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피크는 천주 첫 번째'H 투A'의 회사가 될 것이다.

2016/5/31 21:16:00 26

피크부귀새브랜드

이 열기에

피크

먼저 A 주로 복귀를 계획하거나, 첫 번째 가산 유화된 항주 상장기업이 될 것이다.

"A + H"를 미리 설치했습니다.

부귀새

홍콩에서 출시된 지 3년도 안 된 뒤 A 주에서 출시됐다.

업계 인사들은 낮은 항구시장에 직면하면 더 많은 기업이나 A 주식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본다.

홍콩은 천주로 삼는다

브랜드

상륙하는 핫 자본 시장을 쌓았는데, 많은 항주 상장 시장은 어디로 가는가?

피크가 결국 사유화를 완수하면, 천주 최초의'H 투A'가 될 것이다.

당일 주가가 17퍼센트 올랐다.

대파가 미국 상장에서 일괄 퇴장 후 사유화 풍조가 홍콩으로 불어난 것 같다.

지난 주 월요일, 피크는 일시 정지 공지를 발표하여 업계의 개인적인 계획에 대한 추측을 유발한 뒤 피크가 공고와 겹쳤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홍콩주식 시장에서 노르몬 기술을 펼친 피크는 첫 집이 아니라 부귀새도 "A + H" 계획을 시작하였다.

또 같은 진강스포츠 브랜드인 미크 국제도 개정하고 회사에서는 소씨 형제로 이름을 바꾸며 한 스포츠회사에서 엔터테인먼트로 전송된다.

'H'를 포기하고'A'를 던지다.

피크는 지난달 화요일 공고에 따르면 Ever Sound Development (1313) Limited (10101) 를 앞세워 본 회사의 지주 주주주가 이미 본사에게 합의 사항에 대한 협의를 진행하는 것을 초기적으로 고려하고 있다.

이 같은 경우에는 이 공고일이 아직 진행되고 있는 것을 초보적으로 고려해 이 건의 협의, 사유화, 제패가 진행될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

업계 인사들은 그동안'피크스포츠 사유화 계획'에 대해 직접 입증했다.

피크가 결국 사유화를 완수하면, 천주 최초의'H 투A'가 될 것이다.

당일 주가가 17퍼센트 올랐다.

피크그룹 CEO 허지화는 이후 인터뷰를 진행할 때 회사가 이 시간에 사유화를 선택하는 것은'회사의 주가가 심각하게 과소평가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A 주 복귀 여부에 대해 묻는 질문에 그는 아직 고려하지 않았다.

기자는 한 인사처에서 피크가 A 주로 복귀한 지 오래다.

최근 몇 년 동안 피크는 항주 시장에서 파란을 일으키지 않고 허지화가 말한 것처럼 “ 회사의 주가가 심각하게 과소평가되었다 ” 고 말했다.

피크는 2009년 출시된 이래 주가가 지속적으로 저조해 상장한 날 4.1 홍콩 달러의 발행가격을 떨어뜨렸다.

지난 1년 동안 피크의 주가가 최고 2.86 홍콩달러에 이르렀고, 2016년 초 저번 주 월요일에 약 8.6% 하락했다. 정판 전 주가는 1.92 홍콩 달러에 불과해 상대적으로 발행가격은 이미 허리에 빠졌다.

현재 주가나 시치나 피크는 모두 특보, 361도, 앤드 등 샘저우 등에서 출항하는 스포츠 브랜드다.

아시아상 (복건)투자유한회사 이영욱 사장은 주가가 낮은 것 외에도 피크는 몇몇 특성이 사유화에 부합되는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예를 들면 시장 흑자 비율이 동행적으로 낮고, 대주주 지주 40% 이상이 투표에 유리하고 기구에 자금 여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무독유배자, 홍콩 상장된 부귀새도 최근 상하이 증권거래소에 출시 신청을 선포하고, 자금이 12억 위안을 넘지 않고, 현재 증감회 복건감독당국은 이미 레슨 등록 자료를 수리하고 있다.

부귀새는 수출 A 주가 브랜드 인지도, 최적화 기업의 관제구조구조와 발행 국내 외융자 플랫폼, 그리고 회사 주식의 유통성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했다.

추가 자본은 부귀새가 A 주를 상륙하는 가장 큰 호소로, 그 집단 마케팅 채널 업그레이드, 그룹 기술 및 생산 라인 업그레이드 개선, 그리고 그룹 설계 및 개발 센터 업그레이드 건설에 사용된다.

부귀새의 출시의 길도 우여곡절이라고 할 수 있다.

2010년 부귀새는 홍콩주 IPO, 2011년 중 9목왕 상장시 시 35배의 고시장을 흔들고 있다.

하지만 또 AGIPO를 만나 1년 넘게 기다린 후 부귀새는 마침내 홍콩 시장으로 돌아갔다.

피크가 채택한 레드칩과 달리 부귀새는 H 주 방식으로 홍콩에 출시되었으며, 이미 A 주식 상장을 위해 매니지먼트를 완성했다. 이번 귀환 A 주식도 순조로운 방법이다.

미국은 껍질을 판다

최근 진강스포츠 브랜드 미크 국제가 소씨 형제로 이름을 바꿨는데, 회사는 스포츠용품사가 엔터테인먼트로 전송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미크 국제원 이사국 회장은 정사강도 퇴위 이사를 맡아서 미크 국제가 이미 껍질을 팔았다고 밝혔다.

