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작은 삼꽃 이 그녀 에게 천만 부 를 벌게 하였다

2011/1/12 13:14:00 47

작은 꽈배기 재산 창업

그녀는 평범한 농가 여자 한 명을 멀리하고, 남편의 사업이 성공했고, 그녀는 완전히 동교의 별장 구역에서 아내를 향할 수 있었지만, 그는 힘든 창업으로 1년 동안 천만 가업을 벌였다.

유위홍의 성공적인 경험은 어려서부터 천만장자, 때로는 종이를 한 겹 사이에 두고, 방법을 찾아서 행동에 옮기면 좌절할 때의 강인함을 가질 수 있다.


남편: 미쳤어, 하늘로 가고 싶어?


류웨이홍 중학교 졸업 때부터 장사를 시작했다.

그녀는 멀리서 재봉사점을 열어 의류, 화장품을 팔았다.

2001년, 그녀는 남편의 반홍성을 따라 연대에 왔다.

당시 남편의 사업은 나중천처럼 동교에서 호화별장을 샀다.

딸이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담배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1년 동안, 그녀는 아무 일도 하지 않았지만, 머리는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았다.

우연한 기회에 그녀는 남편을 따라 동북에 방문했다.

밀가루로 만든 친척 꽈배기가 아주 잘 팔렸는데, 유웨이홍은 먹어본 후, 그러나 자신은 이보다 더 맛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주로 위생적이고 편리하다. 참외화는 원래 큰길에서 팔았는데, 사람들은 그것의 제작 과정이 불안해하며, 전매점에 넣는다면 고객들이 쇼윈도에서 가공 과정을 볼 수 있으니, 틀림없이 환영을 받을 것이다.


연대로 돌아오자 그녀는 바쁘게 일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선생님에게 가르침을 청하고 자신이 반복적으로 실험을 하였는데, 맛이 상당히 좋았지만, 여전히 이상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며 북경에 가서 전문가 연구를 하기로 결정했다.


남편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발견했을 때 그의 첫 반응은 "이 여자가 미쳤다! 아주 멀쩡한 부인이 부당하게 굴었는데, 꽃튀김을 터뜨려야 하는 것 같다? 이 정도의 돈도 모자라 눈에 띄지 않았다. 그러나 유위홍은 의리무도하게 입경 전문가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레시피를 선정했다.


레시피가 생겨서 가게를 어떻게 열어? 어떻게 연쇄를 팔 수 있을까? 어떻게 가맹? 중학교 졸업한 여자가 서점에 가서 많은 경영 방면의 책을 찾아서, 책에서 케드기, 맥도날드와 국내 유명 중식 체인점의 경영 방식을 연구한다.

남편은 그녀의 생각에 코웃음을 쳤다. 가맹?


개업 당일 소대장대


2004년 3월 남편과 가족의 강렬한 반대 하에 쓰라린 유위홍은 연대대학교 인근 레산채 시장에서 꿈꾸는 첫 마화점을 열어 홍상을 이뤘다.


그녀는 저가 노선을 걷기로 결정했다.

용품 연구로, 비용은 일반 마화보다 훨씬 높고, 다른 사람들은 음식을 반으로 벌었는데, 그녀는 이윤을 1원씩 벌어서 1원씩 1원 1근을 샀고, 1원을 샀고, 1원을 샀고, 1원을 샀고, 2의 간판을 샀다.


가게가 조용히 문을 열었다.

가게가 깨끗하고 밝고 밝고, 10여 명의 직원들이 통일 의상을 입고 있는데, 깨끗한 꽃도 전매점에 들어갈 수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구경을 하고 있다.

어느새 믿기지 않는 장면이 등장했다. 창문 앞에 길게 줄을 섰다.


개업 당일 4000여 뿌리를 팔고 저녁 9시에야 겨우 문을 닫았다.

다음날, 사람이 더 많아, 가장 길었을 때 8090명이 늘어났다.

줄을 서서 유웨이를 골머리를 앓게 했다: 남의 집 앞까지 서서 남의 장사를 막고 길에 서서 교통을 막았다.

때로는 고객들이 새치기하기 때문에 유위홍이 가게에서 꽈배기를 꺼내면 큰 항의를 받는다.


