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략: 부용 언니가 마케팅 고수였구나.

2008/12/19 15:14:00 41910

      

부용 언니

어떻게 제로 예산에 가까운 조건 하에서 ‘ 완성할 수 없는 임무 ’ 를 완성했다. 사건의 배후 작용 요소에 대한 흥미, 필자는 일부 포털사이트 부용 언니에 대한 각종...

     

부용의 절기: 확고한

마케팅

확실한 마케팅 목표

     

마케팅

뭐 공부 해요?

마케팅에 대해 아는 사람들은 모두 길고 긴 명사를 끌어내는데, 예를 들면 제품, 브랜드, 통로, 인적 자원, 관리 등등, 이것저것 다 맞습니다.

그러나 부용 언니는 사실로 마케팅 성공은 객관적인 조건 외에도 확고한 결심과 명확한 목표가 필요하다.

부용 언니의 마케팅 목표 잘 아시나요?

부용 언니의 관련 보도에 대해 훑어본 사람들은 모두 이런 느낌이 든다. 부용 언니가 유명해지고 싶어 하는 행사는 꼼꼼하게 기획한 것이다.

그렇게

부용 언니

마케팅의 결심은 어떻게 드러날까?

'제품 '자체로 컴백해야 한다.

부용 언니의 옥사진을 본 사람은 모두 이런 느낌이 든다?? 부용 언니는 예쁘지 않다. 이 미녀 경제가 횡행하는 시대에 부용 누나는 필요한 자본이 부족했다. 부용 누나는 배경, 인맥자원이 없다. 부용 언니가 고교의 가장자리에 섞여 있다. 부용 언니가 발표한 대작 수준은 나쁘지 않다고 말하지만 전문적인 수준이 아니다. 부용 언니도 돈이 없다.

이런 사람, 배경, 두드러지지 않은 전문 기능, 예쁜 얼굴, 돈, 돈이 없어, 하지만 유명하다.

부용 누나는 성공의 지름길이라 더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나는 많은 기업들 중 많은 제품들이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부용 언니

상황이 똑같아, 출중하지 않고, 점도 팔지 않았고, 아버지도 친하지 않았고, 어머니도 아프지 않았다.

그렇다면, 원래 칼이 편파될 수 있는 제품이 버림받는다고 할 수 있을까?

     

마케팅

어떤 일이든 마케팅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보장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 어떤 대사는 감히 보장할 수 없다.

마케팅이 그런 일이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먼저 모험을 피하고, 어떻게 함정에 들어갈지 어떻게 줄일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점이다.

하지만 기업으로서 마케팅요원으로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성공이고 무엇보다 필승의 자신감을 갖춰야 한다는 점이다.

실패 가능성을 강조하면 성공의 가능성을 줄이고 마케팅 중에는 성공하지 못할 요소를 초래할 수 있으며 실패를 초래할 수 있는 요소가 아니다.

     

부용 언니

자신의 사실교육기업으로 ‘사람은 반드시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 ’고 자신도 믿지 않으면 어떤 사람을 믿겠느냐?

확고한 믿음 아래 바로 명확한 목표 아래 부용 누나가 창명여행을 시작했을지도 모르지만, 아마도 이때 그녀를 마중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잃은 것은 족쇄, 얻은 것은 전 세계다.”

     

부용의 절수 2

마케팅

전략 & 정확한 위치

부용 누나는 정위 관련 논술을 읽었는지, 부용 언니가 마케팅 분야의 과정을 수습했을지 모르지만 부용 언니는 마케팅 전략에 대한 파악을 하고, 자신의 정위 파악에 대해 마케팅을 하고, 마케팅을 하는 사람들에게 땀을 흘렸다.

그럼 부용 언니의 핵심 자리는 뭘까요?

부용 언니가 유명해지는 핵심 가치는 뭘까요?

부용 언니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보자.

우선 제품 차원의 내용을 살펴보다.

위에서 우리는 이미 언급했다. 부용 언니의 객관적인 조건은 어느 쪽으로도 뛰어나지 않기 때문에 돌파할 수 없다. 일반적인 방식으로 진행될 수는 없다.

이런 상황에서 다른 종류는 상당히 효과적인 위치가 되었다.

그대가 보이지 않는데 부용 언니에 앞서 목자미의 다른 전략은 이미 성공했습니까?

부용 언니의 뒤를 이어 국화 언니의 별가지 전략도 역할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또 다른 종류인지 객관적 조건 제한 상황에서 어떻게 다른 종류가 주목을 받을 수 있을지, 이것은 우리 아래에서 토론할 문제이다.

어떤 사람은 다른 종류에 관심이 있습니까?

대학생 군체?? 대학생 군체는 별도의 수용도가 높은 집단이다.

이것은 마케팅 전략 안에서 소비자들의 쇄적 범주이다.

여기에서, 나는 우리의 천자의 자랑에 대해 불경한 발언을 하고 싶지 않다. 나는 사회적 취업 스트레스가 점점 커지고, 대학생의 자신의 인지와 사회적 인식이 커지고, 이 집단이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적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모든 이슈의 배후에는 그들의 모습이 있다.

부용 언니의 배후에는 이 무리의 기포가 없었다면, 부용 언니의 마케팅 목표는 그리 빨리 이뤄지지 않았다.

우리는 정위 문제를 다시 한 번 보자.

이왕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의 길은 더 이상 갈 수 없다.

이 목표는 무엇에 관심이 있을까?

스캔들, 광택, 무료.

이 분야에서 부용 누나는 우세가 뚜렷하게 없다. 색정으로 꽉 막힌 인터넷 사회에서 아무리 출석해도 유명할 수 없다. 목자미는 단 하나, 두 번째는 이런 경로를 통해 출석할 수 없다.

