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은'80후','체질재킷'이다.
‘ 80 후 ’ 는 나날이 사회의 주력군이 되고, 사업가 에서 보면 ‘ 80후 ’ 는 더욱 거대한 상업금광이다. 그들의 취향은 모두 상가생산품과 조정, 조정이 되었다
경영 전략
바람의 낙찰.
소비 수요
"저는 뭘 추구하지 않아요.
국제 브랜드
하지만 가격에 별로 신경 쓰지 않고, 나는 물건을 사면 내가 보기만 좋으면 된다.
28세 외국 기업인 남남남은 많이 벌었지만 여전히 ‘ 달빛족 ’ 이다.
그녀는 명품만 숭상하지 않을 것이며 명품 상표를 하나 위해 피땀을 낭비할 정도로 멍청한 돈을 낭비하는 것이 관건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녀가 산 옷에는 한정판의 T -Shirt 도 있고 인터넷에서 유래한 싸구려 상품도 있고, 모두 자기가 좋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뷰에서 기자들은 ‘80후 ’에서 남과 같은 소비자들이 대부분을 차지했다고 알고 있다.
아마도'80후'의 소비 주장은 전세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의 소비 준칙은 반드시 명확한 목적과 실용적인 의미가 있는 것이 아니라 주관적 취향에 기반된다.
'좋아'가'80후'가 갈수록 주요 소비 충동이 되고 있다.
그러므로 사업가가 그들의 수요를 잘 보고 다양화한 제품을 생산해 다양한 감각적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80 후 '소비자.
전력 을 다해 '80 후' 입맛 에 영합하다
‘80후 ’라는 거대한 소비군체는 마치 향과자가 되었다는 것을 기자들이 알기에, 이 ‘노쇠하다 ’는 군체를 위해, 일부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들은 더 많은 고객군군을 내려놓지 않고 ‘80후 ’ 세대를 겨냥해 중국 시장에서 전략을 재정하고 있다.
예를 들어 한 국제 패션 팔목시계 브랜드는 소비자를 8살에서 80세로 올랐지만, 중국 지역에서 초청한 첫 홍보대사는 ‘80후 ’의 아이돌을 선택했고, 소통 활동을 하면서 이 브랜드가 ‘80후 ’로 치솟았다.
또 국내 일부 사업가들도 명확한 자세로'80후 '소비군에게 손짓기 시작했다.
모바일 같은 휴대폰은 ‘80후 ’ 인파를 대상으로 내놓은 시리즈 휴대전화다.
이 세대의 소비능력과 소비욕의 팽창 속도도 크게 예상된다.
이에 따라 사업가들이 ‘80후 ’ 디자인을 선택하여 브랜드를 확대하는 것은 시장의 선택이다.
전력 발전 네트워크
소비 플랫폼
모두 알다시피 ‘80후 ’는 인터넷 시대를 따라 성장하는 세대, 평소 그들의 교류 대부분이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기 때문에 인터넷에 대한 소비는 그들의 생활에 빠질 수 없는 부분이다.
이 때문에 많은 사업가들은 여전히 제품을 인터넷에 올려 그들이 소비하기 편리한 플랫폼을 늘리고 있다.
1988년에 태어난 옥아, 방금 일자리에 올랐다.
평상시 인터넷에서 그녀는 텐센트의 충실한 팬으로, 텐센트가 인터넷에서 설계한 어떤 게임, 이벤트, 그녀는 거의 참가, 돈이 얼마든 쓰든.
옥아는 기자에게, 그녀는 새로운 유행이 있으면 어떤 제품이 시장에 나오기만 하면 그녀는 돈을 들여 산다.
이로써 옷과 다른 생활용품을 인터넷으로 쇼핑하는 등 고가의 디지털 제품도 인터넷으로 구입한다.
그는 인터넷 쇼핑몰이 그녀를 끌어들이는 것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인터넷의 패션 제품의 업데이트 속도가 빨라졌고, 종류도 시보다 많고 편리하다고 말했다.
매달 인터넷에서 얼마의 물건을 사는데, 옥은 그녀가 장부를 적어 보지 않았다고 해서 계산할 수 없었다.
하지만 거리를 돌아다니는 아이와 쇼핑의 즐거움, 옥의 눈에는 설레는 빛이 번쩍였다.
‘80후 ’가 많은 ‘80후 ’가 그녀처럼 늘 자신이 좋아하는 혹은 어떤 브랜드를 지원해서 소비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중복소비라도 상관없다.
1980년대에 태어난 젊은이들이 현재 22살부터 31세까지, 대학을 다니거나 대학을 다니거나, 학업을 시작한 지 2,3년이 되었거나, 대부분 가립실이다.
이들의 나이는 10년 넘게 걸쳤지만 소비관은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고 소비의 주류인물이 되고 있는 만큼 많은 사업가들이 ‘80후 ’라는 이들이 제품의 설계 방향을 바꿔 시장에서 유행하는 지표가 됐다.
■ 관련 링크
상인은 거대한 소비 시장을 주시하고 있다.
80후 ’ 는 엄청난 소비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그들의 소비 습관은 사업가의 관심을 받고 있다.
‘독생 자녀의 자원 조종과 말의 우세 ’, ‘시장경제의 영향 ’, ‘대중매체와 상업발육은 유행문화에 대한 추앙 ’ 등을 분석해 ‘80후 ’의 소비욕이 부단히 팽창했다.
“80후 ’에서 ‘달빛족 ’은 전체적으로 소수지만, 이들 중 대부분은 경제가 견딜 수 있는 기초 위에서 자발적으로 소비하는 의식이 강하다.”
그들은 "돈은 절약하는 것이 아니라 벌어낸 것이다"며 "돈을 벌면 쓰기 위해서다"는 이념을 숭상하며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과 서비스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소비 관념에 대해 "돈을 벌어 낸 것이 아니라 모은 것이 아니라 15.1%의 비율로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패션 유행','인터넷, 오락, 전자, 본 적 없는, 신선한 재미 "...
이 옵션 은 모두 비교적 높은 비율 으로 '80 후' 소비 의망 조사 에서 상위권 이다
현재 중국의'80 후 '세대는 약 2억 800만 위안의 잠재적인 소비 인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세대의 소비능력과 소비 욕망의 팽창 속도도 우리 소비환경을 고스란히 바꾸고 있다.
오래된 패스트푸드회사가 ‘내가 좋아 ’를 대대적으로 보급하는 광고어로 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이 ‘80후 ’를 모델로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은행이 ‘80후 ’를 목표로 하는 카드를 끊임없이 내놓고 있다.
사업가들은 잇달아 바꾸어 팔0후의 소비시장에 적극 영합하였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