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영융, 세행보고에 응해: 비국진민퇴 & Nbsp; 변론을 두려워하지 않다

2012/3/5 12:44:00 23

세행 쟁론 개혁

월드은행이 앞서 발표한 중국 개혁에 관한 보고서는 전국 정협위원, 국자위 전 주임 이영융은 3월 4일 수위 자료가 충만하여 세행변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영융은 이날 전국 정협팀토론회에서 글로벌 은행보고가 올해 양회 발표에 앞서 출시된 시기에 대비한 성적이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보고의 관점에 대해 그는 분명히 찬성하지 않았다.


최근 세계은행은'2030년 중국: 현대, 조화, 창의력 있는 고소득 사회'라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국유기업과 은행에 대한 개혁은 세계은행이 중국에서 개발한 가장 중요한 ‘ 처방 ’ 이다.

이 역시 광범위한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화제는 최근 몇 년 동안 강조해 온 국진민퇴까지 언급되고 있다.


데이터 부정국 진민퇴


이 보고서는 재정부 국무원 발전연구센터와 세계은행이 공동으로 조직한 중국의 미래 20년 발전전략 대형 연구사업에 대한 성과이자 세계은행과 중국이 처음으로 연합과제팀으로 공동으로 개발한 연구라고 한다.

이 보고서의 첫 번째는 국유기업 부문을 더욱 재편해 경쟁업의 독점과 과두독점기업을 타파하는 것이다.


이번'양회 '기간 동안, 이것도 관련이 있다.

국진민퇴

토론의

외부에서 줄곧 주목해 온 초점 문제로 일부 대표위원들은 민기업이 더 많은 생존공간을 제공하고 국진민퇴 상황을 피하는 것을 건의했다.


이에 대해 이영융은 다시 한 번 반박을 하고'터무니없는 이야기'라고 부른다.


그는 국유기업의 시장 비율이 하락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998년부터 2010년까지 국유기업의 계좌수는 39%에서 4.5%까지 하락했고, 주영 업무수입은 52%에서 27%로 떨어졌다. 이윤 총액은 36.8%에서 27.8%로 떨어졌다. 종업인원수는 60.5%에서 19.2%로 하락했다. 공헌한 세수는 65.5%에서 37.2%로 하락했다.


그러나 국유 비공업기업과 금융기업의 데이터를 포함한 것은 아니지만 금융기관의 시장점유율과 이윤총액이 더 놀라운 일이다.

그러나 재정부는 아직 관련 자료를 발표하지 않았다.


이 같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영융은 그동안 민진의 발걸음이 국퇴보다 빠르고 같은 시기에 국기업에 대한 관련 정책은 거의 없다고 말했다.

사실상 2006년부터 민간기업이 차지하는 자산총액은 이미 절반이 넘었고, 기업이 시장 주력을 점거했다.


회사 는 구조 개혁 을 다스리는 것 이 급선무 다


그러나 이와 함께 국기업은 다수 국내의 중요한 업종을 독점하고 민간기업에 적지 않은 문턱을 가져왔다.

이런 독점성과 누리는 정책 혜택도 외부 수치의 초점이 된다.


이번 대회에서 일부 대표위원들은 민기업이 더 많은 생존공간을 제공하고, 더 많은 신용 지원, 그리고 독점적 영역 등 일부 독점적 영역을 확대하는 등 국기업점유율을 약화시키는 목소리도 있다.


국기업과 민간기업이 조화롭게 발전하는 관계에 대해 이영융은 기업을 과학비례에 비유하겠다고 밝혔다.

"호인대는 과학비도 없습니까? 과학비 밖에 있는 다른 사람들만 호인대가 될 수 있나요?" 이영융은 기업의 역할은 스타에 해당하고 국제시장에서 경쟁력이 생기고, 민사업에만 의지하면 안 된다고 말했다.


사실상 어느 정도 독점적 성격을 제외하고는 국기업의 회사 관리구조가 복잡해 효율이 저하되면서 국유자산의 낭비를 초래했다.


이에 대해 이영융은 “국기업이 개혁을 이루고, 계속 발전하려면 개혁을 심화해야 한다 ”고 말했다.


심화하다

국업 개혁

가장 중요한 부분은 국기업의 회사 구조개혁에 있다.

이 가운데 이사회를 설립하고 이사회를 결정과 토론기구로 만들어야 한다.


그는 현재의 국유 자산 관리 체제는 더욱 완벽하고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민간 기업을 지원하려면 협회 작용을 발휘해야 한다.


반면 민기업의 발전에 대해 이영융은 4가지 부족: 정보부족, 신용부족; 교육이 부족; 학습 부족; 어려움을 겪을 때 받는 도움 부족.


그 중 신용 부족 으로 기업 이 은행 을 얻기 어렵다

저리 대출

그러나 어려움을 겪을 때 많은 민간 기업들이 정책을 잃은 ‘ 토저 ’ 가 자금의 수혈을 얻지 못하는 ‘ 수혈 ’ 은 왕왕 파산만 남았다.

민간 기업의 발전이 어려운 요인이기도 하다.


그는 국자위 밖의 일부 정부 부처를 제외한 재정부 등 정책의 힘은 다른 모든 기업에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


업계협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 업계와 기업의 발전을 지도해야 한다.

  • 관련 읽기

多重因素促使餐饮企业上市获支持

재경 요문
|
2012/3/5 10:50:00
13

부동산세로 토지 사용료를 대체하다

재경 요문
|
2012/3/5 10:33:00
12

오염:개인 세수 체연형 양로보험 시험 추진

재경 요문
|
2012/3/5 10:31:00
17

중소기업에 대해서는'많이 받지 마'를 해야 한다.

재경 요문
|
2012/3/5 10:20:00
7

중소기업 융자 난을 해결하다

재경 요문
|
2012/3/5 10:01: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고이익유혹 & Nbsp

권위적인 통계수치는 없지만 현재 국내 노점 업계 규모가 존재하고 있지만 베이징에서 보면 많은 거리들이 노점 업태에 의해 점령되고 있다.베이징 6개 동네 거리 60개 노점 사업가들의 조사에 따르면 현재 노점 업태 (노점) 은 폭로로 형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