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감히 감히 하는 멍청한 대담하게 백만장자가 되다
"바보"
광고
업무원
2003년, 우리 대학 졸업.
자신의 학업이 정교하지 않은 것인지, 아니면 사람 단위로 너무 떠났는지, 어차피 결국 나는 마땅한 시댁을 찾지 못했다.
멀리서 부모님께서 전화하셨는데 집에서 이미 토지국에서 근무하는 좋은 일을 찾아주셨다고 합니다.
나는 부모님께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자 나는 거친이 없는 무한시에 남아서 맨주먹으로 천하를 때리기 시작했다.
머지않아, 나는 쉽게 광고회사를 찾았다.
업무원
일, 광고를 끌어 모으다.
본래
회사
두 가지 제도가 있다: 일종의 기본급, 광고는 비교적 적고, 한 종류는 기본급이 없고, 광고는 비교적 많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본급이 있는 그런 것을 선택했다. 결국 탈퇴할 길이 있기 때문이다.
오직 나 혼자만 밑천이 없는 일을 완전히 제정한 것이다.
나는 한 사람이 배수일전 때 잠재력이 어느 정도까지 발휘될지 보고 싶다.
나는 처음으로 광고를 끄는 것은 분유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책임자가 매우 낮은 가격을 제시했다.
나는 이 장사를 너무 하고 싶어서 겨우 한 번 그만두고 받아들였다.
책임자가 제시한 가격에 따라, 나의 이 장사는 1500위안 정도이다.
나는 매우 기쁩니다. 대첩을 나서는 것이 옳은 것 같습니다. 계속하면 큰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나는 월말까지만 이 단자로 만들었지만, 내 비율은 기본급 업무원 보다 한 배 이상 더 많을 수 있다. 내가 그들보다 버는 돈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누가 월말까지 계산을 하면 내 수입은 남들이 많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왜냐하면 나의 제의가 높기 때문에 회사는 교통비와 전화비를 청구하지 않고, 즉 이 돈들은 내 계산에서 나오는 것이다.
결국 내 1,500위안의 공제는 일상 지출을 제외하고 반밖에 남지 않았고 다른 업무원들은 모두 1000위안을 받았다.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그들처럼 기본급을 받고 다시 벌었다고 충고하기 시작했지만, 나는 결코 자신의 자신감을 흔들지 않았다.
나는 이런 결심을 굳혔다: 여기저기 그물을 칠 수 없고, 기름이 얼마 없는 작은 물고기를 잡으려면 큰 물고기 한 마리를 잡는다.
십수만 원, 심지어 수십만 원짜리 광고를 해야만 자신이 성취감을 느끼게 할 수 있고, 제안도 상당히 가관이다.
다른 업무원들이 찾는 것은 모두 작은 직장으로, 대부분 한두 위안의 장사를 하고, 나를 보면, 나를 보면 ‘멍청하다 ’는 별명을 보냈다.
사장의 아르바이트생이 되기를 원하지 않다
나는 무한시 최대의 약공장을 찾아가 광고를 담당하는 사장의 성엽을 맡았다.
엽사장은 내 오퍼를 보고 컴퓨터를 켜서 자료를 찾아 "우리같은 대기업들이 찾아온 많은 광고사가 찾아왔다. 어떤 우세를 가지고 우리를 선택할 수 있을까?" 나는 자신에게 아무런 우세도 없다는 것을 알고 의존하고 용기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공허하게 자신의 회사의 우세를 말하며 "다른 광고사들보다 가격에 있는 우세는 분명하지 않지만, 우리의 디자인력은 비교적 튼튼하고, 모든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인간성이 넘쳐나기 때문에 당신의 상품을 인간적인 관심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나는 자신이 이렇게 멋지게 말할 줄 몰랐지만, 엽사장은 조금도 꼼짝도 하지 않고 담담하게 웃었다. “가격은 좀 더 낮출 수 없나?”라고 묻는 것은 장사가 앞으로의 조짐이라고 생각하며 제시가격을 고수했다.
엽사장은 일어나서 “ 충고 좀 해 줄게, 젊은이, 남들보다 용기 있는 용기가 있으면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너는 너무 급하게 구했다.
미안하지만, 당신의 가격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대화도 여기까지입니다.
당신께 말씀 드리는 김에 당신과 당신의 회사 한 사람이 저를 찾아왔었습니다. 그가 제시한 가격은 당신의 가격보다 10퍼센트 낮았습니다. 당신들 내부에서 대외 오퍼에 대한 제시 가격을 협의해야 합니까?{page u break}
나는 한 마디 반박하는 말도 하지 못하고, 약공장의 대문을 걸어 나간 후, 나는 갑자기 자신의 사고와 방식을 조정해야 한다는 것을 느꼈다.
지금 곳곳에 경쟁이 존재하는 사회 대환경 아래에서 때때로 배수일전은 오히려 막무가내의 대명사가 된다.
나는 자신의 목표와 방향을 잘 조정해야 한다.
