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중 다른 계절 의상 요령
동색 계열의 레이어드 게임, 회색 활용, 금과 백의 새 조합, 화학 반응의 두 가지 컬러, 누드 컬러와 데님 배합 ….
Pre -Fall 스타일링 서제는 그냥 블록 같아요.
색판
빈번히 놀라운 배색이 나타나 패러디를 원했다.
예.
패션계
밝은 색채로 경제형세를 대항하는 구호는 초가을부터 예열되기 시작해 Pre -Fall 의 스타일리스트 제인은 색판처럼 빈번히 놀라운 배색이 등장해 패러디를 원했다.
동종색 계열에는 색채가 있고, 회색과 다른 선명한 색채를 매치하면 또 몇 가지 새로운 수단이 있을까?
골드 컬러는 블랙과 함께 입는 것 외에도 신선함이 있을까요?
두 가지 상관이 없다 (심지어는) 색깔이 함께 입으니 기묘한 케미스트리!
이외에도 이번 시즌 가장 핫한 두 가지 고정 컬러와 누드 컬러와 데님 컬러도 있다.
이번 해에는 추동 컬러의 계절이 오기 전인 예열로 보아도 충분해 보인다.
화학 반응
당신은 보라색과 초록색의 조합 효과가 어떤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보라색과 파란색 코디인가요?
밤색과 이끼는?
이런 것들은 비색에 맞지 않지만 상상 속에서는 거의 침범한 색깔이 디자이너들에게 올가을 스타일리스트에 넣은 책들을 우리에게 주었다
배색
영감.
캐롤라이나  herrera 시즌의 우아한 여사 스타일링은 거의 눈에 띄는 보람색 컬러에 그린 체크 스커트를 매치해 교묘하게 디자이너는 청록색 컬러의 스커트를 사용하지 않고 그린 컬러에 블랙체크 무늬를 넣어 조제로 사용해 이 두 가지 원본이 잘 어울리지 않는 포화색에 기묘한 케미를 자아냈다.
역시'반응'의 컬러는 Emanuero의 파란색 원피스와 보라란 컬러의 긴 털옷과 스텔라  cartney의 자색 민소매 상의와 와인 반스커트를 포함한 색상의 미니스커트를 포함해, 하지만 티에 Emanuel  웅aro처럼 양자도 큰 면적을 사용하지 말고, 정확한 방법은 Stelllamccartney처럼 두 가지 컬러를 줄일 수 있다.
이외에도 Dior
밤색
피초코트와 이끼의 녹색 실크 스커트의 조합이 완벽하고, 또 한 번 원단 운용 중요성을 일깨워 준다.
물론 여우털 외투를 예산 없이 구입할 예산이 없다면, 이처럼 융중하고, Isac  mizrahi의 카멜 투피스와 안감에 노출된 파란색 보라색 컬러가 대지색 계열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활용할 수 있을까?
회색 은 검은색 보다 크다
어떤 사람들은 검은색과 다른 컬러의 코디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지만 올 가을 몇 가지 회색으로 활용하는 것을 보면 회색으로 다양한 컬러를 매치하는 것이 검은색보다 더 볼륨이 있을 수 있다.
가장 흔한 것은 회색과 각종 포화색, 선명한 색채의 조합으로 많은 디자이너들의 작품으로 보면 회색과 다양한 옅은 로즈레드가 함께 등장하는 주파수가 가장 안전한 방법이다. Antion  beradi와 마니는 각각 사용한다.
연회색
로즈 레드와 형광녹을 매치하는 묘미는 선명한 색채 외에도 다른 회도 활용할 수 있지만 색깔이 이렇게 활용될 수 있다. 이런 레이어드라인을 레이어드하는 것은 인간이 시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최소한 다리 라인은 길고 아름다울 수 있다.
올 시즌 그레이 컬러를 가장 아름답게 활용해 볼 만한 것은 루이스  vuitton, 예를 들어 짙은 회색 니트 카디건과 붉은색 실크 블라우스와 함께 시도해 볼 만하다.
옷차림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미미미미미미미미미그레이그레이그레이브라브라컬러 롱 롱 롱 롱 롱 롱 롱 롱 장장장커버에 여성화분위기를 더더더더욱 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돋키키키키키키키키키키키키여성화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다.
동색 계열의 차원감
같은 컬러 계열의 색상 코디는 쉽게 조작할 수 있는 배색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짙은 갈색, 카푸치노와 다양한 조합 (예를 들어 올 가을 Louis  vuitton 짙은 갈색 밍크 민소매 코트와 브라운 옐로우
반치마
그룹), 아니면 KateMoss, 시엔나  Meler 같은 길거리 로큰롤 모델이 가장 자주 찍힌 ‘그레이 컬러를 시범 하는 법 ’은 친민과 실천이 쉬운 색채를 선보인다.
올 가을 교과서에는 흔치 않은 색분층식 이 있다. 예를 들어 루이스비트톤의 여성 모델이 미백의 니트 케이트를 입고 하반신 하얀색 스커트를 매치해 하반신에는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나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호한다.
그러나 색채층감은 그렇게 주도면밀하게 요구하지 않는다.
Emanuel & nbspUngaro
모델은 현실 생활의 동색 플랫폼 게임인 청보라색 니트 스커트에 지리적인 자색 스타킹 ‘공식 스타일링 세트 ’는 남색 자색 자주색 스웨터, 짙은 자주색 장갑과 장갑과 같은 컬러의 짧은 부츠를 선보였다.
