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프니: 상반기 닫는 가게 85개
다프니국제게시는 올해 상반기 핵심 브랜드 업무가 5.5%로 85개 가게를 닫았고, 이 중 18개가 직영점인 것으로 알려졌다."브랜드의 운영 중 어떤 가게는 운영이 이상적이지 않으면 끄는 것도 최근 일어난 일이 아니다."
다프니는 최근 상반기 핵심 브랜드 업무가 5.5%로 85개 매장을 폐쇄했다. 이 가운데 18개 직영점으로 발표됐다."브랜드의 운영 중 어떤 가게는 운영이 이상적이지 않으면 끄는 것도 최근 일어난 일이 아니다."다프니 공관총감 황영철 기자와의 인터뷰 때.다프니는 관점뿐만 아니라, 반니로, 미테스본웨이 등 기존의 본토패션 브랜드들이 매장을 닫고 있으며, 그 뒤에는 자아라 등 빠른 패션의 충격도 있고, 고재고 압력도 있다.
다프니는 최근 발표한 핵심 브랜드 업무 (다프니 ·신발장 브랜드)의 2분기 판매 동기 대비 2.4%, 1분기 9.5%로 상반기 하락했다.
성도다프니 신제품 판매량이 반감
7월 20일과 7월 21일, 기자가 다프니점을 방문해 신상이 예년보다 훨씬 적다.
21일 오전 청두시 김우구 촉한로의 다프니점에서는 외벽 유리에 붙은 ‘여름 창고 ’ ‘대박 세일 ’이라는 글이 눈에 띄게 드러나 이 가게에 들어온 후 기자들은 “가격을 100 ~200원 ”이라는 구식 신발을 약 3분의 2점으로 점유해 신상이 적었다.
부유일성 지하매장에서 다프니 직영점 판매원은 “다프니가 내놓은 신상품은 예년보다 훨씬 적다 ”고 말했다.청두에 사는 소천은 예전에는 다프니를 무척 좋아했고, 대학을 졸업한 그녀는 이제 다프니를 많이 돌아다니지 않았다."고등학교를 다닐 때 다프니의 신발이 트렌드를 잘 못 따라가는 것 같아요. 신발이 유행하는 것 같아요."
청두 시내 여러 상권의 다프니점을 방문한 기자는 춘희의 길에 있는 세 가게를 제외하고 다른 상권의 매장은 모두 한산하고, 백화점의 경우는 더욱 엉망이다.
소금시구화련상가빌딩, 대업로의 까르푸, 재산, 일성 등 상가에서 각각 30분 정도 관찰했으나, 4퍼센트 할인을 했지만, 광림다니의 고객은 많지 않아 구매하는 소비자는 적고 적었다."새로 개업하고, 어떤 가게가 운영이 안 되면 끄는 것도 요즘 일이 아니다."다프니 공관총감 황영철 21일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고 있다.쓰촨 지역에는 새로 열리거나 폐쇄된 가게가 있는지, 다프니 측은 관련 부서와 확인을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지금 우리 가게에서 신발을 샀는데, 각 연령대에는 15살부터 50세까지 있다"며 부와 일성 다프니 직영점의 매출이 분명하지 않아 작년과 올해의 판매 실적이 별로 좋지 않다 "며"2012년 한 달에 10만 원가량의 매출액이 있는데 올해는 56만원밖에 안 된다 "고 말했다.
패션브랜드의 중국 상점은 이미 천 군데 빠졌다
다프니는 관점뿐만 아니라, 반니로, 미테스본웨이 등 기존의 본토패션 브랜드들이 모두 있으며 재고, 간략한 가게.
춘희의 길에 네 개의 가게가 있었던 반니로, 지금은 한 집 밖에 남지 않았다.반니로모의 덕영가에게 발표한 재보에 따르면 지난 1년 동안 반니로 내륙 및 홍콩 마카오대 465개 매장을 폐쇄했다.2014년 1분기까지 지하 관점 388개로 점포 전체 10%를 차지하며 점원 역시 3782명이 감소했다.
