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천주 가 우리 의 ‘ 모던 양모 ’ 를 하사하였다
올해는'양털'입니다.
보급하다
운동의 두 번째 해에는 ‘ 모덴 ’ 이라는 제목이다
양모
'전시는 9월 초 런던 패션을 앞두고 런던 La 갤레리아에서 열렸다.
장막
.
아시다시피 사문은 소프트 (tweed)는 오래된 스코틀랜드 원단이다.
그러나 스코틀랜드 사투리에서 이 양모 원단의 올바른 맞춤법은 ‘트윌 ’이다.
일찍이 1830년, 런던에서 온 특사가 이 단어를 ‘tweed ’로 잘못 맞춘 ‘오오오자 ’가 이렇게 빛을 발산하고, 원만하게 커서 코코찬의 빗무늬가 연해지고, 지금도 의류업계에서 대량으로 운용되고 있다.
영국인은 양모를 가장 좋아한다.
Vivienne Westwood 의 어린 시절의 기억에서 털실을 짜는 것은 노소 모두가 알맞은 가정의 에피소드였다.
"전 전후 태어났습니다. 물자가 부족해서 옷을 짜야 하는데, 머리장식부터 장갑까지 다 짜고 있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결혼 예복까지 스스로 짜는 사람도 있다고 말했다.
우리 어머니는 저녁부터 양말과 장갑을 뜨고 이튿날 아침부터 잘 뜨실 수 있습니다.
그녀는 내가 가장 빨리 뜨는 사람을 보았다.
그녀의 어머니보다 더 빨리 짠 사람은 역사상 반드시 찾아야 한다. 왜냐하면 일찍이 1807년, 인그란드 북부에서 영녕산맥을 달리는 개울에서 세상에서 가장 좋은 양털을 헹구고, 요크군 사람의 양모카펫도 그 당시에는 이미 명성이 있었고, 영국 서부촌에서 성행하는 플란넬은 언급할 필요가 없다.
로마인들이 영국을 침입할 때, 한때 땅산 양모 원단을 칭찬한 ‘가늘고 거미줄보다 가늘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3년 전 찰스 왕자 (또한 유명한 양모 원단 애호자)가 영국 농장주 사육을 발견한 양떼 수가 2000만 마리에서 1450만 마리로 급격히 줄었을 때 걱정을 하기 시작했다.
합성섬유는 원래 양모에 속한 의류, 카펫 및 절연 재료 시장을 강탈하고 있어 양모의 수익이 크게 떨어지고, 심지어 수입이 지출되지 않는다.
많은 농장주가 양떼를 도살하기 시작하여 양털을 태우고 털이 나지 않는 양을 기르는 것을 고려한다.
이들은 "우리는 왜 먹기만 하는 양을 기르지 않고, 더 이상 이를 깎지 않아도 될까?" 같은 경우도 뉴질랜드, 호주 등에서 유구한 축업의 전통적인 국가를 가진 뒤 찰스 왕자는 양모 시장을 구하기로 결정했고, 장래에 옷을 입게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했다.
2010년 찰스 왕자가 소집해 호주 양모국에서 주최한'양모 보급 운동 (Campaign for Wool)'은 전 세계에서 발기돼 영국 호주,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등지에서 온 농장주, 양모 소매상, 패션 디자이너, 카펫 제조업체 등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양모업의 계획을 진흥했다.
올해는 이 운동의 두 번째 해였다. John Lewis, Marks &Spencer, Harvey Nichols, Selfridges, Harrods 등 대형 백화점 및 Pringle, Jigsaw, Hackett 등 브랜드를 포함한 200여 개 업체가 공동으로 기획한 다양한 행사를 제외한'모플 (Wool Modern)'이라는 전람도 9월 초 런던 패션이 주 전날 런던 갤러리에까지 막을 올렸다.
참관자는 전시장에서 Yves Saint Laurent, Christian Lacroix, Vivinne Westwood, John Galliano 등 디자이너, Angela Wright, Christopher Farr, Isabel Berglund 등 예술가들이 총 60개의 명작을 볼 수 있다.
네이비 양모 원단으로 만든 비대칭 커팅 원피스는 한쪽 가슴 부분에 포인트를 준 금색 라인석, 다른 한쪽 하체는 금색 군복 단추로 장식된 Alexander McQueren 2011년 올 가을 계열의 이 스타일을 연출해 짙은 짙고 매혹적인 네이비 컬러가 금빛 빛깔에 빛깔려 빛을 줄일 수 없다.
근접적으로 Saint Laurent 은 1965년 고급 정제 시리즈에서 발표한 통체는 굵은 털실로 엮어 만든 유명한 견사 웨딩드레스를 보면 특수 니트로 양털을 부여하는 구조력을 놀라게 한다.
Girles Deacon 유머감각이 넘치는 블랙 두꺼운 양모 타원형 코트는 부피 와 스타일링에 무궁화한 능력을 과시했다.
{page ubreak}
Angela Wright 전시 작품
“이 전시회를 기획할 때, 나는 항상 나를 일깨워야 한다. 내가 본 것은 양털로 만든 것이다 —그것들은 상상 이상이다.”
책전인 Charlotte Lurot 표시.
사실 양털은 여전히 사치품 브랜드에서 가장 선호하는 원단임을 증명한다.
사빌 스트리트에서 100년 노점 노점 Norton & Sons 및 고급 성의브랜드 E. Tautz 의 Patrick Grant 는 주저 없이 말했다. "양털만 쓰고 다른 원단은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몇 년 동안의 추세는 양모에서 양털을 더 많이 돌리기 시작했고, 양털의 두께와 경도가 부적감을 조성하기에 더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나는 이에 대해 매우 흥분했다.
