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를 악물고 견지하다.

2010/12/20 17:34:00 58

장파 전자 상거래 플랫폼 성공

안정 작업


창업의 길을 얻다


2002년 천진대 졸업 후

장파

순풍순수지가 천진시 건설위원회에 채택되었는데, 당시 건설위원회의 업무는 사람들의 눈에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장파는 결코 즐겁지 않아, 그는 자신이 이런 한적하고 편안한 생활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했고, 자신의 창업의 생각은 점점 마음속에 싹트고 있다.


건설위원회에서 2년 후 학부모의 강렬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장파는 의연하게 사직하였다.

그는 사퇴 직전에 부동산 중개가 되고 싶었지만 창업 자금이 부족해 부득이하게 부동산회사 외파로 프로젝트매니저로 선임해야 했다.


안온한 생활을 하다.


발전할 길이 있다


장파는 일년의 외부 생활은 창업 자금을 가장 많이 쌓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가 돌아왔을 때, 천진의 부동산 중개는 이미 도처에 꽃이 피었다.

장파는 고찰을 거쳐 보건품 업계에 진출하기로 목표를 재조정했다.


2005년 연말 장파는 그동안 쌓아온 100만 위안을 가동해 본격적으로 창업에 나섰지만 천진시장은 고급 보건품을 인정하지 않아 판로가 좋지 않아 장파는 매일 보건품 병들을 들고 위쪽의 유질기를 보고, 약품들을 모두 기한이 지나면 버리면 40만 위안을 헛되이 표백했다.


최초의 실패는 장파에 큰 충격을 받았지만, 그는 어머니의 말을 늘 기억하고 있다. "과거만 지나면 모든 것이 좋아질 것이다.

조사 연구를 거쳐 장파의 사고방식을 조정하여 중저단을 타이틀로 삼아 고급 제품을 겸한다.

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그는 병원과 약국에 뛰어다니기 시작했고, 마주친 흰 눈은 부지기수없이 많은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해, 장파는 수만 장의 저렴한 전단지를 인쇄하고, 길거리에서 발송하였다.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그는 매번 ‘신농이 백초를 맛본다 ’고 스스로 효과를 보고 다시 물건을 입고한다.

한 줄기의 지지 않는 기운으로 장파는 마침내 회사를 정상궤도에 올렸다.


평범한 제품


창의로를 얻다


보건품 판로가 열리자 장파는 또 전자상거래 분야에 눈을 집중시켰다.


2006년 친구의 도움으로 장파는 2만 위안의 인터넷 플랫폼을 지었다.

전기 판매는 여전히 보건품을 위주로 한다.

하지만 실체점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전자상거래는 조작 초기에도 어떻게 판매경로를 확장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광고, 각 사이트 게시물, 사이트 협조, 지방성 포럼과 합작...

장파는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동원했다.


물론 마음먹은 사람에겐 모든 노력은 보답, 단지 2년만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

현재 다이어트 보건, 생화 선물, 유행 액세서리, 침대 용품, 브랜드 향수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매달 순이익은 10만 안팎이다.

그러나 이는 결승점이 아니라 대형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발전할 수 있는 것이 장파의 최후의 이상이다.


재테크 잠언:


겁내지 마, 후회하지 마.


‘사 ’가 있어야 ‘득 ’이 있다. 그러나 대다수 사람에게는 ‘득 ’이 흔쾌히 즐긴다. 하지만 오늘의 우리의 창부 주인공인 하이슬레복 전자 상무회사 사장사장은 장파에 대해 막연하게 안정된 일을 버리고, 홀로 힘든 창업의 길을 걷고, 더 용감하게 버려, 상업에서 버틸 수 있는 삶을 믿음으로 지탱하고 있다.

그는 꾸준한 노력으로 3년간 ‘ 얻 ’ 을 두 회사와 중등 규모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접어들었다.


반면 올해 28세인 장파에 대해 미래는'얻기'를 더 많이 갈망한다. 중국 최대의 인터넷 쇼핑몰,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자신의 하루를 창출한다.


점평


천진시 청년창업센터 양성부 장관 유타오


장파의 창업 과정은 현재 상아탑에서 갓 나온 대학생들이 모범으로 여겨진다.

장파의 창업 경력에서 우리는 꾸준히 그가 창업에 성공하는 중요한 원인임을 알 수 있다.

지금의 대학생들은 사회적 경험이 부족해서 심리적 좌절력이 비교적 나빠 자주창업 초기에 어려움을 겪을 때 포기하기는 하지만, 어려움은 종종 성공의 문 앞의 마지막 칸을 열어 지나면 바다가 넓어지게 된다.

그래서 대학생은 창업 초기에 충분한 마음의 준비를 잘 해야 하며, 선택한 프로젝트를 전방위적으로 분석해 창업 과정에서 창업 심리 상태를 끊임없이 조정하고, 어릴 때부터 경험을 쌓아 왔다.

백리의 자는 반구십, 대학생이 자신의 창업신념을 견지하기만 하면 이성 창업은 반드시 자신의 성공을 이루게 된다.

  • 관련 읽기

대학생 유니크한 창의달 삼만 번

대학생 창업
|
2010/12/18 17:13:00
102

창업 길에 오대 오류

대학생 창업
|
2010/12/17 17:58:00
106

유이망 양뢰: 창업하는 길, 신앙은 전투력이다.

대학생 창업
|
2010/12/16 17:15:00
91

80 후 소녀 창업 월 10만 번

대학생 창업
|
2010/12/16 14:04:00
41

창업 과목 성요녕성 고교 대학 교실 필수 과목

대학생 창업
|
2010/12/15 17:48: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회사 내부 부동산 관리

회사 내부 부동산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