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직 의류 기업 은 창조 가 없으면 미래 가 없다

2010/7/12 15:32:00 77

방직 의류 기업 혁신

방직 의류 업계는 줄곧 우리 시의 중요한 전통적 지주 산업이자 6 + 2 산업 체계 건설 중 공업 주도형 산업으로 시장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형세 아래 우리 시의 방직 의상 업체들이 잇달아 새로운 포위되어 경제의 난방 단계에서 눈길을 끈다.


외국경제무역국에서 나온 데이터는 지난 5월 방직 의류업이 8억 4천만 달러로 전년도 동기대비 39% 증가하면서 덩어리업 수출에서 가장 강력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방직 의류 업계 투자는 51개에 달하며 총 투자는 22.9억원으로, 전 6월 6월에 6.8억원을 완료했다.


  

스티커

가구가 개발선을 바꾸다.


방직 의류업은 경제 총량의 80% 를 차지하는 단풍교진에게 올해 ‘ 가급조 ’ 는 기업의 영향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대부분의 방직 의류업체들이 모두 카드가공, 이윤 공간이 크지 않아 기업의 생산 원가를 크게 증가시켰다.

가혹한 경쟁에서 산업은 기업의 선택으로 승진했다.


가장 뚜렷한 변화는 많은 방직 기업들이 원래의 가공 경영을 통해 자신의 공장으로 바꾸어 고급 생산 설비 개발을 도입하는 것이다.

올해 전진투자천만원 이상 방직 의류 사업은 총 14개, 총 투자 규모는 5.31억원으로, 그 해 2억98억원을 투입했으며, 지난 6월 1만59억원을 완료했다.

단풍교진당위 서기 장효동 기자에게 이 도시는 기술 개혁 투입 을 통해 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해 국내 유명 남장 복식 생산 기지와 유명 색직 원단 제조 기지 를 위해 전년 동안 방직 의류 생산액 95억원, 동기 대비 10% 이상 늘어날 것 이다.


의류업으로 유명 기업의

차츰차츰

그룹도 마찬가지다.

최근 대량의 성상검 전문가들이 이 그룹의 심사 상품을 회합하여 심사를 통과하면 기업은 소흥 지역의 두 번째 무검사기업으로, 모든 수출 제품은 다시 검사할 필요가 없다.


보슨그룹 관계자는 올해 1708만 위안을 투자해 브랜드 디자인 개발센터 기술 개조 항목을 도입해 선진 설비를 도입해 소흥지역 방직제품 개발과 검측센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판매가 유행하고 새로운 후원자를 이루다.


"올해 우리 수출 형세는 매우 좋고, 지난 6월 판매가 1억 위안에 달하며 동기 대비 300% 증가했다."

에이그 방직 의상 유한회사 장옥령 사장이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자 흥분했다.


베스트셀러를 가진 좋은 제품은...

에그

해외에서 잘 팔리는 법보.

올해 초 회사는 100만원을 들여 이탈리아에서 무방직 원단 생산선을 들여 양복 원단과 재단을 개선하고 안감은 모두 무방직 원단을 채택하고, 이 신형 원단은 자외선뿐만 아니라, 투기, 두바이, 도어 시장을 선호하며 제품의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한다.

장옥령은 계산을 한 몫 하고 원단과 재단으로 개선한 후, 바지에 원단이 적어졌는데 가격은 원래보다 0.5달러가 비싸졌다.


현재 기업의 연간 주문서는 이미 포화되었고, 적지 않은 오래된 고객들은 또 계약서를 추가해야 한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기업은 또 1억 2천만 위안의 새로운 고급 양바지 생산 라인을 투자해 독일, 이탈리아 선진 설비를 도입해 무틈없는 고급 양바지를 생산한다.

신상 프로젝트는 모두 컴퓨터 조종을 채택하고 설비마다 최소 세 명의 근로자를 줄일 수 있다고 소개한다.


"올해는 두바이에 네 개의 노점을 새로 설치해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

장옥령은 기업이 국제시장을 더욱 넓히고 이탈리아 네덜란드 등지에 진출할 준비를 하고 제품 시장의 점유액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방직 옷도 낮은 탄소를 말한다.


방직 의류 업계의 국제적인 열기가 커지면서, 부유한 방직 유한 회사도 연양천을 맞아 주문서가 연말까지 많아졌다.

