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안휘 고온 완화 & Nbsp; 유리한 면화 등 작물 성장

2010/8/26 11:05:00 41

면화

8월29일 ~8월22일

안휘성

연속적인 고온 날씨가 나타나 계속되는 맑고 뜨거운 고온이 적고 비 때문에 안휘성 습도가 급속히 떨어지고 가뭄이 빠르게 발전했다.

8월 14 ~16일 우리 성에서 눈에 띄는 강수 과정이 나타나 고온 가뭄에 비교적 좋은 완화 작용을 했다.

그러나 강수 불균으로 화북 대부 및 일부 지역의 가뭄은 여전히 완전히 해제되지 않았다.

8월 중순 연회, 강회중부, 연강서부와 강남 남부 강수량이 1할에서 2배나 넘는데, 다른 대부분의 지역은 2할에서 1배나 적다.


현재 안휘성

추수 작물

생장 발육 관건 시기에 면화는 화종 시기에 있다. 하대두는 보편적으로 꽃을 피웠고, 고구마는 고구마 조각이 형성되는 시기이고, 하옥수수는 보편적으로 웅웅을 뽑고, 회회 1계절 1계절 벼 이삭이 피어오르고, 일부 조숙종 종은 풀을 연마하고, 강강강강남 일기 벼는 보편적으로 풀을 뽑아 주며, 일부 지역에서는 젖을 익히기 시작하고, 강강남 쌍이 밤에는 보편적으로 나누어져 있다.

23일 이후 성 전체의 고온이 완화되고 중순 중기 우량이 뚜렷하다.

현재 25 ~32 ℃의 기온 조건 은 작물 의 성장 과 관장 이 성숙 하고, 진성 강수 와 충족 하다

비추다

작물 중 후기 성장에 유리하다.


미래 날씨 추세 및 대책 건의


안휘성 기상대에서 최신 예측에 따르면 이번 주 안휘성 다뢰성 소나기 날씨는 단시강우와 뇌우 폭풍 등 강렬한 대류가 동반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안휘성 추수작물이 중후기 성장의 관건에 접어들면서 소나기가 한층 더 완화되거나 전기 국부 가뭄을 해소할 전망이다.

그러나 발생할 수 있는 대풍 등 강대류 날씨는 지상 작물의 영향에 미치고, 조속한 대응 조치가 손실을 경감해야 한다.

이 건의에 의하면:


1, 벼를 강화하는 후기 전관 작업은 풀의 한 계절 벼에 대해 간헐 관개 를 꾸준히 유지 하여 논바닥이 마른 습습기 를 유지 하 고, 풀 을 중심 으로, 밀랍 익기 를 위주로 한다.


2. 화령기에 처한 면화에 대해서는 가지와 곁가지를 치며 논을 잘 통하게 하는 통풍 조건을 줄이고 목화의 레이벨을 줄인다.


3, 단시 강강강 강강 강강 강강, 뇌우 대풍 등 강대 한 날씨 가 지나간 후 농토는 제때에 침수 를 제거해야 하며, 복수된 작물은 제때에 모종을 부축하고, 싹을 씻고, 베이킹을 정비하여 속효를 보완하고, 작물의 재활기를 촉진해야 한다.


4. 온도가 높고 습한 기상 조건도 벼벼벼 위의 병충해의 발생 유행과 초해가 만연되므로 각지에서 제때에 병충초해의 예방 치료를 해야 한다.

  • 관련 읽기

8월 국내 솜: 토솜 미루기 & Nbsp

겉감
|
2010/8/26 10:49:00
66

소양방기 상반기 경영 사상 최고 수준

겉감
|
2010/8/26 10:47: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번화한 청신제 하나인 순수 수공품

여러 가지 유수선을 걷는 상품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그리워하며 가장 순수한 수공들을 찾아 만들기 시작했다.확실히 두 손 의 온도, 장인 의 진지함 을 위해 옷, 한 벌 의 예술품 을 가장 가까운 마음 의 편안함 을 가져다 줄 수 있 는 것 도 의외 로 세계 의 수공 제작 으로 많은 관광객 들 의 추첨 을 받 을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