한편, 미테스본웨이는 2013년 전국 직영과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2년보다 200여 개가 줄었다.얼마 전, 미국은 왕푸징에 위치해 있는 베이징의 최대 플래그점도 암암히 막을 내렸다.연보에 따르면 회사의 2013년 영업 수입은 78.9억 원으로 전년 대비 17%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욱이 청두에서 최초로 개업한 빠른 패셔니스타 브랜드로 2009년 3월 이후 UNIQLO 는 성두에서 총 15개의 매장을 개설했다. 지금은 촌금의 춘희로, 유니큐, 자아라, H &M 모두 황금 구변을 빼앗았고, 본토브랜드는 단숨에 문을 닫았다.
해당 데이터는 지난해 말까지 10대급 패션 브랜드가 중국에서 1000개에 가까운 것으로 집계됐다.이 중 유니클로즈업은 82개, H &M 개점 62개, gap 새 개점 28개, ZA가 18개, MUJI 새 개점 42개, C &A 새 개점 9개, U &R 새 개점 9개.재고 과다 공급 체인 체계에 구멍이 있다
실적이 하락한 이유에 대해 다프니의 공지가 오는 5월 길가의 인파가 광범위한 지역의 폭우와 수침에 영향을 받아 2분기의 전체 판매를 줄였다.또 주요 경영 비용은 임대료와 직원의 원가 압력과 함께 다프늬 핵심 브랜드의 경영 수익률에 더욱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공고했다.
지난해에 다프니는 이미 가게를 닫았고, 그해 연간 가게가 50개나 줄어들었다.올해 상반기 폐쇄된 85는 지난해 전체 50개의 1.7배다.이렇게 보면 다프니의 관점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분석들은 외래의 외국 브랜드의 압박은 이러한 본토브랜드의 외래적인 역량이었지만, 이러한 본토브랜드의 보편적인 약점들은 거친 경영 패턴과 관리 방식의 폐쇄, 기업 구조의 낙후화, 제품 브랜드 구성의 결점, 재고, 재고고는 모두 이러한 본토패션 브랜드의 내적 요소를 압도하는 것으로 지적했다.
중투고문 소매업자 두암홍 연구원은 다프니가 현재 직면한 가장 큰 어려움은 재고 과고로 감량 재고가 올해의 중량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또한 다프니의 공급 체인 체계는 아직 일정한 허점이 있어 시장 수요에 대한 파악도가 강하지 않아 재고가 너무 많이 쌓여 있다.직영점을 대대적으로 추진했지만 운영 상황은 여전히 낙관적이다.
쓰촨성 상업연쇄협회 회장은 청두뿐만 아니라 전국의 주요 도시에서도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본토 브랜드 자신의 장점은 주로 국내 시장 의류 소비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유행 추세에 대해 더욱 지극히 지향하고 있으며, 또한 본토 브랜드 본토 브랜드가 여러 해 동안 구축된 판매 네트워크 자원을 확장하는 데 있어서, 외국 브랜드의 미세한 3, 4선성시까지 늘려야 한다.
다 따라하고 있는데 재고 갈 거 없이 열심히.
국내 의상 신발 브랜드 가 재고 요절하 때 패션 브랜드 는 주 단위 로 신제품 의 리듬 을 국내 의상 시장 에서 급부상 했 다.이 해의 미방, 반니로는 다프니를 비롯한 본토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자라, 유니폼 브랜드 등 빠른 패션 브랜드를 배우며 공급체의 반응 속도를 높였지만, 재고는 어떻게 모색 중이다.
기자는 예년 5퍼센트 판촉의 힘에 비해 올해 자A의 반기 세일 혜택은 70%, 남성 표가 799원 남성의 겨울 재킷은 299원의 가격으로 창고 처리를 하고 있다.소매업 업계 전문가들은 재고 처리가 빠른 패션 브랜드인 국내 패션 브랜드 브랜드의 절대적인 우세, 주기가 짧고, 스타일도 많고, 수량이 적고, 세일이 모두 빠른 패션 브랜드의 재고를 회피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한다.본토 패션 브랜드는 재고 처리에 자꾸 망설이고, 팔 부러지지 않는 용기, 세일 시도해 봐, 8절은 안 돼 7퍼센트 할인...그러나 이런 과정은 재고가 늘어나면서 상품이 갈수록 낡아져서 결국 처리되지 않았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