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녕복성 상인들이 노점상 분쟁을 일으키다

2010/7/28 16:20:00 34

복장 도시

최근에는 남녕시 오일로연촌의류성3층에서 장사를 하는 일부 경영가들은 이 옷도시의 인기가 썰렁해서 장사가 잘 되지 않아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저녁마다 옷도시의 아래층에서 야시장 노점을 진열하고 있다.

그들은 현재 이 상황을 초래하는 것은 시장 관리자가 초래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경영자의 불평은 시장 관리측이 억울하게 느껴졌다.

시장 관리자는 이 옷도시를 왕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많은 비용을 투입했다고 생각한다.

쌍방이 각각 한 마디씩 주장하고 있는데, 이 중의 진정한 원인은 무엇입니까?

기자는 두 차례나 이 옷도시를 찾아가 조사한 뒤 이런 상황은 소통이 원활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경영호: 의류 도시 문제가 많으면 장사가 어려워요


7월 21일 오전 10시, 기자가 연촌복장에 왔다.

이 복장성의 2호층과 3호층은 신발과 복장을 운영하고 2층은 모두 200여 곳이다.

기자는 상점을 따라 한 바퀴 돌더니 손님은 료가 얼마 남지 않았고, 3층에는 남녀 옷차림의 가게가 아직 문을 열지 않았다.

기자가 세어 보니 3층에는 100여 개의 작은 가게가 있는데, 겨우 30여 개의 문을 열었다.


조씨의 경영가가 기자에게 장사가 썰렁해서 많은 경영자들이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어 문을 열지 게으르다.

일부 경영자들은 백화점의 천장을 가리키며 기자에게 천장에 금이 많이 갔고, 예전에는 비가 오면 물이 샌다. 때로는 상점 안의 옷을 적셨다.

나중에 시장 관리자는 틈을 메웠지만 가끔 누수 현상이 발생했다.

3층에 여장을 파는 한 경영가들은 그녀의 가게는 아직도 물이 새어 며칠 전에 상황을 보안에 반영했지만 아직까지 수리할 사람이 없다.


경영자들은 기자들에게 진입하기 전에 시장 관리자들이 엘리베이터 두 대를 더 늘린다고 말했지만 지금까지 이 두 대의 엘리베이터는 그림자가 없다.

그들은 엘리베이터가 많아진 후 고객이 위아래로 편리해지기 때문에 장사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

“내가 이 가게를 세 개나 세개나 빌렸는데, 고객이 없기 때문에, 현재 세 개는 이익을 얻지 못했다.”

주인마선생은 그가 2만여 위안의 상품을 들여왔지만 개장부터 지금까지 팔지 않았다고 고민했다.

최근에 그는 화물을 아래층에 옮겨 야시장을 차리고 겨우 약간의 돈을 입금했다.


관리자: 경영자 불협 문제 해결


“모두 사소한 일로 그들이 직접 반영한다면 우리는 반드시 해결될 것이다. 왜 언론을 찾지 않느냐?”

기자를 상대로 이 옷도시의 총지배인 수리환은 흥분을 억제할 수 없었다.

그녀는 백화점마다 최초 영업 단계에서 시장을 양육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지만 일부 업계인들은 이해를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고려환은 이 시장을 살피기 위해 백화점 관리자에게 최선을 다해 많은 비용을 투입했다고 말했다.

현재 백화점은 장사가 뜻대로 되지 않아 경영자와 마찬가지로 조급해 하고 있다.

보름 전 경영자가 돈을 좀 벌게 하기 위해, 그들은 일부러 아래층에서 야시장 노점을 열어 무료로 경영자에게 영업을 하고 보안과 보안과 보결인원을 불러 야시장 질서를 유지하도록 했다.

또 백화점은 매월 수십 위안의 부동산 관리비를 면제하고 매가구 경영자에게 3개월의 혜택을 면제했다.


"아직 그들은 임대 기간에 장사를 하고 있다."

수리환은 시장이 아직 육성 단계에 있는 것을 고려해 현재 이 백화점의 임대료가 모두 낮고 가장 높은 것은 280위안 / 간이라고 말했다.

경영가들이 반영한 누수와 엘리베이터가 증가하지 않은 문제에 대해 소리환은 이전에 발생한 누수 문제를 해명해 백화점은 이미 전문 회사를 불러 수선했다.

엘리베이터 설치도 계속 유치 중이지만, 여러 부문의 비준을 거쳐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다.

“이제 수속은 거의 다 가버렸으니 수속은 잘 처리하면 엘리베이터가 달린다.”


소리환은 기자에게 담촌의복성 최초의 자리는 광시 대외무역 의류 도매성이라고 알려 주둔한 200여 가구 상점 중 정위가 정확하지 않으며 진입한 상품도 비교적 적다.

“우리는 경영자가 정상 궤도에 들어서고 있지만 경영자가 우리와 협력하기를 원한다면 장사가 좋아질 수 있겠지.”

고려환은 강조했다.


소통 은 갈등 을 없애는 법보 이다


누수, 화장실의 문이 고장, 설치된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지 않기 위해...

취재에서 기자들이 반영한 이 문제들은 사실 해결하기 어렵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당사자가 마음을 가라앉히고 소통을 잘 하면 문제가 풀릴 수 있다.

그러나 일부 경영자들은 백화점 관리자를 찾아가 직접 소통을 하기 싫고 한 경영가가 "언론을 찾아야 문제가 곧 해결될 수 있다"고 직언했다.


언론을 찾아야 기자를 찾아야 문제가 빨리 해결될 수 있다.

이는 사실 이 경영자의 마음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인터뷰에서 기자가 이런 생각이 있는 사람은 적지 않다.

기자로서 독자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돕는 것을 보고 나는 매우 기뻤다.

그러나 일상생활에서 갈등이 생기면 당사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문제를 볼 수 있는 것이 좋겠다. 그리고 면전에서 평화롭게 소통하는 것이 좋겠다.

당신은 의사소통이 잘 되어야 문제가 잘 해결되고 진정한 윈윈윈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 진정한 보물은'소통'이다.

  • 관련 읽기

'셔니스타 '숍 패션 의상 반복 입으세요.

캐주얼
|
2010/7/26 17:28:00
43

평양 여성복장'조선여성의 새로운 패션'을 선보였다.

캐주얼
|
2010/7/26 17:17:00
55

왜 사치품이 국내 국외 가격 차이가 큰가?

캐주얼
|
2010/7/26 17:15:00
38

프랑스 의류 세일 시즌 2주 성적이 뛰어나다

캐주얼
|
2010/7/26 17:12:00
49

'셔니스타 '숍 패션 의상 반복 입으세요.

캐주얼
|
2010/7/26 17:09: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타임스퀘어 온리가 LVD를 위한 곳입니다.

그동안 온저우 시대 광장은 아픔을 참으며 굴신, ONLY, 원리, 이랜드 등 브랜드, 더 많은 공간을 내어 LV 같은 국제 일선 브랜드의 화장품, 의상을 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