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박람회 에 가깝다: 문화 장력 으로 산서 풍채 를 피어나다

2011/10/8 11:28:00 38

중국 박람회 문화 장력 산서풍

제6회 중박회 산서전시 구역에서, 아름답고 아름다운 전시품이 눈에 띄는 사람들의 시선을 끌며, 일부 지방에 스며들었다.

특색

문화나 농후한 향토적인 전시품이나 전시가 발돋움이나 문의하거나 더듬거리거나 사진을 찍거나, 참관자들도 “팔지 않는다 ”고 거듭 강조할 때, 가격을 간절히 묻고 전시품을 구매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산서전시구역의 전시 구역에는 사람들이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전시대가 적지 않다.


만영 웃음 대변인 왕2단'번쩍번쩍 '


 


 



 

만영 웃음 대변인 왕2단


운성 만영현 전시 구역 옆 에 과장 하 고 약 1.5m 의 인형 은 많은 관람자들 의 흥미 를 끌 었 다. 아동 이든 성인 이든 이'개그맨 왕자 '사진 을 찍 고 많은 아이들 이 앞 으로 둘러 인형 을 만지 고 있다.

참관자는 이 전시구에 있을 수 있다

텔레비전

스크린에서 배우가 만영의 우스갯소리에 따라 연기하는 단극을 보고, 멋진 극은 웃음을 자아낸다.


이 전시구 관계자는 “ 만영개그 ” 는 우리 성 운성지역 만영현의 “ 토특산물 ” 이라며 독특한 지방문화형식으로 이미 국가급 비물질문화유산으로 선정되었다.

만영의 우스갯소리는 생동적이고 재치 있고 유머가 있으며, 사람들의 생활 속의 조화로운 유머에서 비롯된 것이며, 현지 대중의 입에서 창작으로 ‘만영쟁 ’이라고 부른다.

그 내용 에는 비하 와 억제 가 있고, 비난 과 교묘한 결합 이 있어 사람 이 있다

웃음소리

연상자기성을 통해 깨닫는 것은 만영의 우스갯소리에 인기 있는 ‘쟁취 ’이다.


이런 독특한 지역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만영팔룡 문화미디어는 만영의 개그, 도서 발행 기초에 만영의 개그개그 재체인 ‘개그맨 ’ 인형을 만들어 만영의 스마트폰을 해소해 바쁜 생활에서 즐거워하며 스트레스를 풀었다.


아기를 데리고 중박회에 참관하는 유씨는 현대인들이 매일 스트레스를 받고 정신적으로 긴장하고 만영개그동에 온 후, 그는 이런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즐겼다.

유씨는 독특한 지역문화의 특색을 돋보이게 하는 만영의 농담을 좋아하는데, 그는 서점에 가서 만영의 우스갯소리를 사서 가족들에게 정신적인 양식을 주려고 했다.


 

{page ubreak}


종이를 잘라도 ‘ 3차원 입체 ’ 의 광령 혜화는 종이를 잘라 사람들이 기기라고 할 수 있다





 

광령 다층의 종이 편집 작품 2:'5대 서설 '


"이거 종이에요?

왜 유화 같아?

정말 신났어!

성성 한 학교 미술 전공 참관자 샤양은 ‘성위 서기 원순청이 대동판호에서 연구하는 종이 커팅을 하기 전 신기하다.

그는 이런 종이를 잘라낸 작품이 백년 동안 변함없는 평면 효과를 완전히 전복시켜 심오한 의도와 삼차원 입체 효과를 일으켰고 인물의 이미지는 유묘하고 생동적인 전신, 풍경, 건축작품은 두터운 정취를 띠고 있어 매우 강렬한 예술을 뒤흔들었다.


우리 성 대동 광령 현의 혜화 는 새로 실습 종이 예술 전시 구역 을 참관자 들이 잇달아 모여 다양한 종이 예술 을 체험 해 사람들 의 강력한 시각 충격력 이다.


알다시피, 우리 성의 대동광령은 국제전지예술의 향이라고 한다. 그 종이를 자르는 역사가 유구하다. 전문가들은 지금으로부터 이미 3000여 여 년 역사가 되었는데, 그것의 원료는 하나의 설백선지, 공구는 몇 자루의 칼날이 비스듬한 각도형이며, 절차는 먼저 칼로 새기고 다시 염색한다.

