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불변 인륜풍 ——화달은 원단의 전생

2013/7/22 17:11:00 27

방직재료

‘p ’은 모든 원단 하나에 속하는 유행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 시대를 오가는 불쇠한 원단을 고전으로 부른다.

이런 클래식한 원단은 역사의 영광으로 시대의 풍채를 반짝이며 시대를 뛰어넘는 독특한 매력을 지녔다.

이 원단이나 섬세하거나 거칠거나 우아하거나 친민 혹은 화려하거나 정교하거나 실용적이거나, 모든 클래식 원단은 시대에 따라 미감과 진동적이며, 바느질에 얽힌 음표가 끊임없이 뛰어들어 환상적이다.

바로 < p >


‘p ’은 원단 지식에 익숙한 독자들이 알고 있을 텐데, 많은 명품 원단의 탄생은 유명인, 브랜드와 긴밀한 관계가 있다.

두방 회사 레카 재료 창출, 온사 공작 발명 천조 무늬 원단...

오늘 필자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한 화달은 원단 역시 남다른 역사가 있다.

1970년대, 토마스 버리는 목양인, 농부에게서 입은 블라우스를 영감을 얻었다. 이런 블라우스는 나일론으로 만들어졌고,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차가워 실용적이다.

이 원단의 계발 아래, 토마스 버리는 튼튼하고 튼튼하지 않고 변형과 동시에 투기방수된 옷감을 만들어 가바딘, 화다의 이름을 영문 음역으로 만든 것이다.

바로 < p >


‘p ’은 화달을 이렇게 평가하는 사람이 있는데, 찬바람, 비, 폭풍, 폭풍을 견뎌낼 수 있다. 추운 기후에 좋은 ‘a target =‘u blank ’ href =‘htttp: wwwww.sjfzexm.com ’을 감당할 수 있다. ‘strong ’의 의상 『 『 『 『 aget 』 의 인체 환경 』.

화달은 직물의 빗무늬 구조를 많이 드러내고 경사도가 가파른 무늬를 많이 나타낸다.

이런 원단은 얇은 정도에 따라 가볍고 가벼운 단면 워터가 될 수 있다. 사전에 사시 무늬를 많이 채택할 수 있다. ‘a target =‘u blank ’ http: “htttp://wwww.sjfzexm.com)’이 『strong 』 『 『 『 『 strong 』 『 『 『 『 『 a 『 조직 을 두터운 비단 등방직 조직으로 부른다.

화달은 표면이 비교적 매끄럽고 매끄럽고 촉감도 비교적 부드럽다.

이와 함께 이 직물의 무늬는 비교적 또렷하고, 채색 날염을 많이 채용하여, 빛깔이 비교적 부드럽고, 반짝반짝, 클립, 꽃 등을 채택할 수 있다.

또한 물방직에 있는 화달의 강도가 높고 질기다.

바로 < p >


《p 》 의 화달은 원자재가 비교적 풍부하여 원자재 구별에 따라 면방 화달로 나눌 수 있다. 모방화달은 모방화달과 모방화달과 혼방 화달이다.

이들 원단은 재료가 다르기 때문에 독특한 특징을 갖추고 있다. 바로 a target ="(u blank)'http:"htttp://wwww.sjffzxm.com."(strong)'의 디자이너 ((STrong)'에 이르는

바로 < p >


화달은 순면 섬유, 면섬유, 면섬유, 면섬유, 면섬유, 면섬유 등을 포함해 화달은 소재 소재는 테이프, 유포, 나일론 등 소재의 방수 성능은 좋지 않지만, 제작된 우의는 20세기 초 시대의 흐름을 이끌었다.

첫 번째 화달은 우의와 세인의 만남을 거쳐 세인의 관심과 추켜올리며, 이후 화달은 또 첫 세계 대전 때 일부 국가의 군복 재료가 됐다.

바로 < p >


'p '이후 노르웨이 탐험가 캐피탈 앤더즈는 화다로 양념된 의상 제품으로 남극으로 최초로 남극에 상륙한 사람이 됐다.

화달은 원단이 두껍고 소재가 견고하며 찬바람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

이에 따라 화달은 조종사 제복으로 이들이 대서양을 도약하는 장거를 보여줬다.

만인이 추켜올리는 패션 T 대, 총장까지, 빙천설지의 남극대륙까지, 넓은 푸른 하늘, 화달의 그림자는 인류의 끊임없이 탐색, 끊임없이 발전하는 길, 화달은 다양한 세대의 변화를 입증하고, 여러 시대에 짙은 짙은 잉글링을 그리며, 탁월한 편안함, 우량의 품질은 우리와 함께하고 있다.

바로 < p >


'p '한 세기 이후 화달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혁명적 직물로 시대에 따라 디자이너들의 해석을 받았다.

하지만 이 원단의 발명 브랜드는 여전히 독보적인 인륜 센스와 실용적인 기능을 겸비한 외투를 제작하는 데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화달의 원단은 품질, 창의적, 스타일, 공예 등에서도 원단의 본보기를 대표하고, 그 높은 미학 체험과 편안한 질감은 패션의 흐름을 넘어 이 원단을 활용한 제품도 100여 년 동안 패션을 바꿨다.

화달은 영국에서 비롯된 전형적인 영국 기질의 원단이 패션계, 원단 세계에서 영원히 변함없는 레전드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夏季穿衣有何讲究 材质选择彰显重要

겉감
|
2013/7/22 14:21:00
34

환경 업그레이드: 전통 PVC 인조혁이 점차 PU 혁에 의해 대체되었다

겉감
|
2013/7/22 14:20:00
80

“指尖访问”中国优质面料成为可能

겉감
|
2013/7/22 12:37:00
28

五大主题诠释2014春夏面料流行趋势

겉감
|
2013/7/22 11:31:00
136

이번 달 하순 음우 날씨 가 많은 솜꽃 이 자라면 영향 을 받을 것 이다

겉감
|
2013/7/22 11:00: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새 신발 가죽 을 한 번 신으면 갈라진 슈퍼마켓 은 절대 교환하지 않는다

사흘 밖에 안 된 신발을 샀는데, 신발뒤꿈치를 한 번 신으면 가죽이 풀렸고 마트 스태프를 찾아가 반품도 안 바꾸고 마트 매니저는 소비자에게 소협을 찾는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장춘시 한 여성의 최근 조우였다.소협이 이 사건에 대한 분석은 어떤 여사가 피혁 감정센터에 가서 검정할 수 있는 것인지, 만약 가죽의 문제라면 슈퍼마켓에 대한 반품 요구를 받을 수 있다.인위적이라면 자기가 책임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