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의류 가격이 성인 & Nbsp; 신형 아동복 가격이 34% 올랐다
“작년에 싸게 싸게 싸게 싸게 싸서 싸게 싸서 싸게 싸 두었을 걸. 어차피 올해 이른바 신상금도 작년보다 얼마 낫지 않았을 텐데.”
“ 상의 한 벌은 3400원이고, 바지 한 벌에 1,200원이고, 신발 모자도 있고
셔츠
속바지는 안팎에 합치면 천 위안에 가깝다.
장 여사는 간단한 계산을 해서 깜짝 놀랐다.
그녀가 보기에 아이의 옷은 정말 영문할 정도로 비싸다.
날씨가 추워지자 시민 장 여사는 2세 3개월의 아기에게 작은 외투를 사려고 했지만, 올해 아동복의 가격은 장여사가 깜짝 놀랐다.
"작년에 아이에게 외투를 사준 것도 100여 위안, 올해는 200여 위안 정도 올라서 아이의 옷이 너무 빨라."
올 가을 어린이 의류 가격이 30%에서 40%까지 오르고, 아이가 가을의 장비, 안팎에 천위안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
일신 의 ‘ 행두 ’ 는 거의 천원 가까이 아이들 에게 추장 가부장 을 사주며 줄곧 ‘ 고기 아파 ’ 라고 외쳤다
시민 장 여사는 요즘 아이들에게 좀 늘려주고 있다
가을옷
그러나 몇 차례 백화점을 돌아다녔는데도 그녀는 손을 떼지 못했다.
"마음에 드는 외투는 모두 3,400원이고 바지도 1,2백 원입니다. 아이의 옷도 너무 비싸요."
장 여사는 필자에게 항상 아이의 옷이 어른보다 비싸다고 말했지만 올 가을 아동복 가격은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올해의 아동복 가격이 작년보다 2,3퍼센트 올랐다."
장 여사는 어쩔 수 없이 말했다.
“작년에 싸게 싸게 싸게 싸게 싸서 싸게 싸서 싸게 싸 두었을 걸. 어차피 올해 이른바 신상금도 작년보다 얼마 낫지 않았을 텐데.”
“윗옷 한 벌에 3,400원, 바지 한 벌에 1,200원, 신발, 모자, 셔츠 셔츠, 안팎에 1천원 가까이 있다.”
장 여사는 간단한 계산을 해서 깜짝 놀랐다.
그녀가 보기에 아이의 옷은 정말 영문할 정도로 비싸다.
"올해 가격이 많이 올랐는데, 아이의 옷용료에 신경을 썼는데, 이 어린 아이, 옷 한 벌에 얼마를 쓸 수 있을까? 그리고 아이의 옷이 시즌 1이라 너무 낭비했다."
이삼십 위안의 내의 바지는 종적이 보이지 않고 어린이 추장 가격은 모두 3% 여 올랐다
아동복
가격이 급등하다니? 이 일은 조금도 과장되지 않는다.
9월 21일, 필자는 성 다성에서 유아용품 전매점에서, 최신형 아동 추동 복장이 이미 출시되었다.
상표를 펴서 가격을 보니 이 아동복들은 정말 싸지 않다.
한 벌의 솜옷 한 벌은 오육백원이다. 이에 대해 판매원들은 "올해 어린이 의상 가격은 매우 커서 가격을 인상하는 것이 매우 뚜렷하다"고 말했다.
‘아기 조개 ’ 어린이 의상 담당자 장효아는 각 브랜드의 상황이 다르지만, 얼마든지 가격을 올렸는데 전체적으로 작년보다 30% 정도 올랐다.
어린이 내의 바지를 예로, 작년 5, 60위안의 올해 모두 7080위안으로 올랐다.
예전에는 영조개 가게가 싸던 어린이 내의 바지는 이삼십 위안에 불과하지만 이 가격의 상품은 올해 이미 사라졌다.
현재 어린이가 입은 내복 바지는 가장 싼 것도 오륙십 위안이고, 여전히 얇다.
