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금령 시대 기업이 인재에 대한 수요

2010/12/17 14:15:00 47

금령 기업 인재

지금의 기업

생산하다

규모 크기, 과학 기술 함량 이 높고, 모든 제 성함 은 누구냐, 기업 사장은 모두 예외적으로 천방백방으로 직공의 명부에 있는 수분 을 짜야 한다.

기자는 친숙한 사영 기업 사장에게 “사무실 주임이 왜 이렇게 어려워! 원래 그가 구할 사무실 주임은 회사에서 ‘총관 ’을 하는 역할을 하고, 인터넷, 타자, 운전 등 일련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통재식, 복합형 ‘다면수 ’라고 말할 수 있다.


이 사영 기업 사장을 비난하지 마라

모집

조건이 지나치게 가혹하여 그가 대표하는 것은 현대 기업이 인재에 대한 수요에 대한 일종의 방향이다.

이런 인재 수요는 직업과 분업으로 볼 때 천차만별, 공사는 현장 엔지니어, 기획엔지니어 등이 있다. 생산류에는 공예사, 농예사, 제품 디자이너 등이 있다. 관리에는 사무실 주임, 직장 주임, 작업장, 마케팅 매니저 등이 있다.

그러나 이 가운데 하나의 공통성은 고급관리 위주의 ‘화이트칼라 ’ 계층과 달리 체력노동위주의 ‘블루칼라 ’ 계층과 다르다.

그들은 상당한 수준의 정규 교육이나 훈련을 받았고, 시스템 이론 지식, 현장 관리 재능, 상응하는 기술 등급 증서와 상당한 실제 조작 수준은 뇌력, 체력이 결합된 ‘지식형 노동자 ’와 ‘기술형 사장 ’이다.


전문가들은 다음 세기의 기업용인에 대해 이런 예측을 하고 있다. 기업이 이런 ‘ 복합형 ’ 인재의 수요에 대해 직원들의 총 60% 가량을 차지할 것이다.

이로써 사람들은 블루칼라 (블루칼라) 가 직장에서 내려갈 것이라는 것을 추측하고, 이런 사람들이 직장을 그만두지 않을 것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사회가 복합형 인재에 대한 수요량이 많기 때문에 기업은 대부분 높은 봉급으로 이런 인재를 끌어들이기 때문에 새로운 명칭이 이 계층이 바로 금령이다.


아마도 ‘금령 ’이라는 단어는 대다수 사람에게는 아직 낯설지만

많다

유식지사는 이미 금령 계층의 부상에서 기회를 잡아 발전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본계야금 고급 기술공학교에서 이 학교는 이 학교 전체의 중학교 졸업생 및 학부모의 편지를 보았다.

편지 속 ‘고급기교 입학, 원학력 꿈, 금령계층 ’이라는 제목으로, 고동적으로 기교에 응시하는 중학교 졸업생들은 기술등급 증서를 가지고 전문학력의 취학, 취업 전망을 보여 준다.

오진화 교장은 그들이 금령 계층을 계기로 기술공교육사업을 발전시켜 고품질 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독보적인 견해와 방법을 논술했다.


그는 취업 직위가 점점 수록된 금령 계층이 대세라고 말했다.

기술 노동자의 요람으로, 기술공학교는 특히 고급 기술공학교는 반드시 순조롭게 해야 한다.

이를 위해 우리 학교의 학생들에게 더 전면적인 발전을 추구하는 몇 가지 경로를 보여 준다: 한 학생은 3년간 기능교육을 마친 후 성내외 20여 개 대학교에 참가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전일제 대학에 합격하지 못하면 우리 학교 고급기술공반에 진입하는 동시에 성인 수능을 통해 천진직업기술전문대학 입학을 통해 전문학력을 얻게 된다.

전문대학 수험반 등 형식으로 지학생들이 기술등급 증서와 한 전공의 전문학력을 동시에 획득할 수 있다.


이중 자격의 획득은 반드시 학생들이 미래의 취업 선택에서 문역무, 내능 밖, 좌우전화원, 기회 많습니다.

이런 유도 학생들은 다학과 다기능 분야 발전의 취학 방향으로 학생들을 위해 반드시 ‘ 금령 ’ 계층에 진입하여 기본적인 자질을 다졌다.

대개 ‘금령 ’이 갖고 있는 광활한 취업 전망으로 올해 이 학교는 500명을 모집하는데 실제 지원은 800명에 이른다. 이는 많은 스쿨의 원천이 부족한 상황에 대해 강렬한 반향을 보이며 ‘금령 ’을 벌이는 강렬한 갈증을 반영하고 있다.


‘금령 ’ 계층이 일어날 때, 많은 ‘화이트칼라 ’나 ‘블루칼라 ’의 엘리트 분자는 이미 ‘금령 ’의 도전과 충격을 강하게 느끼며 적막하게 충전을 가하고 있다.

미래 기업과 사회의 취업 무대에서 풍요를 이끌고 있는 것은'금령 '계층이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어떻게 효과적으로 외국 기업의 인재 채용에 대응합니까?

효율 수첩
|
2010/12/17 14:13:00
42

외국 기업의 인재 모집

효율 수첩
|
2010/12/17 14:12:00
53

求职有时不妨装个傻

효율 수첩
|
2010/12/17 14:09:00
38

求职新招:向老板询问信息

효율 수첩
|
2010/12/17 14:09:00
50

职业,适合你的才是最好的!

효율 수첩
|
2010/12/17 13:44: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非洲制鞋品牌Oliberte最新作品Adibo Chukka Boot

来自非洲的制鞋品牌Oliberte近日正式发售最新作品Adibo Chukka B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