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가 폭등 소절복 기업은 감히 주문 & Nbsp; 10% 공급업체가 위약을 선택하였다
자원품 가격 인상, 가공기업어떻게 지내십니까?상해주변에는 방직 의상 등 각종 가공형 기업들이 널려 있다.소절일대의 일부 가공업체를 살펴보고, 그들이 현재 상황을 이야기하고, 고초를 붓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각종 조치를 듣고 있다.
“ 10월 이래 우리는 주문서를 별로 받지 못했는데 모두들 관망하고 있다.내년의 상황은 정말 낙관적이지 않다.소주 주청전기업 발전유한회사 스웨터 부 총지배인 성국봉.
소주 오강시 진택진에 위치한 청전기업은 유명한 의류 가공업체로, 스웨터, 니트, 짜임새겉감생산 수출 위주 사업.전체 기업 매출액 2억 5000만 원, 이 중 스웨터 매출액은 1억 원으로 거의 반벽강산을 차지했다.
가격이 감히 내리지 못하게 올랐다
정주 상품거래소의 면화 1105와 1109의 계약 끝판은 크게 하락했고, 각각 4.84%, 5.01% 하락했다. 이는 성국봉 미간전은 "선물가격의 하락일 뿐 현물시장과 선물 시장은 또 다른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9월 이래로 면화가 너무 세게 올라서 거의 이틀마다 한 가격인데 중간에 별로 떨어지지 않았다.지금 아무리 떨어져도 9월 이전 가격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 같아요.
청전같은 대기업에 대해서는 현재의 날짜가 문제가 되지 않은 듯 현재 가동량은 여전히 포만되고 있다.기업 책임자는 현재 작업장에서 생산하는 기본적으로 9월 이전에 접수한 일을 소개한다.의류 가공 과정에 따라 계약, 원료 구매, 생산 가공, 최후 납품, 서너 달 동안, 그래서 내년 상반기 가공 주문서는 걱정된다.
한층 더 해명해 주요는 가격이 폭락하고 고객이 가격에 대한 부정 행위로 관망 상태에 빠질 수밖에 없다."우리의 주요 고객은 미국에 있다. 고객은 최근 한동안 계산서를 정지했다. 우리는 무미하의 경지에 처할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