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원래 운동화는 천연 블루투스를 쓸 수 있었거든요.

2016/7/5 10:43:00 80

염료제의업운동화

파란색은 쉽게 얻을 수 없다.

그것으로부터

염료

생산제작은 1년 동안 남색 염색사 염색 기술이 변화하고 있다.

누군가 파란색 은 생명 이 있다고 말하는데, 그것 이 형성된 독특한 낙색 효과 는 종적 이다

제의업

패션계에 이르기까지.

축구화

블루투스 원단에 익은 모든 의상 아이템을 본 후 블루 염화 신발을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파란색

블루 염색은 파종부터 발효까지 인디고 염료는 최근 1년에 걸릴 수 있다.

그중 발효 정도와 염색 횟수는 블루 염색의 색깔을 결정했다.

일본인들은 모두 22가지 다른 파란색 염색을 나누어 빛깔이 가장 연한 블루 화이트에서 검은색에 가까운'짙다'까지 검은색에 가까운'짙다.

환경보호는 현재와 흡사 패션의 생활 상태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숭배하기 시작했다.

블루 염색 (인디고)은 천연물인 일원으로 브랜드와 트렌드 애호자들의'총애'를 받고 패션의 높이로 추출됐다.

하지만 사실 일본 브랜드는 일찍이 블루 염색 제품으로, 블루 블루 (BLUE Jaman, 45r, KAPITAL, Porter Classsic, visvim 이 유력한 전파자이다.

Converse Chuck Taylor All Star 70s by TENUE DE N 206의 MES (2016)

가죽의 반복 염색보다는 면질의 캔버스가 훨씬 쉽다.

Converse 에서 아직 자가70s 를 위해 블루 스니커즈 를 할 때, 암스테르담 의 패션 이름 소텐데데데데데데데데드 를 경축하는 마담이 앞서고 있다. Converse Chuck Taylor All Star 70s 를 가져왔다.

Dover Street Market Ginza 한정 -Hander Scheme 별주 시리즈 (2016)

{page ubreak}

Hander Scheme 에 대해 전혀 낯설지 않다고 믿는다. 브랜드는 클래식 Sneakers 로 알려져 있다.

헨더는 가죽 제품과 구두를 사랑하는 디자이너 Ryo Kashiwazaki 가 만든 핸드슈즈의 브랜드, 2010년 창립해'젠더맨 1013 Schema'를 이념으로 전통구두를 답습하는 수법은 성별, 전통과 전통적인 가죽을 재제작했다.

2016은 더불어 Dover Sreet Market 13 Ginza 와 호흡을 맞춘 뒤 블루투스 시리즈를 선사했다.

아이템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을 제외 해 블루 천연 염료 가공 으로 신발 소재 를 독특한 블루 염감 을 준다.

사용하면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운 착색에 따라 이 신발은 독창적이다.

Vans Japan GAGELAND Design Studio 남색 염색 시리즈 (2016)

블루투스 공예가 일본에서 유행하기 때문에 벤스 제이파가 먼저 솔선수범을 부리고, 연초 교토 인화설계 작업실 가아게네디 디스틴을 원샷으로 활용했다.

4가지 다른 클래식슈즈형, 코르덴, 캔버스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져 블루투스 처리를 거쳐 전체적인 질감이 더 필요 없다.

FDMTL x Vans 연명화 이메일 (2016)

일본 댄닝브랜드 FDMTL (Fundamental Agreement 1313 \ Luxury) 는 후쿠마에 구처리와 보완 기술을 만들어 유명하다.

올해 브랜드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유명 보드 브랜드 Vans 와 첫 호흡을 맞춘'인디고'와'Patchwork'이 병존하는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였다.

Vans 클래식 슈즈형 Slip -On -Era 를 사본으로, 일각에서는 자카산 양질인디고 남색 원단을 정선해 일본의 전통 맞춤공예를 활용해 대조한 차선을 탑재해 전체적인 외관과 세부적인 정교함으로 이목구비 포인트다.

Needles Asymmetric Sneaker "Ghillie /Indigo"(2015)

브랜드 Needles 를 언급하면 일본 의상 소매상 NEPENTHES.

NEPENTHES 는 청수경삼 (Keizo) 가 198년에 창립한 것이다.

NEPENTHES 가 가장 이른 것은 매수점이다. 벨목대기 (DAIKI)가 나중에 구매자로 NEPENTHES 에 합류해 1999년 Engineered 창립했다.

그의 고집 때문에 EG 는 "Made in New"를 꾸준히 고집하고 있다.