꽈배기 레시피


마화 를 먹으려고 줄을 서서 유위홍 의 장사 는 곧 연대 에 입소문 을 내며 적지 않은 사람들 이 찾아와 희망 을 모았다

가맹

.

지난 4월, 유위홍은 첫 가맹점 9000위안을 받았는데, 그녀는 기뻐서 잠을 이루지 못하고 베개에 돈을 베개에 두었다. 남편에게 말했다. 내 첫 번째 가게를 성공했다.

남편이 그녀에게 한마디 던져 주었다: 9000원, 이렇게 힘들 만해?


5월 1일, 절강상인이 50만 위안의 고가를 내고, 유위홍의 마화 레시피를 사야 한다.


유위홍의 첫 번째 생각은 이 사람이 사기꾼인데, 아니면 머릿속에 볼이 있다.

남편은 이 사람이 바보라고 생각한다.

그 사람은 성심성의껏 열흘 만에 세 번 왔다. 결국 가격을 70여 만원으로 가산했다.

그러나 이 십여 일간 유위홍은 연대 지역에 있는 마화점이 10여 개로 늘었고, 발전세로 유위홍은 레시피의 가치를 보고 얼마를 주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 70만 위안이 팔지 않은 신비로운 꽈배기 레시피를 유위홍의 손에 남겨 얼마나 큰 가치가 생길까? 자신도 모른다.

그녀는 점점 바쁘고 매일 전국 각지에서 온 전화가 그녀로 하여금 틈이 없게 하고, 그녀의 두 휴대폰은 줄곧 쉬지 않고, 두 귀는 몹시 눌렸다.

그녀는 샤워할 시간이 없다. 짧은 10분 동안 20개의 전기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녀는 다시 한 번 마주쳤다.

전화기

같은 내용을 되풀이하고, 한참 동안, 그녀는 전화를 보면 무섭고 징그럽다.

그녀의 사무실 밖에는 언제나 깊은 고객들이 늘어서 있다.


장사 가정은 양전이 어렵다.


남편인 판홍성은 여자의 본분은 아이를 잘 보살펴 주고, 나가서 일을 하는 것도 체면을 세워야 한다.

그는 시종일관 꽈배기가 천한 행위라고 생각하며, 진열노점과 비슷하다.

유위홍은 채소 시장에서 꽈배기를 팔아 사람 앞에서 고개를 들 수 없게 했다. 친구는 자기 아내가 가게 끄라고 말했다.

남편은 밥을 먹으러 나가도 그녀를 데리고 다니기 좋아하지 않으며, 그녀의 몸에 기름기가 가득한 것을 싫어한다.

유위홍과 같은 동네에서 거주하는 광부인들이 야유할 때 하찮은 야유를 부리고 있다: 아이고, 너 어떻게 하는 거야? 그까짓 거야! 1년도 네네 집에 하루도 안 되는 데 부족하다.

유위홍은 돈만 벌어도 되고, 뭘 해도 좋고, 장사는 비천하다고 생각한다.


유위홍온온종일 밖에서 바쁘느라 집안일을 한구석구석구석구석구석두두부부자주 싸싸싸싸싸서서몇 번째째째유위홍열종일 종일 종일 종일 바쁘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하느라 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서유위홍홍홍홍홍홍홍화기자재재재재재재재재재일 뛰뛰뛰뛰뛰뛰뛰뛰뛰뛰뛰뛰고, 유웨웨유유유웨웨웨유유유유웨유위위홍성은 몇 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번화내지 마세요.

아이가 무슨 병에 걸린 것 같다.


사태의 전환기는 2004년 6월 초조한 유위홍 성대가 갑자기 문제가 발생했다.

목청

소리를 내지 못하다.

반홍성은 아내를 대신해서 전화를 받을 수밖에 없었다.

이 짧은 보름 남짓한 반달 동안 반홍성은 큰 계발을 받았는데, 그는 잘 되면 어떤 장사도 할 수 있다고 느꼈다.

그는 태도를 바꾸고 마화점 경영에 정식으로 참여했다.


