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중국 코교 국제 방직품 박람회 10월 중순 개최
국내 유명 전문 원단 전시회에서 2015 중국 코브리 국제방직품 박람회 (가을)가 오는 10월 16 ~19일 절강코교 중국 경방성 국제대회에서 열린다.
집 앞을 맞서다
겉감
성대한 연회에서 현지의 일부 참가 기업들은 일찌감치 준비를 완료하고 방박회에서 주먹을 펼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절강바트 스즈직물 유한회사 사장이 기뻐한다.
방박회 는 제품 을 이끌어 올려 준다
절강판 스방직품 유한공사는 니트 원단을 주입한 대형 방직품 수출입 업체다.
지난해 회사 무역은 1억 3000만 달러에 달하며 거커브리 구 방직 업체 1위에 올랐다.
"올 상반기 작년 동기보다 20% 정도 늘었다."
회사 사장이 기자에게 반가워하다.
스페셜은 어떻게 비수계절, 성수기, 성수기, 상품이 유럽과 미국 시장에 잘 팔리는가? "주로 전시에 의존한다"고 말했다.
기뻐하다.
바트스는 2007년, 여러 해 동안 자영 수출이 약 30%의 증가폭을 기록하며, 주로 전시에 평균 10회 이상에 참여한 것으로 소개됐다.
이번 집 문 앞의 코교 가을 방보회, 바테스는 더욱 놓치지 않을 것이다.
전시회에 참가하는 성과는 축적된 과정이며 매회 일정한 성과가 있을 것이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쌓아온 덕분에 방블은 우리의 제품에 큰 상승 작용을 가져왔다.
푸르광은 "이번 타이틀 중 하이라이트 제품이 가장 많은 제품이 방블로그에 등장하는 것은 처음이다. 다른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광은 기자에게 한 가지 천사 원단을 소개했다. "천사 원단의 손감이 좋아 뒷공예 처리를 거쳐 복장을 완성한 후 편안도가 높고 가격은 일반 원단보다 얼마 높지 않았다"고 전했다.
"변변으로 회사를 시장 경쟁에서 주동적인 지위에 놓게 할 수 있다."
이 말은 즐거움을 받고 인터뷰를 할 때 반복적으로 강조한 것이다.
시장의 발전 추세에 순응하기 위해 현재 회사의 제품은 중고단 노선에 중점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확실히 중고단 노선으로 가면 해당하는 고객 그룹은 작아질 수 있지만 회사가 직면한 시장은 더욱 전문적이고 수익이 더 커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부광역은 회사의 위치에 매우 정확하다. "커브리 방박은 이미 전문화, 국제화, 브랜드화의 전시회로, 회사의 전략적 목표를 실현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소흥 전기 날염 유한회사 판매부 경리 육택병:
전시회를 빌려 고객군을 확장하다.
소흥 전기 날염 유한회사 판매부 육택병 사장이 보기에 디지털 프린트업계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시장의 차이는 부단히 창의해야만 고객을 이룩할 수 있다.
2009년부터 소흥전기 날염 유한공사는 코교 방박회의 충실한 참가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올 가을 방박회, 전기 날염은 여전히 160제곱미터의 특장 전시 중량.
육택병에 따르면 생산공예의 향상과 회사 제품의 다원화 발전에 따라 이번 참가 참가는 더욱 패션, 조류의 디지털 프린트 원단을 가져올 것이며, 방블로그를 빌려 새로운 고객군을 개척하기를 바란다.
{page ubreak}
육택병은 전시회가 회사가 고객군을 개척하는 큰 경로라고 말했다.
특히
가교 방박회
우리는 이미 여러 해 연속 참가해 왔고, 많은 오래된 고객들은 이미 잘 알고 있는 길인데, 매번 방박회에 올 때마다 반드시 우리 전기의 전시석에 가서 한번 보아야 한다.
동시에 매년 우리는 전시회 현장에서 새로운 고객을 많이 발굴해 전시회 효과는 매우 안정적이다.
소흥전기 날염 유한공사는 고급 디지털 프린트 염색 원단으로, 제품은 주로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시장에 판매된다.
