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해밀복 기업괴권: 양조갑을 입으면 본토상품이 아닌가?

2012/5/23 16:11:00 11

브랜드영파상표 침권

 

한국과 상관없이 포장 설명은 대부분 한글을 사용한다. 이탈리아와 아무런 관련이 없고, 이탈리아 XX 총판매라는 표시를 태그에 붙여...

이것은 모두 우리 시공상 부서가 최근 검사에서 발견된 현상이다.

본토상품'양조끼'를 선호하는 현상은 드물지 않다. 세계화는 한창이다. 상업전략이 다원화, 소비 선택이 다원화된 오늘날에는 깊은 사량의 필요성이 있다 —


최근

외국 브랜드

뉴스는 종종 신문에 나타나 ‘비인 ’ 조단이 중국 조담의 스포츠 ‘침범 정지 ’를 요구하며 대부공당을 요구한다. 이후 청두 한 남자가 중국계 스타 ‘임서호 ’ 상표를 신청해 통지서를 접수하고 있다.


영파공상들이 일전에 전개한 검사에서도 국산 의류 생산지를 이탈리아로 함부로 표시하는 기업이 발견됐다.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는 과정에서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국내 상장사들이 적지 않은 상장회사들이 중영쌍 이름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더 많은 기업은 외국에 대한 브랜드의 전략은 상관없고 단지 서양 놈들만 분장하고 일시적인 이익을 꾀하고 있다.

특허가 나날이 중시되는 오늘날에는 후자의 행동이 불길한 상신에 휘말려 침권 소송에 휘말려들었다.


외국 이름은 자기 향상에 도움이 된다


“국산 상품이 외국이름이 있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중국에서는 많은 브랜드들이 다 그렇다.”

시 기업 브랜드 보호협회 관계자는 헬, 연상, 해신, 영파의 아고르, 오크스, 모두 자신의 ‘ 외국인 이름 ’ 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외국 이름"은 기업과 국제적 접선의 중요한 수단이며, 기업은 국제 브랜드의 이름과 심지어 외국 상표까지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시공상국 통계

저장 성

기업은 해외 상표를 빠져나가기 위해 지난해 말까지 7471건에 이르렀고, 전체 성에서 선두에 섰다.

그러므로 기업이 외국 이름을 짓는 것은 조금도 이상하지 않다.


“기업의 발전 차원에서, 외국 이름은 이해할 수 있다.”

시사회학과 부소장 수빈은 외국의 선진 이념, 공예 향상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영파는 물론 전국의 외단기업이지만, 양념가공, 스티커 생산의 길이지만 그 제품 자체는 국제시장에서 실력이 있으나, 브랜드 향상을 위해 상품을 널리 보급할 수 있는 외국 이름도 이해할 수 있다.


국내 일부 기업의 발전을 종시하면, 일부 창의적이고 조류를 유인하는 외국 이름을 기업의 발전에 확실히 추진 작용을 할 수 있다.

아고르의 초기 ‘청춘 ’ 의류 공장 영문 ‘YOUNGGOR ’를 구축해 ‘야고르 ’ 브랜드를 보존하고, 전통을 보유하고 혁신, 제품 경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천진로문자 ‘개비브 ’는 몇 년 전 영문 상표인 ‘GOBEVEVE ’를 몇 년 전에 등록한 이 입에 오르내리고, 음이 다 좋은 외국 이름으로 ‘성신 ’의 새로운 내포를 더해 국제시장에 보급해 힘을 더했다.


- 적잖은 양조끼


물론 양조갑을 입고 폭리를 꾀하려는 기업도 있다.

얼마 전 은 은 주 직속공상소 에서 산지 표시 불규범, 이탈리아 산 복장 936 건으로 착각했다.

이 의류는 온주 기업이 생산한 것으로 알려졌고, 진씨의 아버지는 2006년 홍콩에서 ‘이탈리아 모국제의류 회사 ’를 등록했다. 이 ‘국제사 ’는 평소 경영 활동을 하지 않았는데, 진씨는 소비자가 이탈리아 제품을 선호하는 것을 발견해 ‘이탈리아 XX 국제의상 ’에 대해 ‘유한회사 총매출 ’이라는 표지를 적했다.


"소비자들의 숭양 심리에 영합하는 것도 기업이 외국 이름을 좋아하는 이유다."

사빈설.