부용 언니가 똑똑하게 다른 내용을 잠그고?

자뻑, 자뻑하는 내 멋대로, 자뻑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말을 개의치 않는다.

이런 자리는 타깃군과 합류했다.

이 단체는 현실에 대한 불만에 대해 사회적 불만에 대해 불공평이 가득하지만 자신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고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

자련을 극도로 연기해야 자애자가 탄복할 수 있다.

부용 언니는 소통 전략 면에서 인터넷에 시선을 잠그고 있다.

유명하다는 것은 언론 보도가 많기 때문에 다른 매체들이 다른 책임을 지고 있기 때문에 보도는 뚜렷한 가이드성이 있다.

인터넷 매체는 주의력을 지향으로 삼고, 법과 직능 부문이 반대하지 않는 일만 있으면 높은 조회수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좋은 보도의 소재다.

부용 누나는 인터넷으로 유명하고, 각 사이트는 부용 언니로 조회수가 상승해, 탐색자들은 호기심을 충족시켜 좋은 장사를 했다.

그래서 우리는 왜 신랑 같은 권위적인 인터넷 매체들이 부용 언니에 대한 관심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정확한 위치, 명확한 전략, 조롱조롱한 집단, 인터넷의 물결, 부용 누나는 유명인의 길을 시작했다.

      芙蓉绝招三:焦点策略vs神秘营销

인터넷을 통해 전파하는 데 가장 중요한 지표는 조회수이다.

광범위한 관심을 가져야만 거대한 주의력을 모아야 인터넷의 이슈가 된다.

우리나라에서는 인터넷 매체와 전통 매체와 비교하면 더 큰 자유도 있다.

거대한 네트워크 세계에서 충분한 관심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자원이 제한되어 있는 이상 반드시 초점을 맞춰야 한다.

부용 언니는 고교의 BBS 시스템에 초점을 집중하고 있으며, 각 고교의 BBS 에서 가장 유명도가 높고 온라인이 가장 많은 북대 (지금은 양전미라고 불리는 것 같다. 이전의 엉망진창은 영향력이 가장 큰 고교 BBS)와 청화 (수청화)다.

그러자 갑자기 한 id 가 부용 언니를 위해 BBS 의 각 플랫폼이 활발해지면서, 잠시 후 s 스타일의 셀카 사진은 청화원의 핫댄스영상으로, 잠시 후 자신이 만든 시가였다.

짙은 신비로운 색채가 부용 언니, 부용 언니는 누구입니까?

부용 언니는 뭐 하는 거예요?

부용 언니는 왜 이렇게 두꺼운 뻔뻔한 얼굴을 가지고 있어?

부용 언니 왜 이렇게 자신 있어요?

인터넷의 가상 특성은 또 이런 신비함을 더해 부용 언니의 신비한 전략을 주효했다.

각종 포털사이트 인터넷 편집 중에는 고교 BBS 의 단골손님이 많기 때문에 부용 언니의 영향력은 고교 BBS 가 각 포털 사이트로 뻗고, 부용 누나는 바이러스처럼 인터넷 세계에서 전파되고 있다 (지금 바이러스가 있어 부용 언니를 찾았고 부용 언니의 옥사진 속에 숨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부용 언니의 사진이 더욱 조심스러워진다.

인터넷 세계에서 신비적 전략은 이미 비밀이 아니다. 그동안 대강 남북의 칼랑은 인터넷을 빌려 일거에 이름을 올렸다. 인터넷에 인기 있는 노래와 인기 있는 가수들도 모두 강력한 신비로운 색채를 갖고 있다.

물론 부용 언니의 초점 전략 과 신비 전략 은 인터넷 세계 의 주목 조건 이 충분한 조건 이 아니라, 결국

부용 언니

셀카사진이나 셀카영상이나 자신의 시작이나 아티스트에 등극할 수 있는 작품은 아니다. 부용 언니의 이름을 제대로 알 수 있는 소통 전략이다.

      芙蓉绝招四:绝妙沟通

부용 언니가 BBS 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을 때 부용 언니를 영접하는 것은 칭찬이 아니라 각양각색의 비평과 비난이다.

부용 누나는 BBS 에 기탁한 고독한 연기자였으며, 대부분의 방관자는 부용 언니의 연기에 대해 긍정적이지 않았다.

부용 언니의 가장 어려운 시기인 것 같아요. 소통이 쌍향이라고 하는 것은 물론 끊임없이 반영과 피드백을 하는 과정이었지만, 이때 부용 언니가 가장 많이 받아들이는 것은 부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인해서는 안 된다

  • 관련 읽기

성공 마케팅 비밀 해석

마케팅 수첩
|
2008/12/19 15:01:00
41879

이렇게 마케팅: 까맣게 빨개졌어. 누구?

마케팅 수첩
|
2008/12/19 14:58:00
41942

미래 마케팅'점'을 잡다

마케팅 수첩
|
2008/12/19 14:40:00
41931

마케팅

마케팅 수첩
|
2008/12/18 16:00:00
41957

여자한테 쫓는 매출경.

마케팅 수첩
|
2008/12/18 15:56:00
41931
다음 문장을 읽다

마케팅 팀 작업 열정 비결 유지

마케팅은 장기 전쟁으로 승리를 거두려면 우선 마케팅 업무에 대한 지속적인 열정이 있어야 한다.일시적인 열정, 짧은 열정은 마케팅 사업에 성공할 수 없지만, 마케팅 인력의 열정은 언제나 순식간에 사라지고, 어떻게 마케팅 팀의 업무 열정을 유지할 수 있을까?대체로 본문 아래 20수를 기술하면 기본이 된다.1. 우선 마케팅을 즐기는 인재 공자를 초빙한다. “아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