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직장 "심마"를 극복
대다수 에 우리 는 어느새 다른 사람 의 요구 에 적응 하 고 자신 이 싫어하는 일 에 종사 하 고 증오 한 환경 에서 '사람 이 강호 에서 무의식 을 하 고 있다 "는 일....
비록 네가 최선을 다해서 벗어나고 싶지만 현실은 늘 ‘심리마귀 ’의 포로를 벗어나지 못하게 한다.
만약 그렇게 열악하고 우울한 감정이 닥쳐오면, 자발적으로 그것을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심리적 속박에서 자유롭게 벗어날 수 있다.
완미주의
포로
전형적인 언어: “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하면 될까? ”
29세의 서비스 지배인 조이의 경력은 그가 처음으로 공개연설을 준비하고 있을 때, 그녀는 항상 가장 사소한 줄거리를 반복적으로 생각하며 발음, 음성어조는 다른 사람에게 어떤 시각을 줄 것인지, 수일간 포워를 준비하고 있는지 기억하고 있는지 아닌지를 기억하고 있다.
결말 역시 알 수 있다. 조이는 공개 시사회 전야에 잠을 자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는 문제를 너무 복잡하게 생각했기 때문이다. 공연장은 또 다른 사람의 반응에 너무 신경을 쓰느라 긴장이 되며 불안해하고, 정성을 다해 준비한 재료를 다 쓰지도 못했고, 결과적으로 엉망진창이다.
심리 평가: 사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항상 문제나 어려움을 가능한 한 주도면밀하게 생각해서 우리의 일을 더욱 완벽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보느냐가 심리 미숙한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내가 말을 많이 하면 내가 멋을 낼 거라고 생각한다 ”, “내가 그 일을 하면 남들이 나를 비웃는다.”
이러한 노력은 완벽한 생각이 다른 사람의 사유의 포로가 되었다.
대부분 자격이 부족한 사람들의 충고를 듣고 그들의 창의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정도다.
운명형 포로
전형적인 언어: “ 나는 이 나이는 안 되니, 그래도 적당한 편이 좋다. ”
30대 인사주관연은 아이를 낳고 곧바로 직장으로 돌아갔다. 직장을 선택해서 집에서 아기를 모시지 못해 미안했다.
매일 일마다 정신이 나간다. 결국 한 번의 인사파일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상사에게 “나이든 여자의 기억력도 나빠?”라는 말을 한 번 꾸지람을 하면서 제비의 생각이 점점 해이해질 줄은 몰랐다.
이전에 그는 일에 열광적이었고 일광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었지만, 지금은 아이들의 걱정이 많았고, 아이는 집에서 자신의 동무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자 연은 일과 가족 사이에 끼어 있는 횡목에서 진퇴양난이 전혀 사직하지 않았고 집안일을 완전히 돌보지 않았고, 어차피 그녀의 상태는 천유명에 맡기는 것이다.
심리 평가: 이런 심리 마귀는 보통 어느 나이 단계에서 어떤 일을 할 때 좋은 기회를 놓쳐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지금도 분투하기 귀찮다.
예를 들면 26세가 이미 너무 커서 대학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40세가 되면 결혼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다.
사실 위험은 객관적 존재, 인류의 생존, 발전, 끊임없이 분투, 끊임없이 불안전감을 제거하는 과정이다.
처음 에 직장 에 들어서면, 언제나 많거나 적거나 적게 나타날 것이다
심리 문제
직장에 빠르게 적응하기 어렵다.
직장인 신인인 당신도 심리적으로 곤혹스럽지 않나요? 소편들이 직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미숙한 심리 표현을 열거해 보세요. 너도 그랬나 봐요.
한, 자신의 편안한 구역에 멈춰 서서 곁을 가리는 모든 것.
방해 받는 것을 싫어하고, 다른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싫어하고, 다른 사람에게 지시받는 것을 싫어하고, 주동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것을 싫어하고 ….
자기 구석에만 머물고 이런 자아의 공간을 즐길 생각이다.
