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외국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은 어떻게 외국 상인과 소통합니까?

2010/7/9 16:19:00 40

유럽과 미국 상인들은 모두 그런 인터렉션의 사람을 매우 좋아하는데, 당신은 너무 어색할 필요가 없다. 아무 것도 필요 없다. 두 사람이 대화할 때 적당히 상대방을 호칭한다. 대화에서 상대방을 자주 부르면 상대방을 호칭할 수 있다. 이렇게 고객에게 쉽게 인상을 줄 수 있다. 후속 고객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영어의 이름, 북유럽인들의 이름도 모르는데, 우리는 발음을 잘 모르는데, 프랑스인의 이름이 영어발음이 아닌 영어 발음이 아니라 발음을 잘 모르니, 당신이 직접 고객에게 직접 물어보는 것은 실례가 아니다.


모국어는 영어인 사람이 말을 빨리 할 수 있어 멈추지 않았다.

너는 상대방을 좀 천천히 할 수 있으니, 이것은 실례하지 않는 것이다.

절대 알아듣지 않고 고객의 말을 받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고객은 당신과 소통하기가 매우 어렵고 쉽게 떠나게 될 것이다.


고객이 앉은 후, 고객 How many time are you available?(당신은 나에게 얼마를 줄 수 있어요) 이렇게 당신의 고객 스케줄에 대한 존중함을 느낄 수 있고, 당신의 시간을 따라 소통하는 내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타이틀을 만날 수 있다면 Directoor, Vice President 등 직무의 구매자는 전략적인 것을 많이 말해야 한다.

이들이 캐비닛 몇 개를 위해 전시회에 오지 않을 것이며, 스테크닉 Partners (전략적 파트너)를 찾는 이들이 많기 때문에 장선을 넣어 대어를 낚는 공력을 가져야 한다.


만약 전람회 마지막 이틀이 될 때, 고객이 참여한 소감과 수확을 물으시면, What do you think how about the trade show? Did you find everything whing whing you need exactly? 이런 질문은 고객에게서 당신들의 업종을 얻을 수 있는 상황에 대해 고객의 관점은 매우 가치가 있다.

동시에, 당신도 간접적으로 고객에게 또 어떤 물건이 있는지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당신이 도움을 줄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마침 이런 제품이 있다면 고객도 주문서를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고객소개할 때, 항상 자신의 제품을 많이 말하지 마세요 (Ourquuuality isvevevery good) 고객을 소개할 때, 손님을 따따따따따따따할 수 없말을 하지 마세요. 당신은 이 업계의 정정용용용용용용어를 많이 말하지 마세요 (Ourquuality quuality isuality isvevesveveveveveveveveveveveveveveveveveveveveveveverooudududumpumpppocompppppxcomppppppppppppppppscomppppscompppppppppppppppppppppppppppppd for our quality. So I believe we can meet or exced your quality requirements.


사실 대기업의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가격과 품질이 아니라 공급능력이다.

비슷한 상품으로 가격은 조금 차이가 있고, 외국에서 사는 사람은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구매자가 찾은 공급자가 잘못되면 문제가 크다.

그래서 우리는 고객의 각도에 서서 문제를 고려해야 하며, 구매자는 모든 공급업체에서 가장 적합하고, 품질, 가격, 장기 공급 능력 등을 포함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전시 를 할 때는 대지방 을 골라야 한다!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9 16:18:00
38

전시회의 운영 경험 공유!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8 17:20:00
42

기업이 전시에 참가하니 전시 방식을 잘 선택해야 한다.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8 17:19:00
42

전시 참가도'리허설'이 필요합니다!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8 17:17:00
33

상품의 기교를 전시하다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8 11:08: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7월 9일 폴리 짧은 섬 가격 속보

7월 9일 폴리 짧은 섬 가격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