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미 유럽 교전 수출 신용대출 & Nbsp; 격전

2011/5/20 14:31:00 66

수출 신용대출 정책 무역 마찰

중미 유럽 간 수출 신용 대출을 둘러싼 돌팔이가 닥쳐가고 있다.

《경제참고보 》기자는 앞서 상무부 조법사에서 EU 협박을 통해 WTO 에게 중국 수출을 기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용대부정책

비즈니스부도 이미 적극적으로 준비에 착수해'맞대결'을 준비하고 있다.

업계 인사는

무역 마찰

금융전선을 이미 인화하다.

유럽과 미국은 중국 수출 신용대출 조사에 대해 반덤핑, 반덤핑, 특보 등 수단 외에 ‘ 새로운 동작 ’ 이다. 무역 마찰의 ‘ 새로운 전선 ’ 이다.


수출 신용 대출이 맞붙기 전에 중국측이 적극적으로 ‘ 영전 ’ 을 준비하다


중미 유럽 사이를 둘러싸고 있다

수출 신용 대출

일촉즉발의 정세는 이미 갈수록 뚜렷해지고 있다.


"현재 중미 유럽 3측은 이 일을 긴밀하게 준비하고 있다. 최근 유럽연합 밀집 대화 시압 태세를 볼 때 하반기 액션 (상소 WTO)"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 인사들은 《경제참고보 》기자에게 단일제품의 반보조금이 다르게 수출 대출정책이 WTO 다방면에 호소되면 중국의 이 경제 무역정책이 직접 도전에 직면하고, WTO 가 중국에 불리한 재결을 내릴 경우 국유 부문과 산업에 큰 압력을 줄 것이다.


우리 나라 수출 신용대출 문제에 있어서 유럽연합은 줄곧 고조적이고 강경하게 표현해 왔다.

유럽연합 무역전문원 칼로드헤르트 (카라elDegucht) 는 유럽연합위원회가 유럽연합 사법 경로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낙관적으로 지원한다면, 공식적으로 소송을 접수하면 소송을 포함해 소송을 포함할 수 있다고 협박했다.

세계 무역 기구

분쟁 해결 기구의 방식을 해결하다.

유럽연합 집권위원회와 유럽 최대 기업 로비 단체 비즈니스이스이스이스익 조사는 이미 5개월 가까이 계속됐다.


이달 초 3차 중미 전략과 경제대화에서 수출 신용대출이 처음으로 양측 토론에 올랐다.

미국 기업은 그동안 수출 신용대출 조항에 관한 국제협의를 지키지 않고 고액의 수당을 포함한 수출 대출금으로 해외 계약을 얻는다고 불평했다.

미국 재정장관 가이테나 역시 중국은 국유 대기업에 저비용 대출을 중단하고 국내와 해외를 포함한 사영기업에 우세하다고 밝혔다.


유럽과 미국은 최근 중국 수출 신용대출 조사의 기미가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상무부 인사들은 경제참고보 기자에게 상무부도 이 동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이 문제에서 미국의 태도가 매우 미묘하다."


논쟁


기준 금리 의 선택 은 쟁의 핵심 이다


수출 신용 대출 방식은 국제 신용 대출 방식으로, 자국 대형 기계 설비, 공정 사업의 수출을 지원하기 위해 국제 경쟁력 을 강화, 자국 수출 업체 나 외국 수출 업체 에게 이자 보조 와 신용 대출 담보 의 우대 대출 방식 을 제공, 자국 의 은행 은 자국 수출 업체 나 외국 수출 업체 에게 이율 이 비교적 낮은 대출 을 제공 할 수 있 는 어려움 을 해결 하 거나, 외국 수출 업체 수출 업체 에 대한 수출 업체 에 대한 수출 상품 지불 비용 을 충족 하는 일종 의 융자 방식 이다.


유럽연합은 중국의 수출 신용대출이 시장 수준보다 낮은 이율 혜택을 제공해 수출 보조금을 구성해 WTO 가'보조금 및 반보조 협정'에 관한 내용을 위반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상하이 WTO 사무상담센터 공백화 교수는 《경제참고보 》기자에 대해 기준금리 문제는 논란의 핵심 중 하나라고 밝혔다.

입세 협상에서 수출 신용대출을 특수 배정하여 경제협력개발기구 (OECD) 에 대한 관련 규정을 참조해야 한다.

OECD 의 배치에 따라 수출 신용대출은 무역을 장려하는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시장 기준금리보다 낮을 수는 없다.


로펌 변호사 항국량은 《경제참고보 》기자에게, WTO 규칙에 따라 은행이 대출 또는 정부 행위를 제공할 것인지, 산업은 시장기준 금리 보다 낮은지, 대출 혜택이 전향성이 있는지 여부를 판정했다.


중국 공상은행 (601398, 주식) 등 국내 대형 상업은행들은 모두 경제참고보 기자에 대해 현재 국내 각 대형 상업은행은 이미 주식제 상장회사로 시장화 경영주체에 속하며, 그가 제공한 대출금리는 완전히 시장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page ubreak}


수법


중국 수출 신용 대출 에 병 이 있으면 막 의사 를 들이는 혐의 를 비난 하다


유럽연합은 WTO 가 중국 정부의 불합리한 신용보조금 정책에 소송을 제기할 것이라는 주장을 제기했지만 증거를 수집하는 과정이 쉽지 않다. 수출 신용 혜택은 국가별 보편적으로 존재하고 있다. 대외경제무역대 WTO 연구원 부원장은 경제참고보 기자에게 ‘ 경제참고보 ’ 기자에게 ‘ 경제참고보 ’ 라고 지적해 유럽연합의 비난은 이를 통해 중국에 압력을 가해 국내에서 정치적 지지를 쟁취하는 등 정치적인 고려가 있다.