하지만 점점 익숙해지면서 편안한 지구를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을 때, 당신도 인파를 멀리하고 있고, 업무를 잘 처리하지 못하고, 인간과 여론의 관계로 결국 직장과 떨어져 있을 것이다.
둘째, 상사를 매우 숭배하거나 극도로 싫어한다.
많은 직장 신인들은 상사를 숭배하는 심리가 존재한다. 우수한 사람만이 상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상사의 몸에는 빛으로 가득하고 맹목적으로 숭배하기 시작하고, 상사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전반적으로 받아들이고, 이런 미숙한 심리는 스스로 성장하지 못하고, 점점 분석과 판단의 능력을 잃고 직장에서 자신을 잃게 된다.
반대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매우 우수하다고 생각하는데, 상사는 실제로는 자기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며, 상사를 무시하는 심리를 파생할 수 있으며, 그는 상사에게 존재할 수 있는 원인으로, 그는 여전히 상사에게 코웃음 지으며, 오히려 상사와의 관계를 처리하지 못해 자신의 미래에 영향을 미쳤다.
삼, 눈물로 문제를 풀려고 시도했다.
곤란에 부딪쳐 억울함을 당하면 눈물을 흘린다.
어떤 사람들은 눈물을 누설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무기를 보호하는 데 쓸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직장은 생활과 다르게 늘 눈물을 흘리면 사장이 업무 스트레스에 대비하지 않는 능력으로 취약하고 자제력이 없는 이미지를 남겼기 때문에 사장의 눈에 좋은 직원이 아니다.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를 받으면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정말 참지 못하고 울고 싶다면 아무도 없는 곳을 찾아서 눈물을 닦아낼 수 있다.
4. 상용 부연성 언어는 사람들과 교류한다.
대개 ”, “ 어쩌면 ”, “ 혹은 ”, “ 가능 ” … … …
이 어휘들은 당신과 동료나 상사의 교류에 나타난 적이 있습니까?
사실상 이러한 어휘들은 지극히 지겹다고 느끼게 한다. 이러한 대답은 대답이 답변이 없기 때문이다. 정확한 답안을 제시할 수 없는 것은 상대방의 업무 진행 과정을 명확하게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계획도 너로 인해 지체될 수밖에 없다.
이런 어휘를 다른 사람들은 추측할 수 있다. 너의 미루는 증세가 대단하지 않니? 너는 무책임한 것일 뿐이지? 너는 독립적으로 일을 할 수 없는 것 아니냐?
5 、너무 든든하고 불성실하다
작업
.
풋내기로서 성실한 일을 생각하면 물론 틀림없다. 하지만 언제나 착실한 일을 생각하면 큰 잘못이다.
직장에서 공부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 언제나 착실하게 일을 제자리로 밟고 승진도 점점 멀어질 것이다.
반대로, 성실하지 않은 일은 직장 악몽의 전주이며, 멀고 높은 일을 하면 결국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든든한 일을 하면서 일을 하면서 자신의 것을 향상시키는 것도 중요하다.
직장 신인이 자신의 사업에 진보시키려면 먼저 성숙한 직장 심리를 키우는 것이 좋다.
일이 순조롭지 않아 주위의 모든 것이 당신과 맞서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당신은 미숙한 직장 행위가 직무와 격식적이어서 모든 사람이 당신을 관용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자기조절과 학습을 해야 합니다. 가장 시작된 일을 통해 자신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
- 패션 브랜드 | 알파공업x EVISUKUKURO 2019 연명 시리즈 등장, 유니폼 가두화
- 전문가 시평 | 추석 이후 각지의 신면 수매 가격 상승 증진 신면 시세
- 전문가 시평 | 염료 재등가, 폴리에스테르 원료 상승세 가 반락하여 ‘ 금구은 10 ’ 시세가 큰 희망을 품지 않는다
- 매일 첫머리 | "여러 해 동안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다!"홍합이 스웨터 사람의'초심'을 어떻게 울렸는지.
- 매일 첫머리 | 사우디는 복산 시간표를 준다!수요가 무거워 PTA, MEG 가 벌벌 떨기 시작했다!
- 유행화 | 신백륜 X Bodega 연명화 전신'No Bad Days' 배색 월말 상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