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국민 침대 시트 ’ 의 인기 가 인터넷 회고풍 을 일으켰다

2012/9/20 11:40:00 28

국민 침대 시트

 

최근, 수없이 많은 웨이보, 낡은 스타일

시트

의외로 붉어지다.

빨지 않는 두꺼운 면포, 탈색된 연한 물빛 빨간색, 모란프린트 프린트 패턴이 새겨진 낡은 침대 시트가 누리꾼들에게 ‘국민 침대 시트 위의 중국 ’, ‘그 해, 함께 사용한 침대 시트 ’로 불리고 있다.

‘국민 침대 시트 ’에 이어 누리꾼들은 출국민 가족의 새 멤버 ‘국민 담요 ’ ‘국민 수건 ’, ‘국민 수건 ’을 발굴해 유명 전통 가방 브랜드 민광, 봉황, 종표 414, 황후 등 구식 복구 아이템을 발굴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낡은 풍을 빠르게 강남북을 휩쓸었다.

이들 전통 가방 브랜드들은 현재 상하이 수도꼭지 (上海) 가 유한회사 계열사 브랜드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 국민 침대 시트 ’ 가 의외로 붉어지고, 인터넷 회고풍을 일으켰다


9월 11일 한 상하이 네티즌 @ 알츠하이머증의 유자는 웨이보를 보냈고, 자신의 헤드폰이 고양이에게 물린다고 불평했다.

이 그림이 이어폰에서 내리는 침대 시트가 순식간에 빨갛게 달아나 며칠 안에 3만 번 넘게 전송될 줄은 몰랐다.


네티즌이 미친 듯이 전재된 이유는 웨이보 프로필 중 배경 베드시트가 공감했다. “이런 침대 시트가 익숙하다 ”, “우리 집에도 있다 ”, “그 당시의 유행금이다 ”, “질도 좋고 30년도 나쁘지 않아 버리기 아쉬워. 계속 쓰는데 ………………….”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자신의 ‘국민 침대 시트 ’를 말리며 수십 년 전 유행했던 침대 시트의 디자인, 무늬, 무늬, 소재는 거의 중국 가정마다 익숙해 있다.


상하이 아주머니는 최근 인기 있는 국민침대 시트 `는 상해에서 드문 옛 브랜드인 민광의 타이틀 제품으로, 거즈로 교차해 색채가 선명하고 끈적끈적하고 인내성, 오래 세탁하지 않는 특징이다.

이러한 ‘ 국민 침대 시트 ’ 는 민국 시대를 풍미하고 건국 후 더욱 집집집마다 필수 침대 용품이 되며 80년대 심지어 ‘ 한 가지도 구하기 어렵다 ’ 고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즈해머증의 유자"가 자신의 웨이보 사진에서 배경으로 등장한 침대 시트가 전국에 천만 누리꾼들의 가슴을 놀라게 했다.

18일 오전 11시 41분'아츠 해묵증 유자'는 이 웨이보가 34063회 전송됐다.

신랑 웨이보에서'국민 침대 시트'를 검색하면 33만 개가 넘는다.


더욱이 ‘국민 침대 시트 ’의 흥행에 휩싸인 정서가 인터넷에 퍼져 ‘국민 침대 시트 ’를 비롯해 ‘국민 담요 ’, ‘국민 담요 ’, ‘국민 수건 ’ 등 ‘국민용품 ’들이 잇따라 나타나 한 세대의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네티즌 옥영롱녀: “국민담요가 우리집도 있고 지금도 복무 중이다.”

우리 집 국민 이불, 국민

수건

국민 베갯잇 3종세트......


회고풍을 붙잡고, 수도꼭지 가방 국민 가족 제품 판매가 뜨겁다.


국민침대 시트가 나오자 수많은 사람들의 추억과 공감을 불러일으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타오바오의 매가인 친구들은 상기를 과감하게 잡고 국민 침대 시트를 타오바오에서 싸웠다.