“지난해 연간 생산액은 9000만원이었고, 올 상반기에는 생산액 6000만원, 70% 이상 늘었다.”

양리영 회사 사장은 현재 기업이 폐기 군복을 회수하고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총후방부 군수장비연구소와 절강 부윤 방직 유한회사, 쓰촨대 등 단위 공동 공관, 방직, 고무, 금속 복식 등 제품의 재활용 기술을 탐색 연구한다.

부윤그룹은 절강 부원 재생 자원 유한 회사를 전문적으로 설립해 폐기 군복 회수 이용 중시생산선을 선성했다.

폐기 군복 가공 처리는 천막, 수건 이불, 매트리스 등 100가지 신제품을 재생할 수 있다.


현재 종목은 1기 1만여 제곱미터의 공장이 이미 정착되어 9월 생산을 계획하고 있다.

연간 생산액이 형성되면 5000만 위안 안팎에 이른다.

종목은 이미 절강성 991순환경제항목과 소흥시 850순환경제항목에 포함되어 있으며, 또한 우리 시의 순환경제의 중점 항목이다.


양리영은 저탄소 경제의 주류에 부합될 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경방업 자체도 한 번에 업그레이드됐다.

프로젝트 관건기술의 돌파와 전 세계 폐기옷 회수 이용의 확대에 따라 프로젝트 시장의 전망이 넓고 사회적 의미가 크다.

{page ubreak}


창의성이 없으면 미래가 없다


방직 의류 업계는 줄곧 우리 시의 지주성 민생산업으로 종업원이 16만 명에 달하며 생산액은 전체 시의 3분의 1이상을 차지했다.

국내외 시장의 개척난이도를 앞두고 노동원가가 부단히 증가하고 이익공간이 갈수록 작은 문제를 겪으면서 기업들이 어떻게 새로운 포위를 창출하느냐가 현재 가장 긴박한 임무가 되고 있다.


"전통적 인 재료 가공, 스티커 수출 패턴을 견지하면 기업이 죽어야 한다."

인터뷰에서 방직 의류 업계에 대해서는 창신할 미래가 없다는 지적도 적지 않다.

국내 전체 업계의 자율적 창의력은 아직 초급 단계에 놓여있지만 개발에 투입, 제품 고부가가치 증가, 자주창조 브랜드를 수립하여 방직 의류 업계에서 생존하는 공감대가 되었다.


현재 기업은 국제 복장 과학기술의 최신동태를 밀접적으로 추적하여 끊임없이 기술갱신, 기술 개선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제품의 종합품질 수준을 향상시켜야 진정한 품질 효익형 발전궤도를 걷는다.

또 적극적 으로 브랜드 전략 을 실시 하 고 진정 전문 화, 집중화, 인터넷 화 및 지역 화 의 집집집적 효과 와 경쟁 우세 를 크게 하 고 있 는 ‘ 지역 브랜드 ’ 를 추진 우리 시 방직 의류 업업 이 더 빨리 발전 했 다.

또 시장개척력도 확대하고 국내 시장을 공고히 하는 동시에 ‘출출 ’전략을 적극 실시하고, 조건 있는 기업은 유명 브랜드, 제품, 기술 등으로 합병, 임대, 지주, 협력 등 다양한 방법을 택해 해외에 분사나 직판점을 설치하고 상품의 외판걸음을 빨리며 제품의 전반적인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연금 '강남 실크 의 새로운 문화

시장 특제
|
2010/7/12 15:15:00
42

용성: 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난 & Nbsp; 새로운 상업기를 찾아야 한다

시장 특제
|
2010/7/9 16:20:00
56

주극영: 좋은 기업은 정부가 뒷받침해야 한다

시장 특제
|
2010/7/9 15:53:00
47

패션계 와 연예계 의 오락법

시장 특제
|
2010/7/9 15:24:00
34

환율 전장 & Nbsp; 중국 수출 기업 이윤 감소 위험

시장 특제
|
2010/7/9 15:22: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기업이 집단 내륙 아동화 시장에 가득하다.

7월 12일 보도에 영진그룹 (1386)은 올해 3월 31일 재정연도 실적 적자 흑자 292만원을 벌고 1주당 이익 0.47선으로 분배할 예정이다.영업액은 연간 9% 에서 11.38억 위안으로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