나는 사장에게 내가 기본급을 받는 일을 하겠다고 말했는데 사장이 나를 견딜 수 없느냐고 묻자, 나는 진작에 자신의 견해를 생각해 냈다. “ 나는 이런 일이 내가 적응이 안 되는 것이 아니라 시장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자신도 회사 양측의 고려에 있어서 아직 기본급이 있는 일을 하기로 결정했다. 이렇게 자신이 장사를 할 때 너무 장사를 하고 싶어서 상대방을 기특하게 만드는 것은 아니다.
사장은 나의 어깨를 두드렸다. "젊은이, 너는 생각이 있어. 만약 나를 위해 좀 더 일할 수 있다면 나는 너를 푸대접하지 않을 거야."
나는 광고회사에서 2년 동안 일한 채 그곳에서 나의 성장과 최초의 자본을 축적했다.
2005년 8월, 나는 사장직을 그만두고 광고회사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사장은 내가 나간 후 광고회사가 그의 고객을 끌어 가두어 나를 만류하고, 가급분당을 요구하는 조건을 제시했다.
나는 사장에게 “ 내가 나가면 다시는 광고를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보증한다. 안심해라. 나는 너와 고객을 뺏지 않을 것이다. ”
사장은 좀 쑥스럽게 웃었다.
사장은 나의 약속에 한 번에 5만 위안을 지불했다.
‘ 앙큼하다 ’ 는 수차사
나는 한 달 동안의 휴가를 보냈다. 그동안 나는 일부러 직장을 찾지 못했고, 몇몇 학우와 예전에 사귀었던 친구를 방문했다. 한가할 때 또 인재시장에 가서 시장 시세를 알아보았다.
뭐 하는 거야? 이 문제는 줄곧 나를 괴롭히고 있다.
나는 몇몇 시장 방면의 서적을 반복적으로 연구하였고, 우한의 시장의 특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거의 모든 업계가 고정된 구매자 와 판매자 시장을 형성하였고, 신인들은 발을 끼어들기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엄청난 자금과 강력한 배경 지지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런 것들은 내가 없어, 나는 젊고 지혜밖에 없어, 열정과 충동만 있을 뿐이다.
어느 날, 나의 자전거가 고장 났는데, 포장마차를 지나면, 나는 고친 스승님께 차를 수리해 주세요.
선생님께서 말하기를 좋아하시면서 "젊은이, 네 자전거가 괜찮네. 체앤트야, 몇 년 탔어?" 라고 대답했습니다.
노사부는 “쉽지 않다. 체앵트의 자전거는 3년을 탈 수 있다 ”고 놀라게 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선생님 아저씨가 나를 보고 이해가 안 되는 소리예요. “내 말은 네 차를 3년이나 탔다는 게 정말 쉽지 않아요.
체애트의 자전거가 좋아 도둑은 이런 좋은 차를 훔치기 좋아한다.
나는 흥미를 느끼자 늙은 스승에게 물었다. “지금은 사람들이 어떤 브랜드를 타는 자전거를 가장 좋아하는가?” 옛 스승은 “이건 꼭 아니다. 젊은이들이 명품을 타는 것을 좋아하고,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옛 브랜드를 믿는다. 이름에 맞지 않는 잡표차는 싸기 때문에 필요도 없다 ”고 말했다.
하나의 생각이 이미 마음속에 형성되어 있어서 나는 자전거 시장을 살해할 것이다.
나는 시장을 깊이 이해하지 않는 것을 알고 있지 않으면, 나는 먼저 자전거를 수리하기로 결정했다.
2005년 10월, 나는 자전거 부품 시장에서 부품 한 무더기를 사서 헝겊 한 장을 찾아 바닥에 펼쳐 영업을 시작하였다.
농촌에서 자랐던 나는 일찍이 자전거를 손질하여 수리한 적이 있었고, 보조태응원 같은 간단한 일을 할 때도 있었다. 그리 복잡하지 않은 일을 할 때도 없었다.
물론 내 주요 목적은 자전거를 수리하는 것이 아니라 자전거를 수리하는 데 도움을 받아 자전거 시장의 시세와 자전거 계층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것이다.
{page ubreak}
어느 날, 한 대학생 모습의 사람들이 나에게 자전거를 수리하고, 그는 거의 완전히 망가지려고 하는 낡은 자전거였다.
나는 그와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이 차는 너무 낡았는데, 왜 새 것을 사지 않니?"라고 그가 나를 보고 말했다. "너무 비싸, 우리 집이 가난해서 가정교사가 이런 차도 사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에게 이 자전거를 샀는데 얼마를 썼는지 물었다. 그는 이것이 그가 낡은 차 시장에서 산 것이라고 나에게 말해서 겨우 50위안도 쓰지 못했다.
내 마음속에 일동적으로 말했다. “100원짜리 신차를 한 대 살 수 있다면, 사지 말까?”라고 그는 고개를 숙이고 생각했다. “사는데, 신차가 타기 시작하면 편하고, 두 사람은 가정교육도 너무 초라해 보이지는 않았고, 게다가 새 차는 늘 수리하지 않아도 되고, 각 방면에서는 비교적 수지가 맞는다 ”고 말했다.
