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자 비즈니스 & Nbsp; 실력으로 국내외를 유람하다

2010/8/30 16:16:00 101

전자 상무 무역 기계

방문 기업: 복건성 항진

기계

무역유한회사


천서명


주영 제품: 고주파기


성공 경험담:


… 에

상업계

‘ 고객 지상 ’ 원칙은 줄곧 견고한 힘으로 적지 않은 기업가에 뿌리박혔다

경영

이념 중.

사업가 임옥이가 말했던 것 같다. "고객의 일을 자신의 일로 삼아 처리하고 고객의 수요와 이익에 대한 착각을 많이 하고 성공하지 못한 사업은 없다"고 말했다.

인터뷰를 받는 항승기계무역유한회사 진총도 인터뷰에서 기업이 성공하려면 기업의 신뢰도를 먼저 세우고 고객의 이익을 출발점으로 품질 구축과 함께 기업의 상품을 보장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애프터

서비스

이로써, 항승은 이런 경영 이념을 견지하는 기초에서 점차 휘황찬을 향하고 있다고 믿는다.


1999년부터 진강의 이 외계에서 ‘구두업 좋은 곳 ’이라는 황금 땅에서 고주파기 위주 제품의 항승으로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

길지 않은 길고 짧고 짧은 10여 년, 진강이라는 도시가 발전하고 있으며, 항승도 급진적인 속도로, 신발 업계에서 자신의 세계를 이루었다.

십여 년 동안, 그 뛰어난 품질, 양호한 신용으로 자신의 브랜드의 하나하나를 창조하였다.

진총은 항승이 국제노선이라고 말했다.

현재 항승의 주요 고객원은 모두 일선 고객이다.

국내에서 주요 협력 파트너는 몇몇 유명 기업들이 안심하고 항승과 10여 년 동안 서로 호흡을 맞췄다.

해외에서 협력하는 파트너는 주로 베트남 터키 멕시코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왔다.

담화에서 진총은 외국의 고객과 장사를 하고, 길이 멀고, 장사의 달성에 불확실한 요소가 많이 있다.

그러나 왜 이렇게 오랫동안 꾸준히 해외에 있는 이 시장은 자신의 천지에 속하는 것일까. 사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우리가'고객 지상'의 원칙을 고수하고, 양호한 신뢰도를 이 시장에 세웠다.

물론 고객 간에 자신의 신용도를 세우는 것은 기업과 고객과 소통을 촉진시키는 교량이다.

한 기업은 품질에 의존할 뿐만 아니라, 신뢰로 파트너의 신뢰를 얻을 필요가 있다.

꾸준한 승진도 이런 자세로 신발의 시장에서 맞붙어 경쟁의 물결을 일으키며 용감하게 전진하고 있다.

{page ubreak}


반면 신발 시장에서 꾸준히 이런 성적을 거둘 수 있는 만큼 진총의 독창적인 상업적 안목과 관련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하이서건설 방안이 더 많은 기업들이 전자상거래가 기업의 전반적인 발전에서 중요성을 인식하게 했다.

항승도 해서건설의 열기 속에서 전자상거래 열차를 타고 자신의 경영시장을 넓히는 것이다.

'신발 장사, 유니버셜 네트'를 취지로 한 b2b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유니버셜 슈즈망, 진 총탄 전자 상무열차다.


항승과 유니버셜 네트의 인연을 언급한 지 벌써 3년이 지났다.

유니버즈망을 플랫폼으로 제때에 항승기계의 관련 메시지를 발포해 고객에게 상품을 보게 하여 항상과 고객의 진일보적인 소통과 사업의 달성을 촉진시키는 것은 유니버즈망으로 항승의 직접적인 이익이다.

진총은 인터뷰에서 언급한 것 같다. "외국의 대부분의 고객은 웹사이트에서 콘텐츠를 통해 항승과 협력하는 최종 의사를 통해 연락한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미래 발전의 전망에 대해 진씨는 또 어떤 새로운 구상이 있을까? 현재 기계무역유한회사는 고주파기를 위주로 하고 있으며, 미래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주영제품은 점차 넓혀지고, 전체 신발의 성형 유수선을 충분히 만듭니다.

인터뷰에서 진 사장은 현재 신발기 분야에서 독점하고 있다. 국내의 시장이든 외국이든 항승은 자기 영지에 속하고 안정적인 고객이 있다.

얼마 안 된 장래에 항승은 신재에 시선을 던져 신발의 유수선을 이루는 큰 융통을 이루게 된다.


이곳에서 우리 함께 승진을 축하하고 미래의 항승을 축복하고 미래의 발전을 기원하고, 앞길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 관련 읽기

격력 전기 회장 동명주: 여자 내가 제일 크다

사장 인터뷰
|
2010/8/25 18:13:00
84

장비약: 클론 가죽은 미래 가죽 업계의 발전 추세이다

사장 인터뷰
|
2010/8/25 11:52:00
303

SHOW & Nbsp; ROM & Nbsp; SHOW & Nbsp; STYLE: 새로운 패션국 총재 조천입니다

사장 인터뷰
|
2010/8/24 18:34:00
87

브랜드 & Nbsp 업그레이드; 품질을 확충하다 – 푸젠 혜안현 협제 구두업 유한회사

사장 인터뷰
|
2010/8/24 11:06:00
265

전문: BBG 브랜드 운영 총감독 장서 씨

사장 인터뷰
|
2010/8/21 18:26:00
371
다음 문장을 읽다

새 수입도 & Nbsp

값은 한푼이라며 단순히 가격은 높다고 생각한다면 다른 물건은 비교하지 않는다. 그 세상에는 가장 싼 상점만 필요하면 된다. 그러니까 어떤 물건도 삼육구등으로 나뉘어 살 수 없다. 좋은 물건은 저절로 높을 것이다.좋은 원단, 좋은 공예, 자연비용은 일반적으로 높지만 동시에 끌어당기는 것도 좋은 고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