Westwood 는 30여 년 전부터 의상 디자인에 종사한 경험을 담았다. "당시 이탈리아 제복 공장이 나와 호흡을 맞췄다"며 "이런 얇은 스웨터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적합한 생산 설비가 없다.
이 공장의 사장은 나에게 “ 두꺼운 스웨터가 있는 이상 왜 얇은 스웨터를 입고 싶니? ” 라고 묻자 그녀는 분명히 내 의도를 이해할 수 없었다.
얇은 스웨터가 가볍고 편안하며 다층으로 코디할 수 있어 멋스럽습니다.
Westwood 의 남편 앤드레스 크라테르 또한 소중한 추억을 가지고 있다. "20여 년 전 오스트리아에서 영국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Vivinne이 내게 준 첫 선물은 바로 색채가 밝은 양털 카디건이다.
나는 이전에 이런 스웨터를 본 적이 없다. 그것은 매우 유행이다.
나중에는 각양각색의 옷을 입었지만, 이 카디건은 나의 모든 스웨터 중에서 가장 훌륭하다고 생각하며, 인륜 스타일의 대표이기도 하다.
나는 파란색 회색의 사문이 연해 양복을 입고, 나는 마치 귀족인 것 같았다.
그의 부인은 옆에서 “나는 울 카디건을 입은 남자가 섹시하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양모의 오랜 내구로 사치품의 가치관과 고리를 연결시킨다.
이와 함께 친환경을 중시하는 오늘날, 빠르게 해소할 수 있는 소중한 품질이 됐다.
만약 당신이 싫어하는 화학 섬유 옷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후원에 묻을 수 있으며, 60년 후에 갑자기 그것을 좋아하게 된다면, 당신은 후원에 가서 그것을 파내고 세탁하고 입을 수 있습니다.
양모 재료는 이와 반대로 특수 처리가 필요 없이 자동으로 분해 토지로 복귀할 수 있다.
물론, 양모 코트를 마당에 던지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유명 출판인, 카태나스 그룹 행정 총재 Nicholas Coleridge 는 “만약 몇 가지 양모 양모 양털 양복을 갖고 싶다면 몇 년 후에 입고 싶다.
하지만 양복의 소재가 모직이 아니라면 몇 시즌에 탈락될 수도 있다.
양모로 만든 옷은 계속 입으면 시간이 갈수록 예뻐질 수도 있다.
그것들은 투자와 소유할 만하다.
목장주의 상황이 호전되고 있다.
최근 한 목장 주인이 콜리디게에게 "런던에서 활동 잘 할 것 같죠? 제가 지금 양털을 파는 돈이 예전보다 한 배 더 늘었어요!" 호주 양모국 의장 스튜어트 엠클러치 (Suart Mcullouggg가 지난해 7달러에서 현재 14달러로 올랐다.
그는 앞으로 12개월간 양떼 수가 2 ~3%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양모 생산량과 인수가격도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런던에 이어 ‘모던 양모 ’는 오스트레일리아, 도쿄, 베를린, 암스테르담, 마드리드, 오스트레일리, 중국과 미국으로 갈 계획이 있다.
Mccullough에서 보면 원동은 양모부흥의 새로운 희망이 될 것이다.
그는 중국인과 일본인들이 비싼 값으로 Burberrrry 구매를 원한다면, 같은 일도 양털에 발생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 엄마가 중국인 한 쌍의 양양말을 팔 수 있다면 많은 문제가 해결됐다고 말했다."
그는 “ 지금 우리가 할 것이 바로 그들에게 한 벌씩 양모셔츠를 사게 하는 것이다. ” 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겉감 | 巴基斯坦政府拟制定纺织业长期发展战略
- 겉감 | 平阳:专家和企业一起“编织”未来
- 매일 첫머리 | “品质源于智造、情怀铸就未来”--第二届中国·肃宁针纺服装文化节盛大开幕
- 매일 첫머리 | 澜湄六国纺织服装产业产能合作正式起航
- 매일 첫머리 | 2019中国服装协会男装专业委员会年会成功召开
- 패션 브랜드 | AWGE 에피소드 새 앨범'제시스 Is King'은 별주 시리즈 아이템을 내놓으며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 매일 첫머리 | 새 시대가 새로운 높이를 이전하여 70년 — SS20 중국 국제패션주간 새롭게 개시되었다
- 매일 첫머리 | 양국 방직산업과 무역협력을 심화시키고, 중헝가리 부다페스트가 열렸다.
- 패션 브랜드 | Louis Vuitton 신형 Scott 보석박스를 출시해 스카프 핸드백~
- 조류 풍향표 | 좋은 물건 추천 * 65372양 최근 또 맨투맨 입고 나왔습니다!
- 이 가을 겨울은 ‘ 모자 ’ 로 사람을 취한다
- ‘피닉스 토템 ’은 다양한 스웨터 조조 & Nbsp; 흰 아이스 의상 고금 결합
- 이모르베 브랜드 여성복 2012 봄 여름 발표회가 성대하게 열릴 것이다
- 지난 3분기 A 주식 IPO 융자 2305억 & Nbsp; 반수 분자 적자 30%
- 상해 초성 전자 성취 매력
- 러블리한 슬리퍼 신예 & Nbsp; Nike & Nbsp; SB 신제품
- 국산 신흉기 횡포한 패기!
- 체코 부녀는 전통적인 스타일의 검은색이나 짙은 레드 스커트를 즐겨 입는다
- 아시아 제1 국제 신발 가죽 구두 구두
- 가을 겨울 가장 민족 풍의 신발 중 하나인 츄카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