그가 이렇게 분석하는 것을 보니 나는 한꺼번에 밝아졌으니, 참, 이런 대학생에게 시선을 주시했다.
나는 매우 기뻐서 그를 도와 자전거를 수리하는 데 그의 돈을 받지 않았다.
나중에 나는 이런 대학생들을 속속 접촉하여 100위안 정도의 새 자전거가 있다면 그들은 구매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나는 또 그들에게 또 다른 상황을 문의했다. 대학생 중 자전거를 가진 비율이 60% 정도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 일부 상황도 나의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바로 현재의 중학생들이 대부분 타는 것이 비교적 좋은 자전거를 타는 것이고, 많은 신흥의 명품들은 그들의 가장 먼저 선택된 것이다.
이런 상황을 알게 된 후 내 마음속에 속셈이 생겨서 대학생이라는 카드를 치기로 결정했다.
지혜로 돈을 버는 백만장자
말만 하면 한다.
2006년 3월 실지 고찰을 거쳐 나는 무한리제 길에 큰 자전거 집산 시장이 발견되어 100미터도 안 되는 거리에 10여 개의 자전거 판매상이 각종 브랜드를 경영하는 자전거를 모두 아는 곳이다.
거의 모든 자전거 브랜드를 경영하는 상점이 부도난 가장자리에 있다.
나는 사장을 찾아서 6만 위안의 가격으로 이 가게를 인수했다.
아주 빨리, 나는 바로 자전거 공장에서 물건을 보냈고, 또 두 명의 젊은이를 채용하여 관리와 자전거를 설치하는 것을 책임진다.
상품을 내놓은 후 나는 큰 목패를 만들어 위에다 대학생 자전거 전매를 했다.
효과가 정말 좋네요. 첫날부터 5대를 팔았습니다.
나는 기회를 빌려 그들에게 이 아이디어가 어떠냐고 물었다. 한 대학생은 "괜찮은데, 앞으로 우리 차를 사면 브랜드를 가리지 않는 자전거 판매상들에게 돈을 더 벌게 하지 말라고 하는데, 그러나 당신의 자전거가격은 너무 단일 것 같다. 모두 118원으로 정가했다. 더 나은 자전거를 사고 싶다면 이런 고객을 잃지 않았을까?" 일리가 있다. 바로 그가 구입한 자전거를 20원을 빼서 제안한 장려로 삼았다.
대학생들은 기쁘다. "내가 가서 홍보 홍보를 해 줄게. 여기 자전거는 대학생뿐 아니라 누가 좋은 제안을 하고 가격 인하 장려도 하겠다"고 말했다.
나는 모든 대학에서 나를 위해 선전하는 대학생을 찾아서 보수를 무료로 자전거를 보내기로 했다.
이 소식은 곧 각 대학에서 좋은 반향을 일으켰고, 신청하는 사람이 너무 많은데, 이 생각 자체만으로도 효과적인 선전을 할 수 없었다.
나는 보기에 매우 세련된 남녀 대학생들이 회사별로 대학의 대변인으로, 그리고 자전거를 118, 138, 168, 1984개 가격으로 각각 실용, 경제, 표준, 호화형으로 명명명했다.
대학생들은 모두 나의 이 호칭에 흥미를 느끼고, 그들은 다시 자전거를 사서 원하는 모델만 말하면 된다. 최저 가격을 말하는 것을 피했다.
결국 나의 대학생 자전거 전문점은 점점 유명해지고 많은 대학생들이 이름을 모명의 끝에 대학생들이 나에게 자전거를 사는 것이 영광이다.
대학생들과 장사를 하기 때문에 내가 벌어야 할 부분만 벌어, 자기 사업이 너무 잘 돼서 가격을 올리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들의 홍보와 공장과의 좋은 협력으로, 나의 이윤은 여전히 매우 대단하다. 현재 나의 개인 자산은 120만 위안을 달성하고, 상승 속도는 매우 빠르고 부지런하고 지혜는 백만장자의 행렬에 뛰어들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흠 보험 참가 심천 국제 속옷 전시회
- 최신 관심 | 남해 분쟁 재기 & Nbsp; 필리핀 개해명쟁'주권 '
- 최신 관심 | 남해분쟁단 업그레이드 & Nbsp
- 본망 전문 원고. | 심천 국제속옷 전시회: 페월브랜드'세레니티 럭셔리'의 속옷 쇼
- 복장 직매 | 패션 중국 20110521
- 복장 직매 | 时尚中国20110521_01
- 복장 직매 | 时尚中国20110519_02
- 복장 직매 | 时尚中国20110519_01
- 백가 강단 | 상가 전기 5 & Nbsp; 치부 보전 02
- 백가 강단 | 상가 전기 5 & Nbsp; 치부 보전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