진 씨는 의류를 이탈리아 기업의 총판매로 바꾼 뒤 판매량이 배로 늘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비자가 외국 제품에 대해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같은 의류 기업은 소비자에 대해 오도하고 소비자의 인지권 침해와 자주선택권과 공정거래권을 침해하는 것은 법적으로 금지된 것으로 소개됐다.


또 우리나라의 법률은 제품 포장 사용에 대해 외국명 사용금지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가짜 양놈 '혼수모어를 사용했다.

소비자 진 여사는 필자에게 과자 한 개를 제시하고 정면포장에 80%의 내용은 한국 원소로 4행의 한글이 대부분 위치를 차지했다.

자세히 보니, 이 과자는 한 기업을 복건해 한국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

필자는 이 과자를 10명에게 보여주고, 8명이 한국과자라고 여긴다.

그러나 이 제품은 뒷면에서 비교적 작은 중국어 글꼴을 사용하여 품명, 공장, 제조 날짜 등을 명시해 조작되지 않았지만, 그것은 확실히 소비자에게 오도를 초래했다.


안팎 을 겸수 해야만 시장 을 얻을 수 있다


이런 과자는 품질이 좋지 않으면 소비자들이 더 이상 구매하지 않을 것이다.

기업은 진정으로 소비자를 붙잡으려고 하는데 관건은 품질에 의존해야 한다.

SBIN은 "숭양이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들의 보편적인 이성은 처음'서양 이름'을 선택했지만 결국 제품의 질이다.

기업에 있어서 이름만 하나 있으면 아주 부족하다.

제품은 시장을 쟁취해야 한다. 최종적인 결정 요소는 제품 품질, 서비스 의식이다.


일본의 도요타 자동차는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 다른 중국 이름을 짓지 않고 토요타를'도요타'로 간단히 번역했다.

동지, 소나무, 모두 같은 방법을 취해, 그것들은 중국에서도 인지도를 알렸다.

중국 의 적지 않은 오래된 상점 은 제품 품질 이 수십 년 간 수십 년 간 침전 을 거친 뒤 소비 시장 에서 이름 도 보조 수단 이다.


브랜드는 외투이고 품질은 핵심이고 기업은 내외를 겸비해야 진정한 성장을 얻을 수 있으며 광활한 시장을 이룬다.


뉴스 메모리


상공상 조사처 상표 위법안은 백 건을 넘었다.


일부 소비자들은 명품과 가짜를 사려는 기형적인 소비심태를 맹목적으로 보고 일부 노점상들이 폭리를 몰아 모험하여 가짜 판매 위법 경영 활동을 자백하고 있다.

필자는 상공상 부문에서 올해 들어 우리 시공상부처가 이미 상표 위법 사건 124건을 조사했으며, 그 중 생산과 가짜 모조 침입 상품 사건은 102건으로 전체 상표 사건의 82.3%를 차지했다.


구체적으로 보면, 섭외 고지명도 상표가 침해권이 비교적 많으며, 공상부문은 모두 섭외 고지명도를 조사한다.

상표 가짜

사건 60건은 동기 대비 25% 상승했으며 상표가 가짜 모조 사건의 총수 52%를 차지했다.

의류, 생산 자료 등 일용소비품 분야에 중점적인 의류 상표가 가장 많았고, 그 중 가짜 침해권 의류 상표 사건은 모두 11건으로, 그 다음으로 생산 자료 상표를 침해하기 위해 10건이다.

  • 관련 읽기

광저우 어린이 복장 추출 조사 "파란 눈 요정" 제품 발암물 함유

소비권
|
2012/5/23 11:49:00
32

광저우 1 /4 잠옷 속옷이 검사되어 입찰되지 않는다

소비권
|
2012/5/23 9:22:00
14

자동차 용품 의 주인 은 7,800원 이하 방석 을 모두 흑심 솜 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소비권
|
2012/5/22 21:51:00
15

아디다스 등 대형 속옷은 왜 자주 불합격 파문을 일으켰을까

소비권
|
2012/5/22 7:23:00
18

가죽이 캡슐로 인해 공황 생태피혁이 바뀌는 게 처음이에요.

소비권
|
2012/5/17 17:49: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포트 마케팅을 하여 절살 비계 속의 작은 구두 펭귄은 ‘ 내가권 ’ 을 잘 연습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구두업 수출률이 크게 떨어지면서 많은 신발 기업들이 내판매를 돌리며 같은 업계 간의 경쟁이 더욱 백열화되었다.포트 마케팅, 중소형 신발 기업들이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