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GUCI 춘하 신상품
구찌 (구찌)창작 Frida 기니니는 2011년 봄 여름 남성복을 겨냥해 섬세한 디테일, 섬세한 수공과 창의에 담긴'영원 '패션을 선보였다.역사적 요소를 도시 정신을 주입하다.올해 춘하구기는'방랑사치풍'을 가진 남자 이미지: 우아하고 속되지 않고 자유로운 영혼을 지녔다.
남성복의 컬러는 네이비, 대지색, 회색, 회색, 자연스러운 컬러에 빛을 뿌려 파이톤과 모피의 질감은 붉은색 유혹을 선사하는 데 도움이 된다.사하라 캐주얼 양복은 약간의 스포츠 풍미를 띠고 기름을 무두질한 뱀가죽 재단을 사용하여 짧은 코트, 무심 재킷, 하이테크 방수 면으로 만든 파카 (maxi parka)에서 유형 이 있다.스포츠 스타일의 긴 바지는 복사뼈에 조절이 가능한 스판 밴드.만장은 유니크한 재킷에 집중해 네이비나 다크초콜릿 컬러의 실크 소재로 재단한다.
2011 봄 여름 여장
2011년 봄 여름 여장을 겨냥해 구기기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지닌 여자, 도회 렌즈에서 굴절했다.
올 시즌 신상품의 힐링 라인은 신체 윤곽을 그리며 남성화된 재킷이나 기사 재킷, 하이웨이스트로 자르는 튤립 스커트나 배기팬츠다.산뜻한 색채 모양의 경계선이 모호하다: 소나무 녹색, 귤색, 자수 자색, 아이리스, 골동품, 인디안 비취 등의 색깔이 있다.남자 만장에서 온 영감과 배기바지는 이번 시즌 만장 특색이다.네크라인에 귀중한 보석 액세서리.다른 의상 디테일에는 크리스탈 자수, 견사 수술, 금속 장식 등이 있다.다채로운 깃털과 유리 장식 디테일은 토템 양복으로 이국적 정취를 가져왔다.
2011 봄 여름 액세서리
남성 부품 면에서 여행을 영감으로 디자인한 남성용 핸드백, 표면이나 어깨끈을 들고 탁월한 핸드바느가 붙어 있다.모소가죽은 자연스러운 질감을 드러내며, 그 외에도 오염, 상랍 등을 사용한 뒤 그대로 처리한다.가방의 실루엣은 구치의 클래식 반달 가방, 주말 가방, 쇼핑백 등을 거슬러 올라갔다.
여성의 부품 시리즈는 전통과 혁신을 결합했다.탁월한 민속풍 재봉은 미니 수술 숄더 백팩, 부드러운 핸드백, 금색 뱀 포대 등을 꿰뚫고 있다.너무 큰 사이즈의 가방은 바구니 모양의 짜임재주를 활용했다.클래식한 대나무 패키지는 이번 시즌에 어두운 색으로 잡아준다.부품 종류는 고대의 질감과 불균등한 빛깔이 모두 수공 압연 기법에 돌아가야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