올해 1월 미크의 최대 단일 주주, 이사 이가해, CMC 홀딩스 (Holdings)와 Limited (101010억원)가 매매매계약을 체결해 3조5억5억주를 CMC 로 매각해 미국 MC 29.55%로 이날 주가를 계산해 이 금액은 2.87억원에 이른다.

이와 함께 CMC 가 미크 1대 주주가 된다는 뜻이다.

{page ubreak}

공개 자료에 따르면, CMC 홀딩즈 (Holdings)는 리미테드가 중국인 문화지주로, 알리바바 ·텐센트 ·원화지주 등 공동 투자 창립, 총융자 규모가 100억위안을 넘어, 상하이 문화방송 영상 그룹 (SMG) 회장, 상하이 제1재경유한회사, 상하이 방송사 사무장, 상하이 방송사 소속 서기 레오강 화인 문화지장을 맡았다.

사실 미크는 지난해 이미 매각을 의도한 바 있다. 2015년 7월 레서강은 연합텐센트, 홍콩 BTV 방송국 주석 진국강 (이하 3자 연합 인수신주)이 39.6억 항구의 가격으로 미크 국제 신규 주식을 인수하고 후자 지주권을 증발했으나 이 거래안은 결국 항에 의해 유산을 제한했다.

항항은 3자 연합이 신주 거래가 완료된 후 미크 국제 주요 자산이 현금이라는 사실이 나타날 것으로 보고, 미크 국제는 최종 배급을 중단하고 있다.

레리오는 이번 권토중래의 교역안은 미크국제구주 인수에 속하여 새로운 주식으로 인수하지 않을 것이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미크 주업은 스포츠 용품을 생산하고 중국 내에서 300여 개의 문점이 있으며 2010년 출시되었고 2014년 수입은 1조48억위안으로 전년 대비 9.38% 하락한 손실액은 1.06억원에 이른다.

이 재편을 빌려 미크는 현재 시가가 16억 홍콩 달러로 지난해 동기보다 2배 올랐다.

한 증권업자 대표는 기자에게 상보 기자에게 항구에 상장된 중소기업에서 껍질을 팔아 권토중래라고 말했다.

지난해 텐센트주식은 항대 부동산을 7억 5000만 홍콩달러로 홍콩 상장회사 마스갈에 입주했다.

더 이른 5월 7일 알리바바 주석 마윈 주석은 운봉기금을 빌려 26.86억 홍콩위안의 주식 주식회사, 후자 주요 업무는 증권 경영, 배급 및 판매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윈은 홍콩에서 알리영업과 알리의 건강에 이어 인수한 제3항주 상장회사다.

더 많은 기업들이 금매 기간이 끝나자 즉각 껍질을 팔았는데, 예를 들면 지난해 1월 수많은 시선을 끌었던 홍콩 클럽 1주 매니지먼트가 반년 만에 주석담매매판 소식을 전하며 1년 금매가 끝나자마자 지주권 판매를 선언했다. 올해 3월 주석은 4억만 포켓을 구현한 것으로 알려져, 투자자들의 얼굴을 실감케 했다.

껍질을 파는 것도 기구의 투기를 도입하였고 지난해 3자 주주지주 미크에 입주한 뒤 증폭된 주식 계산으로 1억여 달러의 손실을 1억여 달러의 달러가 185억 항구원으로 급격히 올랐다.

앞서 언급한 북청미디어의 주가도 이날 75 ~9.1 홍콩원의 연내 최고 수준을 발표했다.

서동그룹 주가도 복판 개장할 때 순식간에 25홍콩 달러로 뛰어올라 170퍼센트를 웃돈다.

천주에서는 홍콩에서 출시할 예정인 기업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껍질을 팔아 탈퇴하고 중간 차액을 벌고 있다.

소개에 따르면 현재 홍콩주 주판의 주판자원은 5억 항만 위안 안팎으로 창업판은 3억 원 정도이며 항주 상장원가는 약 수천만 위안의 홍콩 달러로 그중에서도 여전히 가관의 이윤을 얻을 수 있다.

업계 인사들은 올해 들어 자발적으로 껍질을 파는 상장사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일부 주주주가 조기 출수하기 위해 일부 일부는 업계 내 잠재규칙의 ‘ 껍데기 ’ 로 추출된 ‘ 껍데기 ’ 를 밝히며 주권을 가지고 평가할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푸젠 31개 브랜드가 중국 브랜드 가치 500대 차트에 올랐다

복건
|
2016/5/31 11:56:00
114

돌사자 총체의 품질 수준과 종합 경쟁력 전체 향상

복건
|
2016/5/29 11:24:00
18

천주: 지능 수단을 깊이 결합하여 최고지를 점령하다.

복건
|
2016/5/29 11:05:00
40

한국 브랜드 포옹 팀 이 샘 주제관 을 열다

복건
|
2016/5/19 21:33:00
20

샘저우: 모형 업계는 작년 생산액 40억 위안이다.

복건
|
2016/5/17 17:33: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원홍, 장예대 웨딩드레스 스타일은 정말 우아하고 훌륭하다.

원홍은 30일 독일 쿠버에서 대혼식을 거행하는 원홍예는 정말 아름다웠고, 다음은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