또 반덤핑, 환율 정책 등 무역막대가 번갈아 사용한 이후 유럽연합은 중국 수출 신용대출 보조금을 비난하는 비난이 병급 투의의 혐의를 받고 있다.


도생은 WTO 규정에 따라 중국이 2016년 시장 경제 지위가 자동으로 발효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록 지위가 확정되었지만, 유럽과 미국은 중국의 시장 경제 체제에 대해 여전히 의심하고 있다.

중국 기업이 불공평한 우대 신용대출정책을 획득하는 의문은 바로 중국 시장 경제 체제에 대한 불신임을 반영하는 것이다.


양국용 유엔 무역회의 관원은 《경제참고보 》기자에 대해 중국 기업의 국제경쟁력이 강화되면서 일부 유럽과 미사는 경쟁에서 열세를 보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런 상황은 유럽과 미국 시장에 나타나 제3자 시장에 나타난다. 통신설비 등 제조업도 출현하고 건축 공사청부 등 서비스업에도 등장한다.

경쟁력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다방면이지만 일부 유럽은 경쟁에서 낙패한 원인을 중국 정부가 중국 기업에 대한 지원에 귀결할 수 있는 것은 특히 수출 신용대출을 통해 기업에 해외 시장을 개척하는 지원을 받고 있다.


그는 이들 회사의 이익은 상업 로비 조직을 통해 유럽과 미국의 무역정책에 영향을 줄 수 있고 소송 등의 수단을 통해 법적으로 호소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공산품과 농산품에 대해 말하자면 중국의 수출 신용대출이 특정 업계나 특정 기업에 대한 보조금을 입증할 수 있다면 한 나라는 WTO 의 분쟁 해결 절차를 통해 중국이 수당 취소를 요구하거나 일방적으로 관세를 상쇄할 수 있다.

하지만 지금까지 BusinessEurope 와 유럽연합위원회의 조사는 이 분야의 유력한 증거를 제공하지 못했다.


만연하다


무역 마찰이 금융전선에 연연화되다


무역 마찰은 이미 금융 전선에 연연하였다.

사실상 수출 신용대출뿐 아니라 국유

기업 신용대출

‘나가라 ’는 금융 지원 등이 이미 유럽과 미국이 중국을 비난하는 화제가 되고 있다.

비즈니스부 연구원 백명 연구원은 《경제참고보 》기자에게 현재 무역마찰은 이미 제품 차원, 무역 환경, 투자 등 다른 상업활동들이 마찰을 일으켜 충분한 관심을 가져야 한다.


양국용은 《경제참고보 》기자에 대해 국제경쟁력이 끊임없이 높아진 중국 기업은 줄곧 글로벌 금융위기 후 무역 마찰의 초점이라고 밝혔다.

유럽과 미국은 중국 수출 신용대출 조사에 대해 반덤핑, 반덤핑, 특보 등 수단 외에 ‘ 새로운 동작 ’ 이다. 무역 마찰의 ‘ 새로운 전선 ’ 이다.


국제적으로는 수출 신용대출 수당 수단으로 무역 쟁점 대상이 된 것은 일찌감치 선례가 있다. 만약 브라질과 캐나다 양국은 비행기 제조에 대한 WTO 에 대한 분쟁을 일으켰다.

양국용은 현재 선진국 수출 신용대출 기관이 중국과 신용대출 규모와 조건 면에서 경쟁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가장 큰 공식 수출 신용대출의 공급자로서 중국은 날로 큰 화살로 떠오르고 있다.


백정 신천은 우선 유럽과 미국에게 우리의 정책의 합리성을 적극적으로 해석하고 의심을 해소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 다음으로 중국 기업도 유럽과 미국 기업이 WTO 관련 규칙 대우에 맞지 않는다는 증거를 수집해 무역협상 중 칩을 늘려야 한다.


양국용은 중국을 상대로 미국유럽이 연거푸 압박하고 수출 신용대출 분야에서 일정한 자주권과 융통성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이 분야의 어떤 국제적 안배도 개발도상국 (중국 및 자금 포함) 의 경제 이익을 대가로 삼아야 한다.

양국용은 국제 규칙의 제정이 단도직입적이지 못하며 구체적인 업계와 연계해야 한다고 말했다.

국제 규칙이 결위된 상황에서 WTO 는 이 분야의 불일치를 해결하는 주전장이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강철 가격이 ‘ 바둑 ’에 접어들어 민감하다

재경 요문
|
2011/5/20 14:30:00
57

홍콩 공무원 이번 연도 인상 폭이 인플레이션 수준을 넘어설 전망이다.

재경 요문
|
2011/5/20 14:19:00
55

棉花延续震荡走势 期铜再陷盘整

재경 요문
|
2011/5/20 9:30:00
68

세계 생산에너지 도태 & Nbsp; 신향 화가가가가가폭등 등 논리

재경 요문
|
2011/5/20 9:04:00
44

증감회 10대 조치를 합병하여 재편 업그레이드 & Nbsp; 껍질 가치나 하락

재경 요문
|
2011/5/19 11:29: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베이징은 부동산세 개혁 & Nbsp 추진; 지도자에게 사실대로 재산 신고를 요구한다

권위자는 최근 베이징 시위원회가 부동산세 개혁을 추진하기 위해 지도간부 차원에서 드라이브를 열고 지도간부가 이 정책을 앞장서서 이 정책을 지지하도록 요구하며 재산을 사실대로 신고하겠다고 밝혔다.중국 증권 기자는 또 다른 루트에서 이 소식을 확인했으며, 한 관계자는 베이징시가 올해 하반기 부동산 개혁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