최근 몇 년 동안 광령은 문화산업에서 ‘ 전환형 발전, 녹색 성장 ’ 의 새로운 경로를 탐색하여 국제전지 예술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전국의 유일하게 종이박물관을 만들었다.

광령 현 혜화촌은 많은 민간 테이프 연예인을 보유하고 문화회사를 설립해 전통의 휴지 를 전승하는 기초 에 여러 해 노력 을 거쳐 다층 클립지 신제품을 개발해 기존 평면도층을 돌파하고, 3차원 입체효과를 강조하고, 한 번 국내외 객상들의 주목을 받고, 국내 많은 종이 예술가들은'예술과 시장에 성공한 전범이라고 한다.

2009년 광령의 종이를 중국 종이의 일부 신고항목으로 유네스코 조직에서 인류 비물질문화유산 대표작 명록에 넣었다.


이 전시구역의 책임자는 독특한 예술적인 매력으로, 광령의 페이퍼는 이미 일본, 싱가포르, 이탈리아, 영국, 독일, 미국 등 10여 개국과 지역을 원활하게 팔았다.


 

{page ubreak}


레드 문화 관광 관광객 이 항전 의 세월 을 되찾다





 

산서무향은 붉은색 문화 관광을 발전시킨다.


하루 8로군으로 유격전을 벌이다.

역사를 되풀이하면 너는 주인공이다

팔로군 문화원, 유격전 체험원에서 너를 데리고 전화분포한 항전 세월 …….

우리 성 장치시 전시대 앞에서 참관자는 우르릉 총포 소리와 용감하게 적을 죽이는 함성 소리에 끌려 발걸음을 멈추었다.


팔로군 문화를 주요 내용으로 한 항일 근거지 문화는 산서인 문화강성 전략 타이틀 브랜드 중 하나다.

우리 성 장치시 무향현 은 저명한 혁명 구 로 최근 몇 년 동안 태행 정신 과 전승 팔로군 문화 를 중심 으로 독특한 빨간 자원 우세 를 충분히 발휘 하 고, 끊임없이 문화 관광 내용 을 들 고 중국 유일한 체험식 빨간색 관광 테마 공원, 팔로군 문화원 과 유격전 체험원 두 대 판원 으로 나뉜다.

여행객들은 지뢰전, 참새전, 지도전, 추격전의 아슬아슬한 과정을 체험할 수 있으며, 팔로군 당시 일본군과 싸우던 험난한 과정을 이해하고 태행정신의 풍부한 내포를 이끌고 애국주의 교육과 혁명 전통교육을 받아 오늘의 행복한 생활을 소중히 여긴다.


무향 현 빨간색 문화 관광 산업의 발전은 혁명의 영광 전통을 발양하고 민족정신을 진작하고 노구의 신월을 추진하고, 전면적인 강사회를 건설하는 데 대해 중대한 현실적 의의가 있다.


 
  • 관련 읽기

베이징은 국제 회전 도시 건설을 가속화시켰다.

전시회 특집
|
2011/10/8 11:07:00
42

中博会感知录 会展业发展的一次历练

전시회 특집
|
2011/10/7 14:49:00
36

중국 박람회 에 가깝다: 문화 장력 으로 산서 풍채 를 피어나다

전시회 특집
|
2011/10/7 14:44:00
39

宁夏孕婴童产业博览会开幕

전시회 특집
|
2011/10/5 15:06:00
30

밀라덴 브랜드 여장 2012 봄 여름 주문회 성대하게 개최

전시회 특집
|
2011/9/30 16:46: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토리 &Nbsp;버치는 첫 번째 공식 쇼를 선보였다.

토리버치 (토리버치)가 첫 번째 공식 쇼를 선보였다.버치에겐 부드러운 해빈의 색조로 연녹색과 조가비핑크, 20세기 20년대 로맨틱주의를 인용할 뿐, 이 20세기 60년대와 70년대 스타일의 여왕, 기하 프린트, 보헤미아 스타일의 스트랩 코트와 작은 골드 부품을 더 많이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