노아버지는 잘렸다


유위홍의 아버지는 견본점 사장이었고, 개업 1년 만에 22만원을 벌었지만, 유위홍은 문제점을 발견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아버지는 등구를 줄이고, 낮에 불을 켜기 아까워하는 것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아버지는 비식품 전용 쓰레기봉지 포장마구리를 쓰셨다. 그는 “학생에게 꽈배기 한 개, 비닐봉지 두 개, 세 개 사는데, 비닐 주머니 네 개, 이 비닐봉지 5푼, 낭비하지 않으셨나? 나중에 그는 유위홍을 보자마자 쓰레기봉지를 감추고, 그 여자는 다시 꺼내 쓰려고 했다.

이런 일로 그녀는 아버지와 자주 싸웠는데, 몇 번이나 아버지를 화나게 했다.

유위홍을 더욱 조급해 하는 것은 일부 직원들이 골간을 숙련공이 되었을 때 임금을 늘려도 사람을 붙잡지 못하고 걷는 것이 묘하다.

그 후, 그는 아버지의 몸에서 나온 이유를 발견했다. 그는 직원들을 매우 빡빡하게 보고, 항상 훈계하고, 직원들은 특히 억눌려 적극성에 영향을 미쳤다.


2005년 3월, 유위홍은 이미 아버지의 태도를 더 이상 용납할 수 없었고, 그녀는 정식으로 아버지에게 말했다:아빠, 나는 오늘 너의 아가씨가 아니었고, 나는 총지배인으로 너에게 말했으니, 집에 가라. 넌 잘렸다.

그녀는 몸을 돌려 노동자들에게 너희들이 해방되었으니 이제 더 이상 화를 내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사장직을 해제한 아버지는 류위홍에게 창고에 가서 양념장을 맡겼다.


그 이후 유웨이홍은 근무 제도를 제정하고 카드기를 설치했다.


그는 노동자는 사람이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제도에 의지하여 관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회사를 개설하면 아이를 낳는 것 같아요.


어떤 사람이 천만 명의 브랜드를 사러 갔는데, 그녀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거절했다.

그녀는 한 회사와 아이를 낳는 것은 쉽사리 열지 마라. 일단 개업하면 자식처럼 키우는 것이 아니며, 어머니가 자신의 아이를 버리지 않을 것이다.

어머니를 어떻게 하면 기교가 필요하다.


창업은 수직난을 겪기 쉽고, 많은 불타는 연쇄 가맹점들이 얼마 되지 않아 자취를 감추고, 그녀는 시시시각각 주의를 기울여 새로워야 하며, 지금은 꿀 작은 빵을 내놓는 것을 제외하고는 마화는 이미 10여 개의 품종을 늘렸다.

그녀는 종종 가맹점의 경영 상황을 점검해 부정 경영 점포에 대해 자재를 중단했다.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그녀의 일관된 태도이다.


현재 전국 각지에서 1500개의 체인점을 열었다. 어디서나 소대장대의 현상이 나타난다. 1년 넘게 연쇄경영에 의존해 유위홍은 이미 천만자산을 맞췄다. 며칠 동안 작은 삼꽃을 외국으로 보내며 호주, 일본, 한국 등지의 협력 의향을 협의하고 있다.

  • 관련 읽기

80 후 여성 사장은 옷가게 & Nbsp

설계 전방
|
2011/1/11 15:15:00
96

여성의 창업에 성공하여 좋은 방면을 이루다

설계 전방
|
2011/1/10 16:44:00
47

여성 경영인 창업 성공 비결

설계 전방
|
2011/1/10 16:41:00
42

여성의 창업을 분석하는 것은 얼마나 어려운가?

설계 전방
|
2011/1/10 16:41:00
45

郑珍:九死一生去创业十年赚千万

설계 전방
|
2011/1/10 14:45:00
68
다음 문장을 읽다

양양은 신발 & Nbsp; 전국의 중요한 제화 기지를 건설할 가능성이 크다

1월 12일 소식이 2년 전 이곳은 여전히 황야로, 지금은 도로가 성행하여 가로등이 밝다.땅이 우뚝 솟아 오른 현대화 공장 건물이 왕래하는 차량은 번영하는 광활한 광경으로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