그러나 정말 이렇게 신으면 다른 액세서리만 패션에 의식을 잃은 가지 하나로 웃음이 날 뿐인데, 점프스커트와 스타킹의 컬러를 보유하는 것이 좋다. 다른 액세서리는 안전한 블랙, 화이트, 베이지 컬러를 완전히 생략할 수 있고, 장갑과 모자를 완전히 생략할 수 있어 블랙 칠레 부츠만 신는 것이 좋다.
나색 vs
카우보이
색
누드 컬러가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추동에 들어서더라도 디자이너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어 마음을 즐겁게 한다.
누드 컬러와 더 진한 살의 핑크는 가을 겨울에 더욱 두드러진 고정 반려자 데님 컬러를 선보였다.
가장 좋은 것은 & nbspGivenchy 의 누드 스커트와 팬백 데님 상의로, 올 가을 스타일의 대표적인 컬러로 활용할 수 있는 것, 두 가지 컬러를 제외하고는 뜨겁고 불온한 예감이다.
이번 시즌 누드 컬러가 이전보다 더 소녀스러웠기 때문에 선택할 때는 핑크와 선호하는 편이 좋다.
데님 컬러도 하얗고 눈송이를 위주로 한다.
Just & nbspCavali 는 살짝 수렴해서 더욱 일상적이고,
누드 비단
반스커트에 심란닌색 셔츠와 더불어 양자를 더 낮추게 하는 검은색 재킷을 매치해 Cloe  sevigny 스타일의 전체적인 스타일링은 놀라울 뿐만 아니라 두 가지 스타일을 동시에 녹일 수 있는 컬러로 고정된 컬러는 다음 봄여름까지 빨개질 수 있다.
새로운 영역에서 금색 운용
예전 에는 우리 는 단지 가을 겨울 에 꼭 있을 것 같았다
금색
이와 함께 어울리는 컬러는 검은색과 짙은 브라운, 가을 겨울은 이런 사치스러운 그림이 아닐까.
한편 이번 시즌차이차이차이타타모스코스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화이트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활용새로운 분야를 발발발대부분의 디디디디디디컬러스커트로 블랙 스타양말을 매매화이트건축감각에 저가가가가바지를 더더더했을 때, 카라l &&&&&&&&&bsspLagerf옐컬러화이트화이트화이트컬러니트상의화이트화이트화이트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레이레이레이레이신신소재를 발발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일부 패션 보석도 이런 안색 코디를 사용했다.
이 스타일링은 어떻게 봐도 현실적인 실질적인 교재는 아니지만 화이트와 금색으로 융합된 새로운 미감을 보여준다. 화려한 느낌은 채색으로 이뤄질 수 있다. 경쾌한 사치감을 필요로 할 때 금색의 새로운 파트너 —아이보리를 활용해 주세요.
현실 일부 버전
칠레
상반신의 흰색은 이미 옅은 베이지색으로 변해왔고, 금색도 원래의 반짝이감을 약화시켰다. 양측이 호흡을 맞추는 결과는 매우 부유한 옅은 색과 융합, 반스커트의 원단, 부유한 건물감과 탄탄한 소재로 스타일의 옅은 골드 컬러가 돋보이게 했다. 이런 특수 원단의 참여가 아니었다면 두 가지 색은 비교가 되지 않았다.
이로써 컬러와 원단의 결합은 전체 스타일링의 포인트 포인트다.
참고된 예는 화이트와 실버 그룹도 시도할 수 있고, 다만 효과는 더욱 우주적이며, 이곳이 말하는 럭셔리감이 아니라 올 가을 올가을 바렌시아를 참견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임신 아동 | 여름철 보관반 원만히 끝났습니다. 내년에 또 만나요!
- 뉴스 택배 | YOSAR 운상성 중파운드 IPX 지능 조작 시스템 오리지널 가치 버튼
- 이번 시즌 유행 | 여성복 아이템 트렌드 플레어 스커트
- 유행화 | Undeer Armour (앙드마) 새로운 SC 3ZER0 II 팀형 구둣 상장 판매
- 유행화 | 아디다스 ZX 4000신발 블루 오렌지 글꼴 낙서 원앙 배색 미리 보기
- 패션 브랜드 | 일조 NEIGHBORHOOD 2019 새로운 가을 겨울 시리즈 첫 파격 아이템이 다가옵니다.
- 업종 종합 서술 | 신향 코교 양국 가급 개구 개구 전략 협력 협정 협의 체결
- 업종 종합 서술 | ‘ 열병람 ’ 을 보호하기 위해 28시 초1500개 기업의 자발 한산정지!
- 조류 풍향표 | Adidas Crazy BYW 3 새로운 배색 관리 그림
- 보물을 배합하다 | 어떤 기질이 돋보이는 하의가 있나요?알레베린은 어떤 기질과 코디가 있다
- New & Nbsp; Blance & Nbsp; 새로운 한정금 M1500 & Nbsp; SB
- Adidas & Nbsp; Originals2010 년 가을 겨울 & Nbsp; ZX & Nbsp; 800 & Nbsp; Aluminium
- 좀 추워서 따뜻해지면 날씨가 좋아지면 어떻게 입어요
- 潮流品牌BEDWIN公布与Diemme合作的羊皮登山靴
- 겨울 소녀 &Nbsp 변신
- 홍금보의 발걸음이 비틀거리는데, 새 여자친구는 90 후로 의심된다.
- 진관희는 문 뒤에 미국이 도피했고, 복귀는 취미였다.
- 유덕화 는 공리 에게 힘 을 기울여 공리 를 허그 했다
- 成功男士穿着搭配新口诀28条
- 유즈의 배꼽 이 행사 에 참석 하여 남편 은 그림자 가 끊이지 않는다