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모드 보스턴 전환형'심수구'로 진입
얼마 전 보스턴이 발표한 2015년 보스턴 영수와 순이익이 크게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영업 수입은 지난 1년 82억 38억38억 원이 23.6% 하락했으며 순이익은 6억95억320만원으로 80.97% 하락했다.
이에 파스턴은 지난해 보스턴 수입과 이익이 하락한 주요 원인은 집단이 청산했다고 설명했다.
재고
인터넷과 최적화된 목표로 생산을 줄이고 경영 불쾌한 문점 등을 폐쇄하는 등 실적에 충격을 줬다.
확실히
전통 복장
기업들이 잇달아 가게의 배경 아래 보스덴의 관점 폭이 두드러지고 있다.
재보에 따르면 2015 재년 보스턴이 모두 영업망점 5133개를 폐쇄하고, 그중 자영 인터넷 13355개, 제3자 판매상 경영의 인터넷 378개.
2015년 3월 31일까지 보스턴 영업망 7982개.
보스턴은 왜 매장에 대해 이렇게 큰 조정을 했을까? 보스턴이 과감하게 문점을 조정하는 것은 전통적인 도매 모델에서 시장과 소비자의 소매 패턴으로 전환하기 때문.
이 여성은 과거 의류 기업이 도매 위주의 모델로 업무를 전개하고, 자기가 생산을 잘 관리하고, 제품 도매를 중개업에 주고받으며, 그들은 소매를 책임진다.
이런 패턴 아래 기업들은 점포 진열, 선적, 서비스 등을 잘 파악할 수 없다.
그러나 소비자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는 상황에서 기업은 시장에 더 많은 통제를 해야 한다.
그러자 그는 "판매가 안 좋은 것은 끄고 직영점포를 늘렸다"고 덧붙였다.
2013년부터 보스턴은 채널 최적화 전략을 시행하기 시작하면서 직영문점의 비중을 늘리기 시작했다.
패딩 업무를 예를 들어 2014재년 보스턴 패딩 업무의 자영 인터넷 점의 비중이 32.8%, 2015년에는 38.3%로 올랐다.
보스턴 역시 분양점포에 대한 통제력을 높이고 있다.
보스턴 측은 "판매가 좋지 않거나 불법 조작을 하는 가게는 바로 끄고, 일부 실적이 좋지 않지만 관리할 수 있는 가게는 훈련, 교육을 통해 승진할 것이며, 트레이닝을 거쳐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꺼질 것이다"고 말했다.
소개하다
가게 관리
보스턴은 각지에서 판매자회사들이 감시를 한다.
그러나 점포 조정에서 보스턴은 현재 디지털화 지표가 없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매장 기획 과정에서 시장의 기초를 파악해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해야 한다.
{page ubreak}
물론 보스턴의 전형 계획은 그보다 훨씬 크다.
자신의 소매상 역할을 더 잘 실현하기 위해 올해 보스턴 감독은 전국 의류의 명품 가격을 통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보스덴은 통일가격도 있지만 각지에서 가격 조정 공간이 존재해 전국적으로 가격을 통일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상술한 인사.
기자는 보스턴 베이징 서단 플래그숍을 방문했을 때 점포 안에 수당자 399, 499, 59999원 등 가격은 물론 많은 패딩에 가격이 없었고, 많은 소비자들이 점원에게 가격을 물었다.
비패딩 판넬, 중국 상보 기자가 발견, 점포 내의'보스턴 '여장 부분의 제품은 가격을 표시하지 못했고, 가격 혼란의 문제도 있었다.
2015년 봄 여름 검은색 여사 티셔츠를 예를 들어, 옷꼬리표에 가격을 표시하지 않고, 점원에게 물어보자 가격은 168원으로 알려졌고, 기자는 보스턴 공식 플래그숍에서 보았고, 이 상품의 가격은 249원, 현재 125위안이다.
보스턴 측은 미래보스턴의 신상품이 선상 아래 전국적으로 통일가격을 쟁취하고 있지만 재고품은 가격 차이를 보일 수 있다. 예컨대 선상에서 제품 판촉이나 이벤트를 하는 상황에서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또 다양한 브랜드와 사계절화는 여전히 보스턴이 향후 방향을 바꾸고 있다.
보스턴은 장기적으로 패딩 아이템 품목에서 다원제품과 브랜드를 향한 방향으로 나아가 보스턴은 앞으로 사계절화와 다산브랜드로 점차 추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작년부터 보스턴이 깃발 아래 4대 패딩에 대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다시 자리매김과 브랜드 플라스틱, 그중 클렌징, 코보 브랜드가 지역 브랜드, 보스덴, 설중비브랜드가 전국적인 브랜드로 이어질 예정이다.
사계절화 측면에서는 보스턴에 보스턴 남장, 모고 2개의 남성복 브랜드가 각각 비즈니스와 레저에 위치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성복에는 제시 여장이 앞으로 선상에서 개척하고 다른 선상 평가 브랜드를 내놓겠다고 밝혔다.
일련의 동작으로 보면 보스턴의 전형적인 결심이 상당히 크지만, 19.09억원의 재고품 앞에서는 전형 전망도 지켜볼 필요가 있다.
- 관련 읽기
- 옷 개점 | 옷가게는 성공적으로 주소 선정의 법칙
- 패션 브랜드 | 삼택일생 플레어스 PK 고찌 Envy M2 수직감도 질투심이 한층 더 낫다
- 뉴스 택배 | 메르스본웨이 재고 전략
- 사이트 뉴스 | 어떻게 점포를 인테리어해야 사람을 끌어들인다
- 브랜드 건설 |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라점 운영 관리
- 뉴스 택배 | 대대리상 모드 또는 부스러질 것이다
- 옷 개점 | 의류 가게 는 어떻게 발걸음 으로 나아갈 수 있을까
- 추천 | 전기상 밑의 신발 업계
- 즉시 뉴스 | 한국 명유석 디자이너가 유화의상 페스티벌에서'한국 바람'을 선보였다.
- 보물을 배합하다 | 가장 날씬한 원피스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