2009년부터 회사는 디지털 잉크 인쇄를 주요 발전 방향으로, 생산 설비, 연발 실력 및 녹색 환경에 계속 투입해 회사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현재 전기는 세탁, 면, 사 등 다른 밑천에 디지털 잉크 프린트를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전기의 큰 우세로 회사를 열어 시장을 열어 중요한 공헌을 하고 있다.”
육택병이 웃으며 말했다.
소흥만 수출입 유한회사 사장 왕해명:
오리지널 제품을 휴대하여 인면 브랜드를 울리다.
소흥만 수출입 유한공사는 전문 인면 공급상이며 인면 분야에서 어느 정도 인지도를 갖고 있다.
올 가을 펀칭 대회에서 만템은 회사와 협력업체와 함께 개발한 일련의 신제품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이 계열의 원단은 주로 인면과 천사가 혼합되어 일반 인면의 업그레이드 판으로 알려졌다.
또 회사 개발 실력의 부단한 증가로 이번 방박회에서 만템이 처음으로 전문 구역을 열어 회사 설계 개발을 전시하는 새로운 꽃형.
전시회 현장에서는 2000개에 가까운 신화형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구매자들이 꽃모양의 효과를 더욱 직관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로 꽃모양을 프린트했다.
방보로 이런 전문적인 플랫폼을 빌려 회사의 브랜드를 높이길 바란다.
회사 사장인 왕해명은 기자에게 말했다.
이번 방적 박람회는 80 평방미터 특장 전시 면적이 이전의 어느 한 차례를 넘어섰다.
구매자 선택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전시 배치에도 한 차례 조정하였다.
전시회에서 모든 제품은 지역별로 구분하여 주로 남미, 중동, 아프리카, 유럽, 유럽, 국내 시장으로 나누어 구매 업체들이 목표 원단을 찾는 시간을 단축시켰다.
올해는 만템 6차 전시, 왕해명은 코브리 방박회에 대한 효과에 만족했다.
그는 총체적으로 코교방박의 효과가 매우 좋지만 특히 전문적이라고 말했다.
방직 생산
가공, 무역회사로서는 코브리방박회가 전문적인 플랫폼으로, 방식에 온 고객들도 모두 전문적이어서 올해는 더 놀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한국 매체에서 뽑은'2015년 한국 최고의 패션 브랜드 '차트 신선
- 복식 문화 | 상하이 조기 패션: 중산복
- 시장 연구 | 동남아시아 국가는 대거 “ 상인 유치 자금 ” 을 체계화한 중국 제조 분량을 다투고 있다
- 전문 시장 | 방직곡은 지금 청천방직 박물관을 만들고 있다
- 시장 동향 | 오염 배출권 허가증 한 장이 왜 갈수록 값진 것입니까?
- 전시회 뉴스 | 제4회 중국 — 남아박람회 및 제24회 곤교회 지원자 복장이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 물류 기교 | 백구 신성 은 수도산업 을 전면 흡입 하고 있다
- 과학 기술 문화 | 《인터넷 + 행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지도 의견 》.
- 전시회 뉴스 | 이번 IFDC 대회에서 중국 피혁협회가 추천한 작품 수상자 명단
- 패션 브랜드 | Dior 2017 이른 봄 시리즈는 미지의 탐색으로 가득하다
- TPP 가 신발업에 설상가상, 수많은 신혁위기
- 동완 원강 30만 정 방직 시범 프로젝트 2016년 순조롭게 출산 예정
- 아메리칸 의상: "모범 APP"은 인터넷 전환형 대형 깃발을 짊어지기 어렵다.
- 1~8月石狮市纺织服装工业产值达到300亿
- 신강 방직업 2023년 100만 명 취업 해제 취업 주도 산업
- 몽결 가방 진출 P2P 상장회사 공급 사슬
- 신강: 2015년 연말 방직 규모는 1000만 위안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 사치품 이 국경 전상 이 정상 궤도 사치품 으로 걸어 한겨울 을 보내다
- TPP 는 중국 산업에 대한 영향: 방복업이 마이너스 성장?
- 优衣库开售爱马仕设计 全球哄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