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방포 는 비내구성 이 광범위한 응용 의상 에 있다
무방포는 비내구성 복장에 사용된 응용은 이미 보편화되었고, 물가시 의용 방호복, PPP 일회용 방호복 및 SMS 의용 방호복 등이 있었다.
현재 이 분야의 신제품 개발에는 두 가지 방면: 기존 재료에 대한 의류 응용 분야의 새로운 확장, 둘째는 신형 무방포 원단의 개발이다.
비내구성
무방포
옷감
SMS 무방포는 방접과 용융 제트의 복합 제품으로 강력하고, 필터 성능이 좋고 점착제, 무독 등 장점으로 의료 및 공업 필터 소재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새로운 응용은 SMS 투기, 섬유 먼지, 외부에서 알갱이 교환을 저지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제약, 생물 공정, 광전자 가공, 전기 원품, 칩 등 고도의 청결한 생산환경이 필요하다.
방직 부방포는 높은 강도의 연속적인 긴 실사로 구성되어 일회용 방호복 시장에 큰 비례로, 최신 발전은 방직법 부방포 생산 과정에서 특수 첨가제를 첨가하거나 정리해 제품은 연소 방지, 정전 방지, 방사능, 방수, 항균, 보온 등의 기능을 갖는다.
신형 섬유 개발 방면에서 수용성 무방포는 친환경 제품으로 응용 범위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폴리에틸렌 알코올 수용성 섬유 생산 물가시 무방직포, 방사 방지, 오염 방지 의복의 양호함
재료
.
방호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수용막과 복합해 방호복의 차단 성능을 높일 수 있다.
또 신섬유 사용에 국외에도 무방포 생산 과정에서 초흡수섬유 (SAF)기술도 개발했다.
SAF 가 함유된 무방포는 유난히 부드러운 촉감과 흡수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속옷에 붙을 때 인체의 땀을 빠르게 흡수하여 의상과 인체의 미세한 환경을 증가시킨다.
신형 복합 비직소재의 연구 제작에서 미국은 신형 면섬유 복합 무방포, 면층은 면과 아크릴라 섬유의 열접착부직포, 방직포와 2층이나 3층의 복합재료를 만든다. 제품의 손감은 순면 니트와 비슷하며, 신장, 신장성, 보수성, 심 흡수 속도, 기구 성능이 적은 장점을 개발한 후 50%의 순간의 탄력회복률은 83%~93%, 의용 격리복과 일회성 내복을 만들기에 적합하다.
이 밖에 미군이 연구하는 새로운 세대 생화학 방호복은 기계 직물, 니트, 무방포 세 가지 직물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해 방호복의 외층은 나일론 /면섬유 비단 을 거치며 물처리를 거치며, 안엔 활성탄이 있는 무방직포를 사용하고, 최리계는 특리과경직물이다.
기존 방호복에 비해 이런 복장은 군인에게 화학 방호 방지와 함께 복장 경쾌성을 증가시켜 원가를 낮춰 최소 3차례 세척할 수 있다.
내구성 무방포
옷감
부직포는 현수성, 탄성, 강신성, 불투명성, 기구성 등에서 의류 원단의 요구와 차이가 있고, 외관에 일정한 예술감이 부족하기 때문에 내구성 분야에 상당한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
그러나 부직포는 쉽게 흩어지지 않고 탈출을 가능하게 할 수 있으며, 옷의 틈을 파마하고 자물과 자물과 니트를 직접 구별할 수 있는 특징이다.
무방포 복장 봉제 공예가 간단한 우위를 잘 살펴 많은 과학 연구원들과 기업들이 위험에 직면하여 제품 개발에 용감하게 나서는 것이다.
최근 몇 년 간 연구 초점은 무방포의 현수성, 내마모성, 탄력 회복 능력 등 성능을 집중해 내용성 의류 원단에 적합한 요구에 집중된다.
BBBAFiberweweb과 Dowchemical 합자회사가 신형 탄력 무방포, 섬유는 껍질 심형 쌍조 섬유, 심층은 일종의 탄력체, 피층은 확장성 있는 폴리합물, 껍질 심지를 조절하는 두 조의 다른 비율을 개발해 만든 방직 무방직포가 좋은 탄성, 낮은 탄성 모량과 비교적 높은 강도, 치레텐츠의 안정성 안정성을 바탕으로 방직 무방직 무방직 무방으로 내구성을 제공한다.
일본 콜라리와 국내 기업은 극세섬유 방직포 개발을 공동 개발하고 있으며 Ex ccccelvaltm 가용성 수지, PP, PE, PA 등을 합동으로 분류하고 있다. 한 그룹은 PP (PE, PE, PE, PA), 다른 그룹은 Exccceltm이다.
Excevaltm 는 90 ℃보다 낮은 수중에서 생물이 분해되며 수분을 흡수할 수 있으며, PP (PE, PE, PA)와 복합 후 핫접착성이 있어 인터넷 가공이 매우 쉽다.
이 방직 부방포 흡수 성능은 일반적인 접착포를 많이 하는 것이 좋다. 비록 면밀도가 비교적 작지만, 강도는 여전히 전통적 방직포와 상당하면 내구성 복의 양호한 선재이다.
물가시 무방포는 촉감이 부드럽고 팽창성, 고흡습성, 섬유 원료가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특징으로 의류에 가장 적합한 무방포가 있기 때문에 인내용 의류 분야에 대한 응용 연구가 가장 많다.
미국 특허는 내용형 물가시 무방포로 좋은 내마력과 현수성과 현수성이 있고 물감도 좋지만 수직 기기 방향의 신장 50%로 회복률이 90%에 이르며 적어도 25차례의 세탁이 가능하다.
이 무방포는 양호한 탄력을 가지고 있으며 일상용 셔츠와 외투를 만드는 데 적합하고 편안함, 좋은 기계적 강도와 미관성, 이상적인 의상 제재.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