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판 에서 사고 의 중요성 을 역향 하다
어떤 일들은 네가 사는 하루하루를 해야 하지만, 너는 결코 의식하지 못했다.
그리고 그들의 직업에 대한 성공은 절대적인 관건이다.
내가 말한 것은 담판이다.
당신은 이런 기교가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의 회사를 합병하거나 열심히 노동 계약을 구상하는 사람에겐 중요한 것입니다.
너 틀렸어!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는 누구의 집안일을 책임진 적이 있습니까?
그것은 네가 담판자이다.
당신은 일찍이 차나 집을 산 적이 있습니까?
너는 담판자이다.
농담이죠?
나를 믿어, 너는 담판자이다.
프랭크 L. 아크푸르트인 ‘어떻게 세계 각지에서 어떤 일이든 누구와 협상을 하는 저자인 담판 전략 세미나에서 참가자는 모든 회사 부문인 판매, 원자재, 정보시스템, 인적 자원, 기타 등 — 관리자를 독점했다.
팀과 프로젝트 관리의 흥행에 따라 권력의 경계가 흐려지고 협상이 더욱 중요하다.
직원들이 막연히 사장의 분부에 따라 일을 하는 시대는 이미 돌아가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성공적으로 관리하고 싶다면 당신이 요구할 것이 충분한 이유를 가지고 다른 사람을 유세할 줄 아는 것이 가장 좋다.
더 많은 인력과 예산을 원하십니까?
그들은 주동적으로 너의 사무실에 가서 아낌없이 주머니를 풀지 않을 것이다.
너는 그들이 만약 올해 네가 대폭의 승진을 원한다면, 너는 유세자에게 능숙하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수잔 플레우다는 베크 그린이 보스턴의 로펌 관리자다. 그는 "협상은 아침에 내 딸이 이를 닦을 때 시작한다"고 말했다.
플레오 여사는 협상에 대해 그의 전공은 기업의 합병과 융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 어떻게 좋은 협상자가 되겠습니까?
너는 반드시 거울 앞에서 위협적인 자세를 취해야 합니까?
너는 먼저 연습해서 책상을 찍을 필요가 있니?
당신은 대담한 사기를 기획해야 합니까?
사실 위에서 말한 것은 모두 필요 없다.
필요한 것은 정성 들여 상대방의 수요와 조화롭고 믿음 관계의 능력을 주동적으로 파악하고 있다.
이런 협상은 어떤 것일까요?
포터 자동차 회사 부총재 및 자동차 업계의 뛰어난 노사 담판 대표인 피터 제이피트로.
그는 일회적인 일이라면 이상적인 결과에 집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오랜 관계에 걸쳐 성공은 양측 모두 만족할 수 있다.
그는 “ 자기가 원하는 것만 취하고 다른 사람의 이익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할 것을 건의했다. ” 고 건의했다.
플레오 여사는 상대를 편히 여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일부 전문가들은 당신의 담판 상대를 당신의 집에 초대할 것을 권장하고, 집에서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플레오 여사는 가족밖에 있는 것을 더 좋아한다.
그녀는 "다른 사람이 원하는 것을 원하면 쉽게 쉽게 얻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가 장악할 수 있는 상대방의 모든 일을 최선을 다해 이해했다.
예를 들어 합병 협상에서 그녀는 판매자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그녀는 업주가 왜 팔려고 하는지 물었다. 아이가 배우자나 배우자가 선동하는 것인지 아닌지를 물었다.
그리고 그녀는 업주의 모든 건의자들을 조사해 그에게 영향을 미쳤다.
잡담은 작업의 핵심 부분이다. 그는 “처음부터 계속 주제를 달리지 마라. 책상 위에 아기사진이 있다면 ‘네가 새로 보신 손자인가?’라고 말했다.
아무런 해로운 점이 없다.
이 밖에도 플레오 여사는 대화를 사적으로 하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지적했다.
“사람들은 그들의 일을 좋아하는데, 자연스럽게 당신이 알고 싶은 문제로 변환할 수 있다.”
협상자 연합회에 골프 날짜를 마련해 유명한 피트로 씨는 고명한 잡담자이다.
그는 "누군가를 알게 된다면 그에 비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협상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진지하게 경청하는 것이다.
플레오 여사는 “대부분의 협상자들이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 문제를 이해하면 창의성이 있는 방법을 파악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이렇게 말할 수 있다: “ 나는 너의 문제를 들었다; 그러나 나는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르겠어, 생각해 보라. ”
빅토리아 라톤 블로그는 워싱턴 특구의 변호사와 조정자이며, 협상 전 예매회 때 상대방의 역할 역할을 할 것을 제안했다.
그는 "마침 그들이 처분할 자리가 아니라 마침 상업 원인이 그들을 몰아넣는 것이 아니다"고 말했다.
또 한 가지 요점: 건의를 따면 동맹이 하나 있고 라톤 블로그 여사는 경험이 없는 협력자를 회상하고 새로운 임무를 신청해야 한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경험 부족의 문제를 언급한 사람이 있을 것이라는 예상을 하고, 그는 옛 자격을 가진 동료를 설득했다.
라튼 블로그 여사는 "이미 내가 관심을 갖는 일을 감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언제 말을 안 하든 언제 말을 하든지 알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해고된 젊은이 한 명이 하직 근무 임금 이천 달러를 삭감해도 할 생각이다.
루이스 클레비즈가 미래 고용주를 주도하기 전에 경거망동하지 않도록 설득했다.
봐라!
그의 월급을 이전보다 2천 달러를 더 높여 주는 것은 그를 한참 동안 머무르게 했다.
면접자는 침묵을 동의하지 않는다.
그는 재빨리 방금 기초에 2천 달러를 추가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