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펑위옌의 하이칼라 스웨터 따뜻하게 너의 판빙빙빙의 유행 외투는 모던 기질을 석방한다

2017/1/15 11:33:00 129

터틀넥 스웨터

Follow 패션에 있는 사람은 틀림없이 하이넥 열풍을 맡을 수 있을 것이다. 패딩 코트를 대체하는 아이템은 이미 남녀 신보온과 유형 일망타진으로 여전히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겨울에는 시도해 보자!

판빙빙은 영화를 홍보할 때 흰색으로.

터틀넥 니트

스트라이프 코트를 매치해 발목만 보이게 하고 살찌는 곳까지 가렸다. 목, 전체적인 라인이 길어져 뚱뚱한 여신의 봉투를 멀리까지 내던졌다!

남성은 더욱 눈에 띄는 하이넥을 착용하고, 단복, 내장, 더블 코트를 활용하는 방법으로, 마치 최신 유행이 된다! 이이봉의 최근 출석 행사에는 코트나 정장 안에 하이넥을 매치했다.

니트

시범, 완경천, 펑우옌, 차승원 모두 몸소 시범, 질감은 크게 높아졌다!

도대체

하이 칼라

어떻게 입어야 할까? 초보자는 대지색으로 손을 묶을 수 있다. 날씨가 춥거나 바람이 세울 때 얇은 칼라를 골라 정장 코트, 코트 안에 걸치고, 이미 트렌드 플레이어라면 대담하게 밝은 톤을 입거나 하이넥에 셔츠, 레이스 니트를 매치할 수 있다. 이 겨울에는 따뜻하고 유형!

겨울 외투는 일반적으로 가격이 비교적 비싸서 선택할 때 클래식에 따라 지나지 않는다.

이번에 살 수 있는 겨울 재킷, 그리고 여러 가지 다른 스타일의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이렇게 입어도 유행이 아니다.

그레이는 배색, 클래식.

깔끔한 무칼라 코트를 매치해 유행하는 와이드 핏으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매력적인 포인트는 우아한 디자인이다. 입으면 깔끔하고 성숙함으로 변신할 수 있다. 다만 어깨에 걸친 아름다움만으로도 UP.

출근이든 캐주얼이든 잘 어울리는 겨울 코트.

유행감이 넘치는 남자 버전.

양복 코트

질리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오래 코디하셔도 OK 아이템입니다.

겨울 따스한 베이지 컬러로 보면 굉장히 따뜻하고 질감이 느껴집니다.

어떤 스타일과 잘 어울릴 수 있으므로, 사면 틀림없다.

올해 유행하는 성숙한 캐주얼 바람과도 잘 어울린다.

모직 모직은 2014가 사랑스러운 모조양가죽 코트로 기능과 사랑스러운 우수한 아이템이다.

두꺼운 느낌의 털은 가벼움과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여성스러움을 높이고 평소 스타일과 코디해도 화려함을 뽐낼 수 있다.

군복 스타일의 외투로 심플한 착용 속에 트렌디한 쿨톤을 연출할 수 있다.

포인트는 믹스감각을 충분히 연출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아이템과 코디해 연출할 수 있는 가벼운 느낌으로 올해 유행 스타일로 추천해드립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特朗普女儿Ivanka Trump辞去同名时尚品牌负责人的职位

패션 인물
|
2017/1/12 13:01:00
137

알리바바 CEO 장용: 무선 시대의 상업 기회

패션 인물
|
2017/1/9 14:23:00
53

폴 스미스: 어떻게 프리 앤젤리코의 벽화에서 패션 영감을 찾는지

패션 인물
|
2017/1/7 20:45:00
104

보석 여왕 캐로라인 스치벨을 보고 어떻게 성장했는데요.

패션 인물
|
2017/1/6 10:54:00
102

명원 올리비아 팔레스 거리 촬영 은 언제나 수많은 영웅 들 을 허리 를 굽히고 있다

패션 인물
|
2017/1/5 10:36:00
155
다음 문장을 읽다

양멱은 가죽옷 +짧은 치마를 입는 것이 얼굴보다 중요하다

양멱은 가죽옷 + 짧은 치마를 입고, 마른 10근의 옷차림이 원활한 길이며, 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신발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