천고양이 상가에서 기자들은 이미 수십 개의 스타일의 침대 시트를 국민 침대 시트로 명명명되었다.

한 가격은 268원이며'민광 정품 국민 침대 시트 전면 반선 전통 복구 베드시트 세트'라는 제품의 월 판매량은 107건으로 불타는 정도다.


반면 심의 엄격하지 않은 바이두 백과에서 기자는 의외로'아즈해묵증 유자'가 이 웨이보 를 발표해 누리꾼들은'국민 침대 시트'를 창설했다.'국민 침대 시트 전생'을 소개할 때, 상하이 민광 이불 공장의 영광 역사를 대폭 소개했다.


어제 이 회사 양포구 판매점 한 여사는 기자에게 현재 이 오렌지 레드, 면질의, 모란꽃무늬가 찍힌 ‘국민 이불 ’은 여전히 판매되고 있지만, 1970년대처럼 풍미했지만 시장 판매 상황은 여전히 괜찮다.

이후 기자는 민광제품의 인터넷 판매상 관계자는 이 국민 침대 시트가 의외로 빨갛게 달아난 뒤 하루 각종 쇼핑몰에서 1000여 개를 팔았다고 밝혔다.


국민 침대 시트를 탐구하다


이런'신침대 시트'의 흥행 을 누리꾼들은 이 옛 당시의 폭금을 빌려 30년 만에 나쁜 침대 시트를 사용하지 않는 품질을 감개하는 네티즌이 다시 유행할 수 있다는 전망을 받고 있다. "사실 이런 경사와 전통적인 중형 패턴이 좋다. 이런 재질도 오래되어 복고 재래할 수 있다"고 예측했다.


그러나 30년도 안 되는 침대 시트를 누가 만들었는지 아는 사람이 적지 않다. 기자는'아즈 해머 증의 유자'에서 햇볕을 쬐는 또 다른 사진에서'상하이 민광이불 공장 83.11'을 발견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 이불 시트 공장은 상하이 민광이불보 공장이 1983년 11월 출고됐다.


원래 이런 스타일의 클래식과 오랜 내구성'국민 침대 시트'는 대체로 공동의 산지'상해민광이불 공장'이 많았다. 현재 상하이 수도꼭지 가방유한 회사들이 있다.


상하이 수도꼭지 유한회사의 전신은 상하이 민광국제기업의 유한회사인 것으로 알려졌고, 모두 입으로 전하는 ‘ 국민 침대 시트 ’ 의 제조자 민광이다.

2010년 상하이 수도꼭지 가방유한회사, 상하이 방직 (그룹)유한회사 중 민광침대 시트, 봉황모포, 황후패 수건, 종표 414 수건 등 상하이 수도꼭지 가방 유한 회사는 유일하게 브랜드 가구 및 침대 용품 제작 및 판매업체

브랜드

모두 국민 침대 시트를 전승하는 백년 기업이다.

  • 관련 읽기

2012년 9월 19일 성택화섬 시장 시세 안내

시장 동향
|
2012/9/19 8:46:00
14

2012년 9월 19일 화섬유 원자재 시장 판매량 및 가격 추세

시장 동향
|
2012/9/19 8:46:00
14

9월 19일 비축 솜 매장, 수지 상황 소개

시장 동향
|
2012/9/19 8:46:00
6

면화 수입 할당액은 더 이상 고가의 의류 가격을 내놓지 않을 것인가?

시장 동향
|
2012/9/19 8:46:00
13

2012년 9월 20일 기구 개장 면화 선물

시장 동향
|
2012/9/19 8:46: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유기면 '꼭 맞는 조건.

면화는 중요한 의류 재료로, 유기면은 인간의 건강을 촉진시키고, 녹색 환경보호 생태복에 대한 소비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유기면 '제품 명칭의 면화 생산은 반드시 4가지 조건에 부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