EG 를 제외하고 Needles 는 NENTHES에서 또 하나의 인기 브랜드 중 하나로 Keizo 가 직접 주재하며, 스타일은 전통적인 미식과 일본식 전통 공예를 융합시킨다.

2015년 봄 여름은 새로운'더'를 선보였다.

PC / BOOSHIKO SLIP -ON SHOES TS (2015)

{page ubreak}

백년 역사를 갖춘 노메달 길다테르의 포트레르는 낯설지 않다. YOSHIDA & & 1가문 (CO) 키타 가족의 길전다행 선생과 아들 길전령웅은 2007년 3월에 포테르 (Porter) 를 창립하여 전문가 (Classic) 의 브랜드 창작 개념은 부자와 세계전통문화에 대한 동경의 동경은 이미 브랜드인 것으로 보인다.

2015년 신주 이세프는 팝 스토어를 개설해 5년 동안 예정된'PC SASHIKO '시리즈를 발매했다.

이 가운데 PC SASHIKO (SLIP -ON SHOES / BOOTS 두 켤레를 포함해 디자인에 블루 염색과 가시를 결합하는 방식으로 표현됐다.

다니카오카산 블루 청부츠 시리즈 (2015)

블루투스 운용에 대해서는 등산 브랜드마저 감탄한다.

지난해 유명 브랜드 Danneer 하공 부츠를 바꿨다. 슈즈는 일본 카산현에서 출산한 천연 블루 청포 원단을 사용해 두 가지 다양한 디자인의 신발을 출시해 각각 소색과 맞춤으로 선보였다.

계열은 전통적인 가죽등산화와 선명하게 대비해 다른 대서들을 느낄 수 있다!

블랙키스 X VISVIM SKAGWAY SAHIKO AW12 (2012)

visvim 은 이미 모두가 잘 아는 브랜드로, 블루 염색, 개량은 곧 브랜드의 대명사가 될 것이다.

중촌의 세기는 골동애호일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블루 전승자, visvim 의 부선 인디고 (Indigo) 가 Camping (Camping) 을 앞세우는 것이 가장 좋은 증명이다.

중촌은 사실 2010년부터 블루염색 공예에 착수했다. 2012년 교토에서는 F.I.L 매장에서 천연 염색 작업장을 한정했다.

블루 컬러 의상 아이템 외에도 2012년 브랜드 비주얼이 손잡고 일본 남성 잡지들이 암흑 열풍을 일으켰다.

고급스러운 면 소재와 마 혼방의 기술로 만들어진 신발을 탑재하여 천연 남색 으로 변한 짙은 남색과 함께 일본 전통 자수법 ‘가시 ’가 신발을 수식해 디자인이 더욱 유창하다.

visvim F.I.L. 인디고 캠핑 Trailer SKAGWAY HI DENIM (2013)

1년 만에 비주얼은 부선 인디고 캠핑 (Camping) 을 통해 원천텐더 (Trailer) 의 이름으로 다시 블루 슈즈를 내놓았다.

신발은 블루 염료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동시에 블루 염색을 거쳐 구처리된 신발을 탑재하고, 내부는 고층 이탈리아 가죽을 선택해 만들어졌고, 신어입은 편안함을 확보하고, 한쪽은 질감을 잃지 않고, 극히 visvim 색상! 지금까지 굵은 눈썹형이 가져온 10켤레의 블루 스니커즈입니다.

공업화의 오늘날 우리는 아마도 많은 것을 소홀히 하였을 것이지만, 그래도 모두 잊지 말아 주시고, 자연이 우리에게 준 아름다움을 우리에게 주는 것을 희망합니다.

블루 염색이 계속 이어지기를 바라며, 주변에도 점점 더 많은 블루 염색품이 등장한다.

  • 관련 읽기

Finish Line 아디다스와 손잡고 양승판 만들기

운동화
|
2016/6/28 10:02:00
62

체육 대령 강세 출격 대통령 조깅화 브랜드 손잡이 튀니스 올림픽 대표단

운동화
|
2016/6/27 17:40:00
47

아디다스가 새로 지은 독일 남부 안스바흐에 위치한'속도공장'을 발표했다.

운동화
|
2016/6/24 17:13:00
96

'스타 효과'는'스타 대언'을 경멸해서는 안 된다.

운동화
|
2016/6/24 8:52:00
44

올해 1분기 안드마의 농구화 매출액이 30% 증가했다

운동화
|
2016/6/22 17:48: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뛰어난 자태가 뛰어난 품질의 창심과 장인 정신.

현재로서는 중국의 빠른 패션 여장은 장인의 정신과 먼 것 같지만, 유명 유미의 패션 브랜드 탁다한 걸 보니, 여장을 열심히 해야 하고, 빠른패션의 여장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