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T.I.T 전통 의상 기업 시선

2010/8/9 17:28:00 64

의류 창의명복

8월6일 광저우의 대형 문화창의산업원 T.I.T 창의원은 주강가에 있는 엽기적인 허리 아래 정식으로 개원했다.


그러나 전통 제조업의 전환형 발악, 문화 창의산업의 발전에 대한 ‘ 병목 ’, 정부가 지원한 난감한 국면, 광동 문화 창의산업 일선에서 활발한 투자자, 종사자, 문화인, 그들의 기쁨, 생각, 요구, 걱정을 꺼리지 않는다.

 

‘문화 소프트 실력 향상에 대한 실시 의견 ’, ‘광동성 건설문화강성 기획강령 (2011 ~2020년)’ 등 중량급 정책이 잇따라 출범되면서 광동성 문화산업의 발전이 왕성한 상태다.

광저우 지역이 건설한 문화산업단지 30여 개, 주삼각 지역은 100개에 달한다.

광동 미래는 5년에 250억 위안의 문화강성 건설을 추진할 예정이다.


“방직 의류 업체 하나, 전통제조업이라면 광저우에서 발전할 수 있는 공간은 이미 한계가 있다. 우리 자체 산업이 업그레이드 하지 않으면 갈 길이 없는 지경에 빠질 것이다.”

리지신 광저우 방직공업그룹 회장은 경제성장 방식의 전환을 실현하는 것은 비교적 고통스러운 것이며, 공업 제조, 연구 개발을 점차적으로 브랜드, 패션, 창의서비스업에 출발하는 것은 반드시 가야 할 길이다.


정부는 자금을 핵심에 써야 한다


이지신은 광둥 고규격, 큰 수필 건설 문화강성, 광둥 문화 창의산업에 대한 혜택이 눈에 띈다.

그러나 그는 “작용이 얼마나 크는지, 착지를 봐야 한다. 자금을 마구 쏟아 내보내면 안 된다. 저단적인 물건에 포인트를 주지 않는다 ”고 걱정했다.

그는 정부의 관건은 자금을 핵심에 써야 한다고 건의했다.


광동은 문화사막으로 문화창의산업에 종사하는 많은 응답자들이 일방적이라고 생각하며 정부가 이렇게 많은 돈을 들여 문화창의산업을 지지하고 있다.

중국 유명 의상 디자이너 유양은 정부가 디자이너를 지원할 수 있고, 국내에서 해외에서 공부하고, 패션은 본래 세계적인 인터내셔널의 물건으로 국내에서 문을 닫을 수 없다. 그것은 대사를 낼 수 없고, 큰 기후가 될 수 없다. 결국 표절자가 될 수밖에 없다.

뿐만 아니라 정부가 디자이너 창업을 많이 돕고 디자이너가 자신의 꿈을 실현시키게 하고 정책의 경사와 자금의 지원이 크게 달라질 것이라는 판단이다.


피크그룹 광저우 연구센터 진혜화 사장은 "정부가 산업단지 단지 한 곳에 돈을 주고, 우리가 필요한 것은 어떻게 이런 문화를 추진하고, 대중화의 보급을 많이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진혜화는 공짜 전람회, 무료 봉사, 대형 모임을 열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 관련 읽기

중국 자주브랜드는 어떻게 궁지에 빠져 나가는가?

중개상 양성
|
2010/8/9 17:26:00
65

복장 단매 품행이 중요합니다.

중개상 양성
|
2010/8/7 16:31:00
56

洞悉二三线服装市场消费商机

중개상 양성
|
2010/8/6 17:44:00
59

소형복 슈즈 도소매업 최적 선택

중개상 양성
|
2010/8/6 17:34:00
51

온주 복장 이 미국 무역 플랫폼 을 세우다

중개상 양성
|
2010/8/6 17:33: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양모 수출국 환율 불안 감소 원가 관건이다

양모 원료 원료는 모방생산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많기 때문에 매번 양모 포럼을 토론할 때 가장 많은 것은 양모 가격이다. 이번 회의도 예외가 아니다.이번 포럼은 토론 가격을 제외한 일부 비용을 고발할 수 있는 문제도 데스크톱에 올려 양모 무역과 생산의 잠재적인 작업으로 참가자들의 중시를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