 낮다고 설명했다.


진군은 기자에게 “ 대외 ” 들이 대외에도 많은 말이 있는데, 예를 들면, 비록 지퍼를 바꾼다고 하지만, 그것은 대리국 기계공예가 요구할 수 없고, 자국의 기계공예만이 표준에 도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자국 노동자의 수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은 “ 세대 유전 ” 해 내려온 전통 공예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대리공국의 노동자 수준은 비교할 수 없다.


대리 제품 인지 소비자 는 식별 하기 어렵다


진군은 또 기자에게 유명 사치품 브랜드의 청바지를 비롯해 주요한 가공절차가 터키에서 완성됐다고 밝혔다.

터키의 청바지 원단은 전 세계에서 가장 좋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대형 청바지의 원단은 터키로 사용돼 터키에서 원가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런 잠재규칙을 통해 마지막으로 귀국해 지퍼를 만들고 산지가 이탈리아 등 대패로 바뀌었다.

이 점, 상당히 많은 사치품 애호가 있다는 것은 모른다."

그가 말했다.


그는 제품 대리공작이지만 현재 각국의 생산공예, 노동자 기능이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이탈리아 노동자가 생산한 의상과 중국, 베트남 등 대공국들이 주요 가공 단계를 완성하는 복장, 소비자는 한결같이 차이를 볼 수 없다고 말했다.


“특이한 특이한 것은 기계공예가 특이한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장인의 기능에도 특수한 요구가 있으며 이탈리아 등 대형 브랜드에서 생산할 수밖에 없다.”

그가 말했다.


비록 진군은 "사치품이 어디에서 생산되든 제조된 제품의 품질이 거의 똑같다. 소비자는 브랜드, 용품, 디자인 등 제품의 부가가치를 인정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큰 패"에 대해 이런 잠재규칙은 소비자가 알기 싫은 것이고, 대리 문제는 비밀이다.


“나는 국내에서 유명한 브랜드의 대리 공장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았지만 전혀 알아볼 수 없었다. 이 브랜드의 회사는 스포일러를 거부했다.”

그가 말했다.


기자가 추방하다.


벤디 회사 는 법원 이 이미 판결 을 하였고, 대리 문제 를 해석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제품 대리 문제에 대해 기자가 중국의 벤디회사를 전개했다.

언론 접대를 담당하는 직원들은 법원이 판결을 내린 상황에서 핀디는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다며 해명할 권리를 보존할 필요가 없다고 밝혔다.


이 사람은 핀디가 줄곧 계승해 온 이념이 저조한 장사라고 말했다.


진욱명 변호사는 중국 소비자들이 사치품을 구매하는 것이 특징인 것은 사려면 정종품을 사야 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너를 선택하는 것은 바로 생산지의 부가가치를 고려한 것이다.

만약 산지가 이탈리아 브랜드의 발원지가 아니라면 다른 나라가 아니라 당초 손 선생은 머리를 돌려 갈 지도 모른다.

지금 네가 이 문제에 나를 속였지만, 내가 부가가치에 대한 수요를 만족시키지 않았으니 소비자로서는 당연히 원망스러웠지!"라고 그가 말했다.

  • 관련 읽기

주해 최초의 산지형 대외 무역 의상 도매 상가 가

상가 속보
|
2012/3/29 13:56:00
33

F1 중국 대상 대회 모델 의상 선보이다

상가 속보
|
2012/3/28 10:33:00
44

천은태하운드 의상이 위조 외국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상가 속보
|
2012/3/28 10:29:00
38

9종 청복은 포름알데히드 초표 & Nbsp; 장기간 입거나 간병에 걸린다

상가 속보
|
2012/3/28 10:21:00
36

당당망 은 자신 의 브랜드 의상 을 추첨할 테니 기대해 주십시오

상가 속보
|
2012/3/28 10:09: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해보회 4월 18일 -21일 복건석사자에서 열린다

해박회는 세인에게 돌사자경제, 문화, 과학기술 등 여러 가지 수준을 전시하고, 함께 패션을 느끼고, 함께 캐주얼을 느끼며 양안업계 열무 네티를 함께 느끼며 글로벌 방직 의상의 전진을 함께 느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