아동 속옷에 비해 디자인 원가를 늘렸기 때문에 외투 가격이 더욱 두드러졌다.
9월 21일 산대남로에 위치한'여영방'에서 판매원들이 필자에게 현재 매장에서는 지난해 적립품을 세일 처리중이며 올해 가을 신상품이 막 출시되고 있다.
작년 가을에 비해 가격은 30%에서 40%까지 올랐다.
지난해 아동 솜옷 469원, 올해 온 솜옷은 649원이다.
바지도 값이 올랐고 작년에 100여 개가 되었는데 올해는 200여 개가 넘었다.
판매원
아동 패딩 가격은 ‘ 파천 ’ 겨울옷 가격을 계속 상승시켜 이미 확정되었다
가을옷이 올라 겨울옷도 한가하지 않다.
아동 동복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가격상승은 거의 확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산대남로의 ‘여영방 ’에 판매원들은 지난해 ‘여영방 ’의 아동 패딩 가격은 700여 위안, 현재 추장에 출시된 가격에 따라 올해 신형 아동 패딩 가격도 싸지 않을 것으로 추정된다.
“일반적으로 패딩은 모두 아동복 중에서 가장 비싼 것이고, 지금은 가을에는 솜옷을 모두 작년보다 200여 위안 정도 늘었다. 이렇게 계산하면 올해 패딩은 천원 안팎이다.”
달력 산로의 영조아 판매원들은 현재 어린이 의류 공장에서 얻은 소식에 따라 올 겨울 어린이 패딩 가격이 천이 이미 정착됐다.
"아직 겨울옷은 오지 않았지만, 그동안 공장과 접촉이 있었고, 일부 중고등 어린이 의상 가격은 80900원이었다.
공장 측에 따르면 신형 겨울옷 수천원이 있을 것이다. 이 가격은 절대 성인 옷과 비슷하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MISBHV 2019의 새로운 가을 겨울 시리즈 Lookbook 감상 분석이 기대된다.
- 유행화 | AJ11 Low 신발의 신규'왕튀김'배색이 쏟아졌고, 강단추+블랙레드!
- 유행화 | AJ3 신발의 새로운'Animal'배색, 야성은 본능이다.
- 패션 브랜드 | 구찌(고찌)의 새로운 고전 모노그라그램 가죽 트렁크 상가 발매
- 패션 브랜드 | 빌리에일리쉬(비에일리)의 새로운 주변 시리즈 아이템이 풀려, 로고성 그린
- 패션 브랜드 | 일조 HUMAN MADE 새 양면 재킷 상가 발매, 녹색 하트
- 유행화 | 아디다스 X SNS 새로운 연명 울트라붐 2019 슈즈가 석방됐다.
- 유행화 | Nike SB X AJ1 Low 전신 연명화 관도 방출, 비대칭 와이퍼
- 패션 브랜드 | 미조 수프림 일본 후쿠오카 문점 다시 개막, 휴일 카드 새로운 곳
- 패션 브랜드 | Nike X NBA 새로운 연명 2019-2020'도시 한정판'
- 황효명 은 반니로 캐주얼 을 대언 했다
- 제27회 런던 패션주'패션 선전 '시리즈 활동
- 실사 의상 소매 미스터리: 물줄임 아니면 다른 사정이 있나요?
- 각 은행 명세서 인쇄비 자주가격 표준 혼란 & Nbsp; 중행 요금 최고
- 심사 지표 낮은 표준 불건전 — 의류 소매업: 고거 불하에 고소
- 진열 관리 기획 방안
- ‘ 효능 ’ 은 기능성 가방기업이 생존의 최대 자본이 되었다
- 전시상 참가자는 어떻게 전시 위치를 선택하고 그 설계와 건설
- 면재농이 염려 & Nbsp; 의류 가격은 끊임없이 "외치다" 상승한다.
- '경세황비 '첫 번째 화보 & Nbsp; 화려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